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 가네요 ㅋㅋ 최연제 미모 그대로시네 ㄷㄷ 와... 최연제... 슈가맨 최연제 최연제... 아무리봐도 화사랑 닮았는데... 아닌가요? 슈가맨 최연제 서울사투리 쓰네요 선우용녀님딸 최연제 최연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00:15

    인생곡중 하나인데 꼭 나왔으면, 또 누가 있을까요? 최연제도 너무 반갑고 감동적이었네요 개인적으로 태사자도 좋았지만. 93년이라고 하고 발라드에 미인대회 출신 해외에서 왔다고 했는데요 아닐까요? 제가 오래된 노래중에 제일 많이듣는노래가 최연제 너의 마음을 내게준다면 인데.. ㄷㄷ...



    최연제씨 누드 찍었던거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슈가맨 최연제 무대 후 인터뷰 들어가는 유재석.jpg (feat. 화사) 우와~~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슈가맨에 나왔으면 하는 가수~ 슈가맨 최연제씨 아닐까요? 와... 최연제... [실시간] 슈가맨3





    너의마음을 내게준다면 최연제 출연 최연제 되게 당당해서 뭔가 멋있다 최연제 미모 그대로시네 ㄷㄷ 슈가맨 최연제 서울사투리 쓰네요 선우용녀님딸 최연제 최연제 그땐 몰랐는데 음색 개좋다 어제 못봣는데 아침에 뉴스보고 알앗는데 다운받아서 보고 잇네요... 태사자 최연제



    저리 많이 불이 들어온 의문이네요 오랜만이네요 ㅅㅅ 활동 안한지 오래되서 목이 예전같지 않나봐요 ㅋㅋ 반갑습니다 용녀 따님 최연제 한창 잘나갈때 제 기억으로 94년..95년쯤이었나 누드까지는 아니었던거 같고 섹시화보 같은거 찍었었던거





    다 아는 가수들이네요 ㅋㅋ 선우용녀 딸이네ㅎ 누군지 모르겠네요. 노래도 첨 듣고 최연제 미모 ㄷㄷㄷ 반응 있길래 찾아봤더니 화사랑 엄청 닮았던데... 어딜 화사랑 비교하냔, 말들이 있네요... 내 눈이 이상한건가;; 피는 못속이는거 같네요 30대가 81년생부터 90년생인데 이럼 다 초딩인데 사실 초딩한테 인기있었던 노래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슈가맨 3 가 나왓군요... 태사자 나왓네요 슈가맨 최연제 84년생인데 최연제씨가 최연제... 아무리봐도 화사랑 닮았는데... 아닌가요? 최연제씨 역시 용녀님 얼굴이 있네요 최연제 30대 올불 이해가 잘 안 가네요 ㅋㅋ 최연제인듯 ㅎ 최연제 키 낮추고 부름ㅋㅋ





    기억하시는분 있나요?? 당시는 인기스타가 그런거 찍던 시기가 아니어서 (거의 90년대 후반부터 유행했죠) 엄마였던 선우용녀씨가 화보찍은 회사에다가 눈물로 호소하고 그래서 정식발매는 안됐던거 같은데 제 기억이 맞는지요?? 내 차 USB에 있는 노래 ㅎㄷㄷ 좋으다~~ 최연제 린애 - 이별후애 , 연인 진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