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오정세 아내 기절한 썰 VIP나오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15:26

    극 중 남편 노규태로 나온 오정세와의 멜로에 대해 "그냥 멜로보다는 이런 멜로가 되게 좋아했다. 그냥 두 주인공들의 멜로와는 다른 라인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게 좋더라. 다 큰 성인들의 멜로 같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오정세와의 키스신에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에 "질투도





    해먹으려는 배포를 지녔다. 옹산에 다시 없을 독보적인 캐릭터로, 남은 회차에서도 활약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향미를 완벽하게 분석해 그 매력을 제대로 짚어내는 게 바로 손담비다. 세상사 관심 없다는 듯 따분한 말투는 향미의 트레이드 마크. 여기에 더해진 무덤덤한 행동은 향미라는 인물이 가진 캐릭터를 극대화한다. 손담비는 이런 향미의 특징을 연기에 제대로 녹여내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다. 또한 그는 극대화한 화장, 뿌리 염색이 시급한 머리 등으로 촌스러운 향미를 표현하며 디테일에도 힘을 실었다. 향미는 손담비를 만나 빛을



    했던 강두기(하도권)를 비롯해 중간계투 요원 김관식까지 2대 2 트레이드를 성공시키는 강력한 묘수를 날린 것. 하지만 극 후반 드림즈를 살려낼 트레이드를 흔들림 없이 완수한 백승수가 은밀하게 실질적인 구단주 권경민(오정세)을 만나 독대를 하는 장면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권경민이 “내가 단장님 왜 뽑았게요? 말했잖아요. 단장님 이력이 너무 특이해서 뽑았다고. 우승? 해체. 우승? 해체. 우승? 그리고 또.. 해. 체.”라며 “단장님, 이력대로만 해주세요. 많이 안 바랍니다”라는 말과 함께 커피를 건넨 상황. 이에 백승수가 “네, 알겠습니다”라는 말과



    필 무렵'이 가진 매력에 대해 "이건 너무 제 취향의 드라마였다"라며 "멜로를 하더라도 사랑이 바탕이 된 멜로, 삶이 바탕이 된 사랑이 좋았다. 놓치고 싶지 않은 인간성이 좋았다"라며 "따뜻하기만 해도 안 봐지는 것 같다. 그런데 그게 아니고, 모두가 너무 이해가 되니깐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만난 염혜란은 오정세와 호흡에 대해 “티키타카가 너무 재밌었다”고 말했다. 염혜란과 오정세는 지난 21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각각 홍자영, 노규태 역을 연기했다. 이혼 전문 변호사이자 냉철한 카리스마를 가진 홍자영과 티 내는 걸 좋아하고 어디든 나서는 걸 좋아하는, 차기 옹산 군수를 꿈꾸는 노규태는 상극인 듯 상극 아닌 케미를 보여주며 동백(공효진)-황용식(강하늘) 커플 이상의 사랑을 받았다. 앞서 오정세는 OSEN과 만나 나서는 걸 좋아하고, 칭찬 받길 좋아하는 노규태와 자신의 성향은 정반대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런데,





    되니깐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동백꽃 필 무렵' 뿐만이 아니라 최근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높은 존재감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신스틸러'라는 별칭까지 얻게 된 염혜란. 이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복인 것 같다. 운이 좋은 것 같다"라며 "캐스팅의 덕이 크다"라고 수줍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정세와의 멜로 호흡에 대한 이야기도 빠질 수 없었다. 염혜란은



    따라 만들어지는 거다. 그런 자존심을 가진 홍자영이 동백(공효진 분)에게 '당신이 웃고 있는 모습이 사람 후달리게 한다'라는 고백까지 하게 되는 과정이 너무 좋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홍자영의 대사 하나하나는 염혜란의 속을 시원하게 만드는 대리만족을 느끼게 만들기도 했다. 그녀는 "(홍자영은) 결혼하신 분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저도 똑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누구한테 억울하거나 시원시원하게 말을 못하는데 그런





    고백은 아니었다. ‘까멜리아’ 안에 술을 마시러 들어간 것 자체가 홍자영의 변화와 성장을 보여주는 장면이라 좋았다”고 말했다. 공효진과는 ‘노규태’라는 공통 분모 때문에 조금은 더 만났지만, 황용식 역을 연기하는 강하늘과 만나는 장면은 드물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건 극 후반 연쇄 살인마 ‘까불이’를 잡기 위해 뭉쳤을 때 정도였다. 호흡을 맞춘 시간은 적었지만 염혜란은 강하늘의 팬이 됐다. 염혜란은 “인사를 너무 잘한다. 첫 만남부터 기분이 좋았다. 촬영 분량이 많아서 힘들텐데도 오랜만에 만난 나를





    오정세 진닿에서 역할 : 로펌대표인데 여주팬클럽 회장이라 움짤도 찌는 찐덬 공효진 오정세 염혜란 연기합이 너무 좋다 염혜란 "오정세와 베스트 커플상? 반응과 사랑만으로도 감사해" [인터뷰②] 11월, 12월에 첫방송하는 드라마 라인업 동백꽃 남주들 캐릭터가 진짜 다 좋고 소모되는 역할도 없고 좋다 ‘스토브리그’ 첫 대본



    수목드라마 📌 희망 없는 삶을 살아오다가 우연히 현찰 99억을 손에 움켜쥐게 된 한 여자가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이자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99억을 둘러싼 복마전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수미 등 출연 💯12/4 수요일 밤 1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