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주고 김광현+@ 받아온건가? 국대 거포 박병호 박병호선수가 살아나야되는데ㅠㅠㅠㅠ 아 진짜..박병호..코시에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06:28

    되는게 안타까워서 키움덬도 아닌 내가 이렇게 글 써봄 울지마라요ㅠㅠㅠ 라는 글을 쓸 수 있는 감성 너무 좋은데....엉엉 왜 박병호는 한명인가요..? 프로야구 편파해설이 도를 넘어섰다. 그것도 지상파 방송에서 대놓고 특정 팀을 일방적으로 편드는 해설을 했다. 7일 고척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LG 트윈스의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2차전을 중계방송한 MBC-TV 허구연 정민철 해설위원이 팬들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특히 히어로즈 팬카페



    터지고 데려온 유망주는 주작범으로 퇴출되고 엘팬들은 진짜 그 이후 그냥 안고 죽자 더 그러더라고 타자는 박병호 서건창 박동원 투수는 오주원 조상우 한현희 김하성은 대주자로 한번 김지수는 수비 한번 나온듯...? 진짜 별로 없다ㅋㅋㅋㅋㅋㅋ 영하 상태도 안좋은데 그 수비 없었으면 많이 흔들렸을거같아서ㅠㅠ 근데 그걸 겨우겨우 무실점으로 막아놨더니 계속해서 올리고 올리는거 진짜 환장하겠더라 이영하 너무 잘했고 고생많았다 정말ㅠㅠ 최고 빠르게 들어가네요...... 박병호 이성열 박경수 정의윤 제대로 터진건 박병호 하나라고 할수 있지만 정의윤은



    안타와 3차전 달아나는 투런 홈런 등 영양가 있는 활약을 보여줬다. 샌즈는 올 시즌 도루를 제외한 타격 전 부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타점 1위, 득점 2위, 장타율 및 OPS 3위, 홈런 4위 등 리그 톱급 활약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시즌 연봉 50만 달러(약 6억원)를 받았음에도 가성비



    100개 이상을 허락하지 않겠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5번 정도는 선택으로 100개 이상 던질 수 있다는 조항도 있었고요. 감독님의 배려 덕분에 올시즌 건강한 몸 상태로 시즌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독님이 메이저리그에 대한 관심도, 지식도 많으시고, 무엇보다 선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부분이 무척 감사했어요.” 김광현은 염경엽 감독의 지원을 받고 시즌 목표를 상향 조정할 수 있었다. “스프링캠프 때 가진 인터뷰 내용을 보면 올시즌 목표로 200이닝과 로테이션을 거르지 않겠다는 내용, 그리고 평균 6이닝 이상을 던지겠다고



    분주히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다른 KBO 관계자도 “국가대표팀 선발부터 대표팀 운영, 브랜드화 등을 아우를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단 데 동의한다. 이번 프리미어12 대표팀을 33세 이하 젊은 선수 위주로 선발한 것도 앞으로 연속성을 고려했기 때문”이라며 야구 대표팀만의 정체성을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KBO가 약속대로 ‘한국야구 대표팀’이란 브랜드와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을지, 앞으로 눈을 크게 뜨고 지켜볼 일입니다. 저 K로고 존구라고 생각했었는데 데상트때문이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뒷배경에 깔린 종이에 박병호 이름석자가 보여서 더 좆같아 시발아 누군 주사맞아가면서 아픈거참고 뛰고있는데 그 소중한 경기를 자기 배불리는데 이용해 쳐먹고있다는게 너무 화난다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뭐하는 새끼들이지 진짜?????? 이정후 김하성 김재환 박병호 김현수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상수 또 박뱅 4번이네요 그럼 그렇지.. 백호 잘하던데 안타깝네요.. 이정후 박병호





    않지만, 성공한다는 확신이 있을 때는 상대 내야를 사정없이 헤집어 놓는다. SK는 리그에서 가장 도루 허용률(77.7%)이 높은 팀이다. 물론 SK도 철저한 준비를 하고 나오는 만큼,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지켜봐야 안다. 두 팀 다 내야 수비에 구멍이 있다. SK는 키스톤 콤비의 수비가 시한폭탄이다. 정규시즌 결정적인 순간 유격수 실책으로 날린 경기가 적지 않았다. 나주환이 빠진 2루 자리도 불안하다. 최 항, 정





    하순부터 겨우 숨을 돌리면서 시즌 전 해외 진출 의사를 밝힐지 고민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팅 절차에 돌입한 김광현의 계약 진척 상황을 보고 최종 결정을 내릴 가능성도 있다. 키움 구단은 조만간 김하성 측 에이전트와 접촉해 관련된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대체 왜.. 박병호선수라고 뭐 4번에 잇고싶엏겠냑ㅋㅋㅋ... 내픽이야 ▲ 20일 훈련 때 김규민(왼쪽)이 '웨하스'를 물고 강병식 코치와 함께 타격 훈련을 하고 있다. ⓒ고척돔, 고유라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척돔, 고유라 기자] 키움 히어로즈 외야수





    = 고척돔 김진성 기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하겠다." 키움 손혁 감독이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1층 기자회견실에서 취임식 및 기자회견을 가졌다. 손 감독은 2009년 한화 인스트럭터, WBC 대표팀 투수 인스트럭터로 일했고, 2014년부터 2016년까지 히어로즈 1군 투수코치를 역임했다. 2017년부터 올 시즌까지





    완벽하게 틀어막고 ‘V6’의 마침표를 찍었다. 배영수는 한국시리즈 중간 이미 두산 김태형 감독에게 코치직 제의를 받았다. 배영수는 고심 끝에 현역 연장 대신 은퇴 뒤 지도자의 길을 택했다. 배영수는 KBO리그 통산 499경기(2,167.2이닝) 등판 138승 122패 평균자책 4.46 탈삼진 1,436개의 기록을 남겼다. 새로운 인생의 갈림길에 선 배영수의 마음을 엠스플뉴스가 들어봤다. 영화 시나리오라도 욕먹을 현역 배영수의 마지막 그림 20년 야구 인생을 이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