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고 범죄와의 전쟁이 오버랩 됨 범죄와의전쟁 최고 명대사가 뭘까요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4. 02:25

    정점을 보여주었다. 현재는 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이터널스’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범죄도시' 후속작 ‘범죄도시2’제작 준비에도 돌입,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제 마동석은 하나의 트렌드이자 브랜드가 됐다. 마동석의 풀파워 맨손 액션을 접한 할리우드 관계자들마저 그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내는 중이다. 안보신 분들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0/01/09/Awh5d929cf27add0.jpg



    사건의 파장으로 1987년 초까지 여론은 저항하는 사람들에게 우호적이지 않았습니다. 극단적인 예로, 1987년 초, 시위하다 전경에 쫓기는 대학생들을 시민들이 발을 걸어 넘어뜨려 붙잡아서 경찰에 넘겼다는 일화를 읽은 기억이 있습니다.) 오히려 재빨리 전경 5명을 구속하고, 민심수습책을 발표하면서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모습을 호소했습니다. 13명이 목숨을 잃었고 많이들 다치거나 구속되었지만, 두 달 가까이 매일같이 온힘을 다했던 싸움은 허무하게 막을 내렸지요. 1991년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오는중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애플펜슬 조합입니다. (iPad Pro 10.5, procreate, apple pencil) 오늘은 최민식입니다. 예전에 서울의 달이나 넘버3때까지만 해도 참 느끼하게 생겼다 생각했는데 올드보이, 악마를 보았다, 파이란,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등등등 최민식도 나이가 들수록 참 멋있어 지는것 같습니다. 역시 배우는 배우네요 암튼 이번 그림도 이틀에 걸쳐 두세시간씩 그려서 총 다섯시간정도





    여러번 그리면 되고 한참 그린후에 잘못그린걸 알았다면 지우고 그리던가 아니면 덧칠해서 수정하면 됩니다. 얼굴의 광대뼈부분, 콧날, 눈의 위치 등은 저도 한번에 안나옵니다. 한번에 그리시는 분은..... 음 부럽습니다. ㅎㅎㅎ 다시 말하면 반복적인 연습이라고 할 수 있네요 연습을 하다보면 열번에 덧칠해서 그릴부분을 다섯번에도 그리고 세번에도 그리고 언젠가는 한방에 라인을 딱 잡는 날이 오지 않겠습니까 ㅎ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09/29/21/1569758447797.jpg

    동영상에는 안나오지만 프로크리에이트의 그리기가이드 기능을 활성화하면 형태잡기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원본사진과 그림을 그릴 캔버스에 똑같은 가이드를 그려놓고 그리면 형태 잡는데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예전에 그림을 처음 그릴때 사진을 맨 아래 레이어에 깔아놓고 트레이싱부터 많이 해봤습니다. 그 과정을 거쳐 익숙해지면 바탕에 사진 없이 가이드 라인만 잡아놓고 그리게 되고 또 언젠가는 눈썰미 만으로 구도를 잡는 날이





    (추가) 이 영화들은 내용 다 아는데도 끝까지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 타짜 3 개봉 때문에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유튜브에도 곽철용 명대사 등등 영상도 많이 올라오더군요. 이렇게 보니 곽철용 대단한 남자였네요 ㅋㅋ 김영철 아저씨 사딸라~ 처럼 곽철용 캐릭터로 다시 재조명 받는 듯 해서 재밌더라고요. 범죄와의 전쟁에서도 대사 참 맛깔나고 찰지게 잘하셨었는데 말이죠 ㅋㅋ 찰진 대사 모음집... 임마...누군 임마



    피부결을 하나하나 그리기는 너무 어렵고 해서요 선들이 겹쳐질때마다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피부결이 표현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아이패드에서 그릴때 항상 주의해야할게 있는데요 자주 전체화면을 하거나 멀리서 봐라봐야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패드 화면 자체가 작다보니 화면을 확대해서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한 부분 한 부분에만 집중하게 되고 나중에 정신을 차리고



    네 번 이 있었습니다. 1987년 6월항쟁은 민주화를 앞당겼고, 2016년 촛불혁명은 박근혜 정권을 무너뜨렸습니다. 1987년을 절반의 승리, 2016년을 완전한 승리라고 부를 수 있겠고, 2008년 싸움은 성과 면에서는 그에 한참 미치지 못했으나 한반도 대운하를 포기하게 만들었고, 쇠고기 검역을 비롯해 여러 정책들에 제동을





    깡패 수사 안 해본줄 알아? 타짜도 괜히 2, 3 이렇게 만들지 말고 그냥 곽철용 일대기로 외전 하나 만들어주면 대박 히트 칠 것 같아요 ㅋㅋ 범죄와의전쟁.. 마 느그 서장하고 다했어 임마... 이분이 누군줄 아나? 교육학 박사야 박사 실례지만 으디 최씹네까 ㅋㅎㅎ 하여간 경상도 최가박당이 나라 거덜낼 판이군요. 코너마다 여자들이 권리금 내고 들어 와서 손님 받고





    중 일부가 여기 묻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런 분처럼 나중에 질병이나 건강 악화로 사망한 분들도 있는데요, 지난 시절 고문과 가혹행위와 수감 생활 등에 대해 글로 배우든 영상으로 보든 이해한다면 이런 분들이 법률로 인정된 희생자인 까닭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공원에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