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 매니저의 주문팁 빅스마일데이 건진건 없고... 서브웨이나 먹으러 갑니다.. 서브웨이 엑스원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4. 18:18

    구간인 인천→뉴욕 항공편을 이용합니다. 살면서 떠난 가장 긴 여행의 시작이자 첫 북미, 중미 여행인 만큼 떨릴 만도 했지만 뉴욕까지 프레스티지 클래스를 이용한다는 생각에 그저 기분이 좋습니다. 어릴 적부터 타보고 싶었던 B747 기종의 2nd Deck에 탑승한다는 것도 한몫 거듭니다.





    좋겠어요 하하하.. 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 개웃겨 먹는거 최고 (๑·•︡ Ꙫ •︠)و 그래서 스파이시 이탈리안에 호기심으로 넣어봤는데 생각보다 안 어울... ㅠ 개인적으로 먹는 방법인데.. 로스트비프나, 뭐 고기 들어가는 뭐든지 간에 아보카도 한 스쿱 추가하고요. (개인적으로는 터키베이컨아보카도를 그냥 시켜먹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소스는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만 합니다. 아보카도가 소스 역할을



    말하고 지나가잖아 거기서 빵이랑 치즈랑 소스까지 다 말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요즈음 서브웨이 갑질에 대해 관심가지고 기사를 보고 있는데 오늘 다음과 네이버에 연합뉴스가 올린 똑같은 기사에 달린 댓글들 보고 너무 답답하네요. 다음기사: 네이버기사: 왜 네이버 사람들은 무조건 미국기업편인가요... 특정시점에 같은 항목으로 집중적으로 벌점을 부여하는





    먹을 수만은 없는 직장인이구요ㅎㅎ 시작은 올해 1월 중순이었습니다 30대 중반 키는 177 시작 몸무게는 89kg 이었습니다 6개월이 지난 최근에는 68kg까지 왔네요 시작 즈음 문제가 되었던 간수치 및 모든 건강수치는 전부 정상, 표준으로 유지중입니다. 기대치 못하게 피부까지 좋아져서 오랜만에 만난





    출발이었는데 한국 돌아가는 날은 생각보다 일찍 끝났어 40분 정도? 9. 이번에 마사지 다녀온 곳 Siam Serene massage (by Serene) ★★★별3개 그냥 쏘쏘 쎄지도 않고 강하지도 않고 팁 50줌 Suanploo Thai Massage ★★★★★별5개 짱좋다



    주던데 그거 너무 갖고싶어..... 좀 이따 에그드랍 가서 점심 먹을껀데 뭐가 맛있나요??? ㅎㅎ 아보카도가 제일 끌리긴 하는데 서브웨이 아보카도 처럼 다 뭉개져서 나오는 건지 ㅠ 이럴때먹는거데 다들예저히세요 ㅋ 샌드위치랑 쿠키랑 음료 다 600개...아득.. 이쁜 매장 알바에게... 제 얼굴과



    넣어 드릴까요?" 라고 외치셨는데 정적이 흐르는 겁니다...한 3번 외치셨나? 그래도 정적이 흐르는데 뭐지? 누구지? 하고 있었는데 아뿔싸... 터키 베이컨 시킨건 저였던 겁니다ㅜ ㅋㅋㅋㅋ 평소 뒤돌아서면 까먹고, 상대방에게 무슨 말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까먹는다던가 하는 것들은





    처음으로 카오산을 안갔는데 존나 행복 처음으로 카오산 안갔어 솔직히 교통 존구에 멀잖아 이번에 나덬은 톤부리쪽 MTR 크롱톤부리역에 숙소 잡았거든 로컬 분위기에 가깝고, 아이콘시암도 있는 곳이었는데, 진심 로컬 시장, 가격, 음식





    먹어볼 걸 그랬습니다. 창 밖으로 해가 지는 걸 보니 많이 온 것 같습니다. 곧 아침식사가 준비되는지 승무원 분들께서 분주히 움직이십니다. 저는 오믈렛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비행 내내 끊임없이 무언가를 먹은 것 같습니다. 사육되는 기분이 이런 건가 조식 조식은 한 번에 세팅됩니다.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ㅍㅁ 서브웨이 메뉴 좀 추천해주라 서브웨이 조빱 좀 도와줘~~~~~~!!!!!!!!! 서브웨이 그 아메리카치즈 말고 딴거 맛있음? 서브웨이에 패티좀 추가됐음 좋겠어요 드라마에 나오는 서브웨이는 높은 확률로..jpg 지방덬 강남 상경했는데 이중에 뭐먹을지 골라줘!!!!!! 서브웨이 발표됐넹 요즘 출퇴근길 소소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