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화점에서 저기 전담팀 온유리만 남기고 스카웃이나했음 좋겠다 온유리는 저런 서사 봐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3. 10:15

    ??? 온유리가 살던집에 현아가 이사온거임? 하이. 마이 네임 이즈 온 유리. Vip 온유리 같은 캐릭 전에도 있었어? "내 남편의 여자 누구"..'VIP', 최고 9.1% 동시간대 드라마 1위 대박 신호탄 헐 온유리가 이상윤 소매잡고 어깨에 얼굴 파묻은거 봄???? 온유리 쟤 지가 이겼다고 생각하는거 아니겠지 온유리 성격에 다른 말보다 저게 존나



    유리. VIP 나 온유리 서사 진심 1도 안궁금한데 진짜 많이 나와 ㅋㅋㅋㅋ 온유리가 팀장으로 오면 VIP팀 직원들 때려치려나 ㅋㅋㅋㅋ 엘베씬 좀 아쉽다 vip 온유리 볼때마다 어제 갤에서 누가 만두나 구워 이년아 말한거 생각남ㅋㅋㅋㅋㅋ 아 그냥 온유리한테 가라 차라리 이 드라마 사이다가 가능한다 박성준 그냥 깔끔하게 온유리한테 가고 둘이 듸졌으면 ^^~ vip 온유리 온유리 과장낙하산 ㅋㅋㅋ 블라인드 핫플 될각 ㅋㅋㅋㅋㅌㅋㅋ 온유리년은 위아래도 없음???? 퇴근하는데 상사한테 인사도

    문자를 받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주위를 살폈다. 이어 이현아(이청아 분), 송미나(곽선영 분), 온유리(표예진 분)가 급하게 발길을 돌려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을 차례로 보여줘, 과연 박성준을 찾아간 인물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백화점 VIP를 관리하는 VIP 전담팀의 오피스 라이프와 화려하게 펼쳐지는 상위 1% VIP 세계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나정선 차장은

    1도 안불쌍해 온유리 넌 졌어 시발 온유리 생긴것도 와...ㅅㅂ 환장하게 욕나옴 아 시발 온유리년좀 제대로 조지고 끝나자... 온유리 졌어 시발 온유리가 팀장으로 오면 VIP팀 직원들 때려치려나 ㅋㅋㅋㅋ 뭐하자는 시츄레이션??? 근데 난 아까 부사장이 온유리 보는 눈빛이 너무 내새끼 측은지심 눈빛이라 스폰아닐거 같음 온유리 앞으로

    더 안좋은일만 있어라 온유리가 불륜녀인거 전담팀 다 알아? 등장인물 이름 나정선 온유리만 외움ㅋㅋ VIP 정선이가 불륜녀 온유리인거알았어? 온유리가 쓴 메일 - 나정선이 고쳐준 메일 vip 드라마 몰입감 대박이네요 온유리 성격에 다른 말보다 저게 존나 비수 아니냐;;;ㅁㅊㅁㅊ vip 온유리 말이야 부사장이랑 vip 부사장은 자식이 온유리 뿐인가요? VIP 진심 사이다 언제 마실 수 있음..?? VIP 나 앞으로 저 드라마 온유리 바닥 떨어지는거 보려고 본다 온유리 데뷔전에 대한항공 승무원이엇대 온유리 지금이라도 영어공부해 아까 부사장이랑 온유리

    떨어지는거 보려고 본다 몸도 안좋운데 온유리땜에 송미나 의심 받는거 불쌍하다 온유리 일 망해서 조질거같음 ㅋㅋㅋㅋㅋㅋ 정선이 능력치 쩔게 나와서 너무 좋음 전국시청률 VIP 10.0 13.2 / 보좌관2 5.34 나 잠이 안와 vip 온유리캐 썅내 가득한거 의도한거 맞겠지?ㅋㅋ 헐 온유리가 이상윤 소매잡고 어깨에 얼굴

    메일 부사장새끼 근데 너무 성급해ㅅㅂ 온유리 보니까 대학도 제대로 못 나온 거처럼 나오던데 아니 근데 박성준 캐릭터 이상윤이 연기를 그렇게 해서 그런건지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를 모르겠음 vip 하 ㅅㅂ 온유리 개싫어짐 박상준은 원래 싫었는데 온유리년 엄마 돌아가셨는데도 동정심조차 안가게 만드는것도 재주다 VIP 온유리가 이상윤 좋아하는 것 같음 캐스팅 어떻게 저렇게 잘했지 온유리 역할 진짴ㅋㅋㅋㅋㅋ 온유리 지금이라도 영어공부해 이 드라마 사이다가 가능한다 온유리 낯짝 진짜 두껍다 이제 6회 남았는데 기대된다

    제일 착한데 불쌍한 캔디 코스프레하는거 존나 개꼴보기싫다 부사장 사모네 집이 부사장네보다 더 쎄지 않아? vip 하 ㅅㅂ 온유리 개싫어짐 박상준은 원래 싫었는데 vip 어떡게 온유리는 저런 상황에서도 죽이고싶게 밉냐 야 근데 쟤 온유리랑 비슷해보인다? 가련한척.. 잘못한척.. 애달픈척.. 아 시발 온유리년좀 제대로 조지고 끝나자... 온유리 그동안 봤던 드라마 등장인물 이름중에 하이. 마이 네임 이즈 온

    바람폈는지 이런건 궁금하지도 않았고 자꾸 그런걸로 시간질질끄는 느낌이라서 좀 별로였고 차라리 VIP를 대하는 방법과 그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재밌어서 보고 있다가 성준(남편)이 온유리랑 바람핀것 알고 나서 장나라 바로 사이다 가는 부분 좋네요 다음회 11회부터는 막장드라마가 될것 같기는한데 그래도 현재까지의 스토리를 본다면 충분히 주위에도 있을만한 내용이긴 합니다.. 하지만 걸린이후에 대한 내용들은 이제 막장으로 가겠지요? 성준이도 알아서 망하고 그게 정답 잘못은 다 저한테 돌리고 그간 오해로 인해 상처받았던

    진짜 부사장 딸이야?? 내가 온유리라고 생각하면 박성준 가지고 싶지만 가지면 버릴 듯 온유리 반댓말은? 슬픔에 빠진 온유리 위로해주면서 또 불륜시작이겠구만 착한척 하면서 저러니까 너무 개빡쳐 온유리년.. ㅇㅇㅋㅋㅋㅋ 또 불쌍하다 달려갈듯 이상윤노트북 씨씨티비봤음? 근데 온유리는 박성준이 조강지처 버리고 자기한테 온거 아니까 끊임없이 의심하고 고통받았으면 좋겠고 그런 온유리한테 들들 볶여가면서 박성준도 고통스러워했으면 좋겠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