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타쿠야? #30일_데이식스_챌린지 2일차 최애 데이식스 타이틀 지금듣는데 넘좋은데..? 데이식스 머글들도 데이식스 많이 알아? 텍혐) 핫게 데이식스 사건 원조격 티아라 케이온 언급 데이식스 ..
    카테고리 없음 2019. 12. 5. 19:03

    “I Wish” (Five Treasure Box, 2012) : 에프티아일랜드 - 좋겠어 48. EXID, “Up & Down” (Up & Down, 2014) : 이엑스아이디 - 위아래 47. SHINee, “Lucifer” (Lucifer, 2010) : 샤이니 -





    우연히 봤는데 지져스... 나 여태 콘서트 안가고 이어폰으로 고막만 조진거니.... 결심을 했지.. 그래! 어차피 고막 조질거면 라이브로 조지자! 그렇게 콘서트 존버타다가 취소표 줍줍 해가지고 공연장 가보니까 진짜.. 너무 좋더라... 솔직히 베파 둥둥탁탁! 할 때는



    기타 TMI로 레드벨벳 예리는 무남4녀 중 첫째 오마이걸 지호는 3명의 언니와 1명의 남동생 NCT 해찬은 여동생 1명, 남동생 2명 3남1녀 중 첫째 라는 요즘 세상에 다소 신기한 형제 관계가 있음.. 무심히 듣고있으면 한 사람이 부른것 같은데 집중해서 들으니까 애들이



    전체적으로 sm 노래들이 많네요 데이식스 최고야❤️ 세븐틴은 고등학생의 청춘 데이식스는 대학생의 청춘이 생각나 어 진짜 더쿠 사진 안올라가 (대충 데이식스 천지창조짤) ㄷㄴㅇ♥ 후보중 출연 확정 가수 / 미확정 가수 신인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 엑스원 박혜원 체리블렛 핫트렌드상 - 에이비식스 강다니엘/ 하성운 전소미 김재환 발라드



    나와서 6인분 햄버거는 아직 최대치로 먹어본적 없으나 3-4개 햄버거가 어릴때보다 작아져서 억울한 영케이 전현무: 너가 큰거에요 큰 깨달음을 얻은 영케이



    김예림 - 아우 13. Wonder Girls, “Be My Baby” (Wonder World, 2011) : 원더걸스 - 비마이베이비 12. EXO, “Call Me Baby” (Exodus, 2015) : 엑소 - 콜마이베이비 11. Gain, “Bloom” (Talk About S, 2012) : 가인 -





    판도에도 적지 않은 영향 끼칠 전망이다. 뒤이어 '니 소식', '새 사랑'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Mnet '퀸덤'으로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10표로 3위에 랭크됐다. 또 '음원강자' 폴킴 장범준 잔나비와 '퀸덤'으로 반전의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행복했던 머시기도 좋아 원덬이는 밤중에 거의 매일 95.9 라디오를 틀어놓는데 일주일 중 5-6일 정도는 듣는 편이야 일훈 디제이가 그만둔 다음이 스페셜 디제이 체제가 된 아돌라를 쭉 듣다가 원덬이 진행 잘한다 생각했던 돌 두팀을 꼽아볼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존좋 베스트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장족의 발전임ㅋㅋㅋㅋㅋㅋ 심장뛴다 ㅅㅂ 얼굴 보자 저중에 정국얼굴이완성형으로 잘생기긴했음 놓삼 듣다가 갑자기 가고 싶어지는 경우는 뭐지 아 크리스마스콘 시도해볼까 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만 들으면 왤케 눈물날거같은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랑 내 눈물버튼 투탑 그렇더라고요.. 지금 영케이 먹는 영상 보는 중인데 소고기





    “Good Luck” (Good Luck, 2014) : 비스트 - 굿럭 88. PSY, “Gangnam Style” (Psy Six Rules, Part 1, 2012) : 싸이 - 강남스타일 87. Epik High, “Run” (Epilogue, 2010) : 에픽하이 - 런 86. MBLAQ, “Smoky Girl” (SEXY BEAT, 2013) : 엠블랙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