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빼빼로데이 아 이진혁ㅋㅋㅋ오늘 팬들이 빼빼로데이라 빼빼로 달라하니까 빼빼로데이 느낌 덜 나는 이유를 찾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7. 20:22

    원조 포키도 가득. 불매운동도 빼빼로데이때는 반짝 특수군요. 과자 상술에 매년 11월만 되면 꼴보기 싫었었는데. 올해 부터 빼빼로 데이를 무시 했으면 좋겠어요. 완전 특정기업 이익에 놀아나는거 아닌가요? 너무 사랑하는 여자친구랑 처음 빼빼로데이를 지나치게 되서요 원래 이런거 상술적이고 안챙기는 스타일인데 처음이니깐 뭐라도 하나



    일각에서는 유니클로 제품을 전면에 내세워 파는 것과 무엇이 다르냐고까지 말하고 있다. 소비자는 "포키를 파는 해태제과도 자제하고 있는데 CU가 신나서 팔고 있다"며 "이는 유니클로 제품을 대놓고 파는 격"이라고 말했다. 다른 소비자는 "국민 정서는 아랑곳하지 않고 돈만 벌면 되겠다는 뜻이나 다름없어





    사실상 일본 기업이라는 비난을 받는 롯데의 매출 상승을 저지한 것이라고도 해석하고 있다. 롯데불매에 빼빼로데이를 하다니요 11번가에서 엄청 팔리네요 그래도 지금 이 상황에 왜 팔고 사냐는 글 많이 보입니다 11번가 데상트 세일하고 해서 그때도 말 많았는데 실망입니다 저는 아이디를 기억하는 11번가만 이용 하거든요 편돌이 입니다. 제가 일하는 지점이 거의 마트급 (창고제외 80평) 편의점이라 상품, 손님이 많아서 매년 ~~데이 때마다 매출이 엄청 뛰는 지점인데요. 그런데 이번 빼빼로데이는 본사직원이





    [V-TALK] 빼빼로데이 x 마마무 (팬쉽 유료 컨텐츠) 은비갤 하터후기 퍼왓는데 컴백얘기ㅠㅠㅜ 그라펜, ‘빈지노 향수 한정판’ 이벤트 진행 대깨문 빼빼로 데이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가 아니라... 웨이션 헨더리 빼빼로데이라고 빼빼로 먹는 사진 올림ㅋㅋㅋㅋㅋㅋㅋ 한국문화 적응완료ㅋㅋㅋㅋㅋㅋㅋ 연간 900억이 롯데 지갑으로 쏘옥... 2019 여러분의 선택은? 빼빼로데이없어지지 않았나여 ?? 어느덧 올해도 두달밖에 안남았군요.. 11.11 빼빼로데이? + 알리 광군제 뭐 살까요? 앞으로 빼빼로데이 때마다 생각나겠네 (묵직) 빼빼로데이 뭔가



    ㅅㅂㅇㄹㅂ의 빼빼로데이 행사 롯데 불매운동으로 11월 연금 상실 사라진 빼빼로데이? 일본 롯데 빼빼로데이 없애고 가래떡데이 가능? 타오바오 광군절 세일 노리는 덬들 있어? 빼빼로 데이 왜이렇게 됐나요? 빼빼로데이 정신못차리는듯,,(롯데제과함박웃음짓는날 이라네요) 이제부터 빼빼로데이는 없는거죠? 오늘 빼빼로 데이니까 11월 11일 1+1+1+1=4 빼�蹊� 데이 GSX5 편의점은 빼빼로 안판다면서? gs25 빼빼로데이 안 한다 들었는데 노총각이랑 빼빼로데이 ㅇㅂㅌ 오늘 빼빼로 데이라매? 빼빼로데이 엄청나네요 좃데 빼빼로 한해매출 천억. 올해는 좀 달라집시다





    있습니다. 생각보다 UI가 깔끔하고 세련돼 보였어요, 샤오미라는 브랜드에 대한 기대 수준이 낮아서 그랬던 거 같기도 합니다. ^^ 이제 시계 모듈을 밴드에서 빼보았습니다. 충전을 하기 위해서인데요, 이거 탈착하는 거 좀 빡 새니 마음의 준비 하셔야해요.ㅎㅎ 아까 처음에 보여드린 충전기에 이렇게 시계 모듈을 끼워 놓으면 충전이 진행됩니다. 완충까지는 시간은 한 2~3시간 정도 걸립니다. 이제 실전에서 사용해봤습니다. 트레드밀에서 한 30분 정도 뛰어 봤는데요 시계에서





    타도합시다!! 같은 생각이신분 추천바랍니다!! 주고 받을사람도 없지만..ㅜㅜ 11일은 빼빼로데이도 맞지만 광군절 세일이죵 살거골라놓은거 있으면 공유해보자 일단 내픽ㅋㅋㅋㅋ여기에 기본목폴라랑 코트도 살까 생각중 빼빼로 데이 왜이렇게 됐나요? 데이마케팅이 이제 안먹혀서 그런가요? 아니면 경기가 안좋아서 그런걸까요... 정말 조용히 지나갔네요.... 가지가지하네요 매년 11월 11일에 ㄹㄷ가 젓가락과자로 어마어마한 돈을 벌어 들였다고 해요





    [프리토크] 다니님들! KD [프리토크] 바람이 귀엽게 부는 동네는? KD [프리토크] 왕이 당황하면? KD 트위터 [TV] 23:10 방송 KBS2 해피투게더 4 - 616회 29 금 녹화 KBS2 뮤직뱅크 사전녹화 영상 [Elle Korea] 마법사로 변신한 강다니엘, 그가 선보이는 지방시 뷰티 베스트 셀러 마법 KD 트위터 [TV] 17:00 방송 KBS2 뮤직뱅크 ( 본방 / 세로캠 / 풀캠 ) KD [출석체크] 출서억



    날 입니다 !!! '농업인의 날'은 '농민은 흙을 벗삼아 흙과 살다 흙으로 돌아간다'는 전통적 농업 철학을 바탕으로 '흙 토'자가 겹치는 11월 11일로 지정되었습니다. '흙 토(土)'를 파자(破字)하면 십일(十一)이 되고, 때문에 11월 11일을 농업인의 날로 지정한 것인데요, 농민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날입니다. 빼빼로 말고 가래떡 먹읍시다 보배 가족 여러분들 !!! 편의점 1/3이 빼빼로데이를 안챙기니까 좋긴좋네 사실 월급은 나보다 자기들이 더 많고.. 내가 이 사무실에서 월급이 뒤에서 손꼽히게 작은데, 월급도 많으신 분들이 앉아서 허허- 하고 받아 (쳐)먹기만



    들었다가 놨다가 ㅎㅎㅎ 결국 안샀네요 ㅋㅋㅋㅋㅋ나땐 했는데 집앞 편의점 빼빼로데이행사 하는데요? 몬가요? ㅡ ㅡ; 천둥번개에 비가 좀 내리더니 결국 날씨는 추워졌네요 출근했더니 빼빼로데이라고 직원이 빼빼로 주네요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하하핫 작년만해도 빼빼로 데이 전부터 바구니에 상자에 빼빼로 이어붙여만든 뭐 갖가지물품들이 진열되있더니 올해는 페레로로쉐만 그득그득하네요 ㅋ 물론 작년에도 빼빼로랑 같이 있긴했지만 작년에 비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