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술 시리즈로 황인욱만의 더욱 짙은 감성을 만날 수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7. 06:55

    이런 식으로 양 측 모두 편법 없이 차트에 올랐다고 해도, 이 차트를 수용하느냐 마느냐는 대중의 판단에 달려있다. 결국 대중은 (SNS 마케팅이 통하는) 현재의 음원 차트는 구조적인 문제가 있으며, 이런 방식으로는 더



    확인 없이 발언한 것으로, 단순히 생각하면 아티스트 개인의 생각을 본인의 트윗에 올린 것뿐이다.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하여 당사자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 번 넓은 이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런데도 논란은 더욱 커졌다. 바이브를 비롯해 송하예 등





    온라인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돌입했다. ‘자격지심’은 지난 2016년 발표된 박경의 솔로 곡이다. 3년 전 발표한 곡은 이번에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며 누리꾼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역주행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정신적 피해'를 호소해온 바 "법적 대응의 대상이 될 경우 선처와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끝까지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음원 사재기' 관련 논란은 24일 오전 박경이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책임을 묻고 법률검토를 통해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박경의 실명 거론을 질책하는 목소리도 있지만, '속 시원하다'는 시선도 공존한다. 박경이 명확한 증거를 제시하지도 않고 '사재기'로 단언한 것은



    고민해볼 일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ㅋㅋㅋㅋ 덕분에 황인욱이랑 송하예 노래 들어봄 가사만 들어도 알겠더라... 사재기하고 싶다 이런 노래제목 나오면 스밍할래 시밬ㅋㅋ 또 수많은 기계들 노래방에서 존나부름 황인욱 임재현 벤 숀 노래



    시사했으며, 가수 황인욱과 그룹 장덕철의 소속사도 역시 강경대응과 관련 입장을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 박경 측 “법적대응에 맞대응, 음원사재기 의혹 밝혀져야” 블락비 박경 측이 법적 대응에 나선다는 가수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26일 공식 입장문을





    대체 누군지좀 얘기해주면 안되나..? 블락비 박경 '바이브,송하예,임재현,전상근,장덕철,황인욱처럼 사재기 하고 싶다' 급식덬 진짜 남자애들이 임재현 전상근 황인욱 노래 오지게 불러서 미칠지경 박경 측 "법적 절차 진행시 변호사 선임, 음원차트 루머 명확히 밝혀지길" [공식입장] 슼에 전현무 존나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주작 저격하는



    떡볶이집 사장님 멜론 탑100 틀어놓음 와 황인욱 진입 46위...... "가수 황인욱이 11월 1일 디지털 싱글 '이별주'를 발표한다. 취하고 싶다', '포장마차'를 잇는 혼술 시리즈로 황인욱만의 더욱 짙은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박경, '사재기 의혹' 공개 저격이 쏘아올린 작은 공 황인욱씨는



    기리보이 여자친구 백예린 아리아나 그란데 거미 에픽하이 우디 현재 27팀 남그룹 6 (아이돌4) 잔나비 위너 엔플라잉 방탄 엠씨더맥스 엑소 남솔 7 먼데이키즈 마크툽 황인욱 윤민수 폴킴 첸 장범준 여솔 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