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규태랑 홍자영 어떻게 되었으면 좋겠어? 홍자매 빅이랑 맨도롱? 그게 본인들 필력 아닌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2:20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TV조선이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있다. 하지만 TV조선에서 사전에 납득할 만한 사전 합의 없이 수익에 대한 권리를 요구해 관련 계약서를 작성하게 됐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CJ E&M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송 전부터 탄생 그룹의 계약 사항을 공개하는 것과 달리 TV조선은 '미스트롯'이 끝나기 전은 물론이고 이후에도 출연자들의 계약과 관련해 어떤 사항도 공개된 적이 없다. 대세 송가인을 비롯해 스타가 된 출연자들에게 뒤늦게 숟가락을 얹은 모양새다. 이와 관련해





    것도 처음이다. 또 많은 낯선 분들에게 호의를 받은 것도 처음이고, 최고의 시청률도 받은 것도 처음이고, 본격적인 멜로 한 것도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자신이 연기한 홍자영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극 중 홍자영은 노규태의 아내이면서도 시원한 사이다 발언과 '걸크러시' 매력 가득한 행동들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염혜란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캐릭터라고 생각했다"라며 "정말 멋진 여자"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내게



    드리고 뚜껑닫고 다 놓고와요 그럼 일하시는분들이 드신다네용~ㅎㅎ) 고모랑 아브지 나이차이가 많이나셔서 고모가 좀 할머니에요~ 갈때마다 목놓아 우시고 나서 하시는일이 있어요 하나 둘 서이 너이.... 아이고야 마이도 죽었다~~ (납골당에 새로 오신분들?.....) 오늘은 우리애가 ㅋㅋ 하나,둘,셋,....엄마 27명이나 더 왔어~ 아고 사람 죽고사는거 정말



    : 8.8% 시놉시스에 있던 원제 : tvN 화유기 (2017)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최고 시청률 : 6.9% 정 은숙 웹소설 표절 논란 tvN 호텔 델루나 (2019) 이지은, 여진구, 신정근, 배해선 최고 시청률 : 12.0% , , , , 유사성 논란 ㅊㅊ 약간 물건이나 어떤 대상에 맨날 의미부여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8816145/2ec87561bf1bd5.JPG?w=780&h=30000&gif=true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임상춘 작가의 대본에 대한 남다른 신뢰감도 밝혔다. 염혜란은 "대본을 본 처음 느낌이 너무 재밌었다"라며 "대본에 인물들을 동물에 빗대어서 소개해주셨는데 그것 자체가 너무 신선하고 좋았다. 대사들이 가볍고 감각적이지만 깊이가 있다는 점도 좋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엄마가 되도 엄마를 못 이긴다'라는 대사처럼 엄마에 대한 대사들은 너무 주옥





    안 하더라. '그냥 재밌게 찍었네'라고 하더라. 정말 짜증이 나서"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연기자로서의 목표에 대해 "질리지 않고 오래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지라는 생각을 안 하게 된다. 몇 십 년을 봐도 반가운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짱 멋짐 노규태: 누나~~ 드리프트면 끝난거지 ㅋ 어제 젤 웃겼음 ㅋ 정미애가 2등인데 ,, 미스트롯도 심했는데 그나마 초상위권 송가인 정미애 홍자 이런 사람들이 안그래서 다행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 씨발 내배우 이미 홍자매로 고통받아본적있는데 해도 내배우가 안해



    강하늘의 미담이 하나 더 늘었다. 이번에는 배우 염혜란이 그와 호흡을 맞추보면서 생긴 미담을 얹었다. 2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OSEN과 만난 염혜란은 강하늘에 대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염혜란은 지난 21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홍자영 역을 연기했다. 주로 노규태 역을 연기한 오정세와 호흡을 맞췄기에 공효진, 강하늘, 손담비 등과 호흡을 맞추는 시간은 비교적 적었다. 염혜란은 “실제로 모든



    오면 세트로 끝올 되는 작가들 드라마 많은데 거기서도 안나오면 알려주면 되는거 아닐까? 염혜란 "'미담 자판기' 강하늘, 좋은 사람…나도 강하늘 팬" [인터뷰③] 홍자매 난 미남이 젤 재밌었는데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미스트롯 티져처럼 끼부리는 출연자들 거의 탈락하긴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은 홍자매 윤난중 이사람들은 악질이고 검블유작가도 싹이노랗더라 "'TV조선'의 착취"vs"키워줬으니 감수"…송가인, 수익 배분 논란 홍자매는 판권을 살 생각을 하지 안 걸리려고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8일 출발하여 26일 귀국하는 일정으로 5개도시를 순회 투어 콘서트이다. 일정은 다음과 같다. 11월8일 출국 11월9일 LA PECHANGA HOTEL 2회공연 11월15일 오아후 HAWAII 컨벤션센타 1회 공연 11월17일 SEATTLE 메이덴 바우어센타 1회 공연 11월21일 MARYLAND MGM HOTEL 1회 공연 11월23일 NEW YORK 퀸즈컬리지콜튼센터 2회공연 이런 일정으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등은 팝의 본 고장 미국에서 트롯트로 여러 사람을 울리고 웃기며 고국의 음악으로 따듯한 정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특히 MGM 호텔에서는 세계적 스타 브르스마노와 에어로스미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