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육대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이런거나 하라구 1,2화 코멘터리 연날리기씬 유일무이라고 하는거 제일슬픔ㅋㅋㅋㅋㅋ 대륙의 연날리기 퀄리티 치도는 게다가 초반에 연날리기 이후에 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 17:08

    곧게 올라갈수있을까요??? 대륙의 연날리기 둘이 부농부농 커플한복마냥 옷입고 둘이 같이 그랬는데... 둘다에게 그날은 희재는 휘랑 선호는 연이랑 놀았던 날로 기억될듯ㅋㅋㅋㅋㅋㅋㅋ 휘희재 만나는동안 선호가 연이 상전처럼 모셨다자나 휘더러 연이데리고 오라고 내가 모시겠다



    하던 선호ㅠ 을지로 입구에서 열린 제2회 전국교통정리 경기대회에 참가한 교통순경들이 호각을 울리며 양손의 신속한 동작으로 교통을 정리하고 있다. (1954.11.12) 이승만 대통령 생일을 맞아 열린 국궁 대회에 참가한 각 지역의 여궁사들. 한복을 입고 활을 쏘는 모습이 이채롭다.(1955.3.26) 이승만 대통령 부인



    주냐ㅠㅠㅠㅠㅠㅠ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연날리기 씬에 대해서 "



    TECHNOLOGY 'ZENITH 5' ㅠㅠㅠㅠㅠㅠㅠ 시바 서로 고마워하는 관계라니 미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날리기 고수 자꾸 칭찬해주는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ㅠㅠ 잉잉 진짜 힐링 현재 상황도 상황이지만 그때 특히나 애들이 빛나고 밝아서 더 추억느낌 제대로임



    전국 남녀 타자 경진대회(1969.6.28) 서울, 청주, 전주, 대구 등 4개 연초공장에서 뽑힌 68명의 남녀직공들이 담배 제조작업 경기대회에 참가해 담배를 빠른 속도로 담뱃갑에 넣고 포장하는 모습.(1961) 1976년 부산공설운동장에서 열린 부산학생 교련 종합실기대회 모습. 학생들의 입장과 학교별 응원 카드섹션에 이어 각종 훈련경기구보와 응급처치.



    모양, 널찍한 크기, 유치해보이지 않는 디자인(지극히 제 취향.. ㅠ)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케이스도 세련미가 넘칩니다. 위쪽에 있는 둥근 물체는 줄감개 입니다. 줄도 처음부터 감겨 있고 줄길이는 61미터라고 합니다. 이 연의 가장 큰 특징은 종이나 비닐, 댓살로 만들어진 전통연과는





    연날리기씬 유일무이라고 하는거 제일슬픔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시바 서로 고마워하는 관계라니 미친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와 연날리기를 몇차례 해보고 난뒤 좀 더 멋진 연이 없을까 하고 찾아봤습니다. 그러던 중 프리즘 카이트 테크놀러지의 ZENITH 5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세련된 삼각형





    뛰놀던 시기 개상큼하게 찍은 이유가있는거같음ㅠㅠㅠㅠㅠ 나오기만해도아련해 연날리기 질문입니다. 노약자 클릭금지 분명히 연날리기는 선호랑 희재랑 같이 날렸는뎈ㅋㅋㅋ 추억속에 사라진 옛풍경 1,2화 코멘터리 연날리기씬 유일무이라고 하는거 제일슬픔ㅋㅋㅋㅋㅋ 대륙의 연날리기 퀄리티 연날리기 고수 1,2화 코멘터리



    프란체스카 여사가 덕수궁에서 개최된 서울시 우량아 선발대회를 참관한 후 입상자들과 함께 했다. (1955.5.14) 체신부가 주최한 제2회 통신경기대회. 편지분류, 전화선 잇기, 전화교환 등 각종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의 모습이 진지하다.(1955.10.15) 1956년 1월14일 광교에서 열린 서울시 주최 제1회 연날리기 대회 참가자들. 전국 초등학교 여자 주산대회(1963.6.2)





    감는건 신경써야 합니다. 아이는 특히 더 어려워하구요. 어른한테는 큰 문제는 아니겠습니다. 그리고 어디까지나 번들이니까요. 허술하지 않은 연, 한번쓰고 버리고 싶지 않은 연, 큼지막한 연, 유치한 디자인이 아닌 연, 손쉽게 잘 나는 연을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PRISM KIT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