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왤케ㅋㅋㅋㅋㅋ 연애혁명 작가 양민지 캐릭터에 너무 함 연애혁명 아직도 완결안남? 연애혁명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0. 04:44

    존나 잘쳐 왕자림 이경우 캐스팅 누가 됔ㅋㅋㅋㅋ 상상이 안됨 ㅠ 뭐 좆같은 점이야 다들 있겠지만 요즘 꿀잼인거같음..... 뭐 이걸로도 편 갈라서 엄청 싸우고 양민지 원래 발암이었다 어쨌다 말 많은데 그걸 다 떠나서 진짜 너무 너무 함... 그림체도

    오아람 화해 안할각이지ㅡㅡ 연애혁명이랑 프리드로우만 보는데 또 뭐 없나 주위에는 당연히 없고 소년원이라고 하면 연애혁명에서 이경우랑 싸운 조승민이 소년원간 것 밖에 기억이 안 나는데 걔가 되게 사고를 여러번 치고서 들어간 걸로 나와서.. 수위가 쎄면 절도 한번으로 소년원 들어갈 수 있어?;; 걍 싸워서? 왜 봤는데도

    연애혁명 이경우 눈 상처난거 이유가 뭐임??? 강한 소나무인 것 같은 원덬의 애니,웹툰,아이돌 최애 취향.jpgif 연애혁명 아직도 완결안남? ㅇㅋㅌ연애혁명 2년전엔가 놨는데 지금 정주행하는거 어떻게생각해 핫게에 연애혁명 어쩌고 있길래 들어갔는데 연애혁명 거의 1년만에 다시봤는대 작가 드립이

    연애혁명 드라마화 되면 잘될려나 ㅇㅋㅌ 아 연애혁명보는데 이경우 김우리 양민지 다 존나싫어 연애혁명 요즘 재밌지 않냐... 연애혁명 작가 양민지 캐릭터에 너무 함 요즘 재밌는 웹툰이 없네 연애혁명 전개 왜저래 연애혁명도 웹툰중에 개썅메이저지?? 연애혁명에 치환되냐 왤케ㅋㅋㅋㅋㅋ 요즘 재밌는 웹툰이 없네 소년원 범죄 한번만 저지르고 갈 수도 있어?

    이상해져서 맨날 인상 쓰고 있고 너무 캐릭터 골로 가서 피로도가 너무 심해서 그냥 하차함.. 연애혁명이랑 프리드로우만 보는데 또 뭐 없나 이경우 대체 왜...ㅜ 10대20대는 대부분 아려나 워낙 오래 인기 웹툰이였으니까? 아 암튼 양민지

    지금 생각하려니까 기억이 안나지 태초에 오란고교 사교클럽의 쿄우야 선배를 사랑했고 네웹 연애혁명의 엑스트라(..) 캐릭터에게 빠져버림 그리고 현재 좋아하는 아이돌.. 따지고보니 소나무인것같음 아직도 연재중임?? 와우 경우였나 자림이였나 사연 존나길게푸는거보다가 놨었는데 그 이후 전개 ㄱㅊ? 렝레보도 한국어 번안 되었구나... 싶었어 ㅋㅋㅋㅋㅋ 개웃김 드립치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