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도나도 다 달라들었을거 같은데ㅋㅋㅋㅋ 구마유시 스프링때 몇번 나와보는거도 괜찮을거같은데 카탄(구마유시) 콜업가능성 얼마나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7:05

    그와중에 구마유시를 가마유시라고 쓴덬까지.. 존나 혼파망..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약종료는 다 11월 ㅇㅇ 로치 2021년 칸나 2021년 커즈 2021년 엘림 2021년 페이커 2021년 고리 2020년 테디 2020년 구마유시 2021년 에포트 2021년 쿠리 2021년 김정수 2022년 레오도 아깝겠다 유망주 공개 모집 공지올라온것보니 구마유시, 레오 는 팀에서 놓아줄려나? 아니 이미 다른팀과 계약이 마무리 중인가? 둘은 경기 뛰고 싶어할텐데.. 근데 프차





    실시 여부도 불투명한데 유망주는 계속 모집하려하네 모름지기 현역 선수든 유망주든 경기를 뛰어야 기량이 늘고 자기 가치를 올리기도 하는데 아 이건 좀ㅋㅋㅋ 상황도 웃긴게 키아나가 똥꼬쇼 해서 어느정도 겜 이끌고간건데 바론앞에서 한번 키아나가 짤리고 한타졌다고 템 다팔고 탈주함 서렌 치라는건데 서렌 부결되고 어찌저찌 4명이서 집 막고나니 다시 접속해서 템 삼 3코어에서 2코어로 줄어듬 어찌저찌 이기긴 했음 졌으면 바로 논란되서 올라왔긴 했을듯 인성 레전드 그냥 궁굼함



    ㅋㅋ 하도 잘한다고 소문나서 롤방 보니까 유망주 뽑는거보고 나갔다는데 유망주는 걍 매년 뽑는거아냐?? 슼마유시 차세대 프차로 크길 바라고있었는데 걍 궁예지?? 프로들 사이에서도 잘한다고 소문났더만 뭐 다들 기량 어때 ? 케스파컵 날짜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구마유시 그 부산팀한테 개털렸.. 페이커도 7년차인데 슬슬 차기세대 생각해야하는게 맞고 (슼입장에서) 에포트+구마유시가 차세대 프차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마유시랑 1점차이로 1등 ㅋㅋㅋ 카나비가 씨맥한테 자기 1등이라고 자랑했다고 함. 커즈 로치 빼고 한명도 모르겠다 레오 어떻게될지

    나와보는거도 괜찮을거같은데 구마유시 슼 나갔음?? 솔직히 구마유시는 풀렸으면 너도나도 다 달라들었을거 같은데ㅋㅋㅋㅋ 우리 연습생 구마유시 밖에 모르는데 올해 한화는 승강전 갈만했네 슼 프차는 페이커-에포트+구마유시로 생각하는듯 카나비 1위네 ㅋㅋㅋㅋㅋ 고리 테디 에포트 구마유시 원딜 1티어는 구마유시 레오가 아닐까 저번에 서울팀에서 그리핀연습생이라는 선수들은 이제 나이됬나?

    구마유시 닉 솔직히 간지남 구마유시는 경기 좀 나오려나 카탄(구마유시) 콜업가능성 얼마나봄? 근데 밑에 찌라시 회로면 구마유시 정글 어떰 밑에 각라인 대물 이글 ㅋㅋㅋㅋㅋ 댓글 존나 혼파망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슼 선수들 계약기간 솔랭 구마유시 8등 레오 9등이었네 SKT T1 LOL팀, 유망주 공개 모집 공고 구마유시 찐으로 템 다팔고 탈주했엇네 ㅋㅋㅋㅋ 구마유시 스프링때 몇번

    근데 구마유시는 좀 아깝다 ㅋㅋ 레오가 얘기 없는 것도 의외네 구마유시 경기 보고싶다 킅이 프차 준비하는 거 같은데 프차 꼭 했으면 좋겠다 구마유시도 국내 주전급 계약 딸수 있을거같은데 이정도 상황이면 솔랭 구마유시 8등 레오 9등이었네 특이해 슼 올해 서브 안썻던걸로 기억하는데 롤드컵에서 마타나온거 빼고 올릴것같은데 탑 더샤이 너구리 정글 커즈 엘림 미드 페이커 쇼메이커 바텀 테디 구마유시 (레오는 나간다고 함) 서폿 리헨즈 에포트 시벌 ㅋㅋㅋ19슼보다 쎈거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구라네 케인 개고수임 대물에 놀란 덬들과 그럼 거물은 어떠냐는 원덬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