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승기 노래부르는거 나올때마다 존나 귀호강 야동 보고 망신 당했던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0. 07:01

    다합디다 이승기씨도 군있을때도 찾아가고 콘서트도 가주던 사이죠 나영석 피디가 신서유기로 복귀각 보던것도 유명한 얘기구요 또 피쳐링 가수들 중에 개인적 친분이 있는 사람들 빼고 나머지는 죄다 엠씨몽이나 엠씨몽 지인 혹은 같이





    남주 짠!!! 어쩔 줄 모르는 남주 ㅋㅋㅋㅋㅋㅋ 너무 의식한 탓에 여주 보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어색하게 나오는 남주가 이상한 고해리 계속 아무일 없었다고 말하는 차달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 더 달달하다는 ㅠㅠㅠ 에어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가 이렇게 인기몰이를 할 줄은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다. 초반의 낮은 기대감은 시청률에 반영됐고, 6.3%라는 무난한 수준을 기록했었다. 그러나 서서히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14.9%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또한 신예들로





    지시를 내린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진실 찾기' 작전을 개시했다. 강주철은 어떻게 '눈치 백단' 민재식의 눈을 속이고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일까, 또 국정원 내 몇 안 되는 차달건과 고해리의 편인 두 사람이 어떤 활약으로 진실을 수호하고 두 사람을 지켜낼 것인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대한민국에서 가장 은밀한 곳 '총알통닭',



    ( 고해리 ) 어제 때문에 불편했겠다 그럼 나 갈게 ( 차달건 ) 밥은 먹고 가지 북엇국 끓여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는 남주 ㅋㅋㅋ 눈도 못



    구성된 작품으로, 초반 대중들의 관심은 크지 않았다. ‘스카이 캐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지만 미니시리즈 주인공은 처음인 김혜윤을 비롯해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의 로운과 배우 이진욱, 김영대 등 대부분의 출연진이 신인으로 채워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화 속 세계에서 자아를 찾아버린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신선했고, 신인 배우들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모습이 드라마의 밝은



    배우들이 찐예능 들어가서 잘하기가 쉽지 않지 유재석 이승기 안정감뭐야ㅋㅋㅋㅋ ‘세상 스윗한’ 이승기, 재활훈련으로 힘든 수지 다리 마사지♥ 이승기 1박했다고 습스 엠사 예능, 음방출연정지 당한게 레전드 ㅋㅋ 이승기 통해서 본 냥이와 댕댕이 차이점.jpgif 이승기 뮤비 중에 제발 완전 슬픔 이승기





    '최고의 드라마'에서도 3표를 얻었지만, 아쉬운 반응이 압도적이었다.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땅 아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담은 작품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태고 판타지'를 표방했다. 송중기와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 초호화 캐스팅과 540억



    피하고자 승용차 옆에 쭈그리고 앉아있다. 이어 민재식(정만식 분) 일당은 경찰과 바리게이트 뒤에서 길을 막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차달건, 고해리 일행이 모두 일렬로 선 채 두 손을 높게 치켜 올린 채 나타나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6일 펼쳐질 정의와 거짓의 정면승부에서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동갑내기 친구 3인방의 이야기를 통한 높은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