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주소녀] ‘As You Wish’ 티저 - 루다 다원 은서 우주소녀 싱가포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08:56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역 여자주인공 가상캐스팅을 진행한 결과, 블랙핑크 지수가 1위에 올랐다. 이미지 원본보기 MBC 인기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학교가 배경인 만큼 SF9 로운, 에이프릴 나은 등 아이돌도 드라마 속 주요 역할을 맡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혀나갔으며, 배우 김혜윤은 자아를 찾아가고, 사랑에 빠지는 10대 고등학생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지난 11월 21일 화제 속 종영되었다. 이에 아이돌챔프는 아이돌 팬들을 대상으로 여자주인공 ‘은단오 역’에 대한 가상캐스팅



    허가윤 210mm 수지 249.9mm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215mm 러블리즈 진,이미주,류수정 245mm 설리 250mm 구하라 220mm 성유리 250mm 트와이스 정연 230mm & 다현 250mm 지연 225mm 트와이스 나연 250mm 박보영 215mm 소유,다솜 245mm 니콜 220mm 에이핑크 정은지 245~250mm 소녀시대 태연 240mm 이다희 260mm 우주소녀 보나 220mm 우주소녀 설아,연정 240mm 남자아이돌은 엑소 마마 히스토리 BTS not today 스키즈 미로 같은 비장 웅장미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수 있습니다. * 탐라 계속넘어와서 걔 대학생활도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My Dear" (레벨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블랙핑크 "Kick it" (블핑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이달의소녀 "위성" (이달소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위키미키 "Iron Boy" (윜밐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마마무 "구차해" (맘무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우주소녀 "칸타빌레(노래하듯이)" (우소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드림캐쳐 "Silent Night" (드캐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여자친구 "Mr. Blue" (여친 수록곡중에 젤 좋아함) 공원소녀





    요 즘 신입사원을 찾고 있단 말이징 그러니까 지원 방법도 간단함 이건 이번 동계 워크샵 장기 자랑용 연습 연상! 우주상사라서 '우주소녀'라고 급 지었대 ㅋㅋㅋㅋ (ㅋㅋㅋ 우주소녀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 회식자리 모습이야 시끄럽지만 마냥 건전함 이 영상보고 회사 분위기를 미리 확인해보고 느낀점, 개선점, 불만, 칭찬, 포부, 하고 싶은 말 자유롭고 간단하게 적어주면 지원완료! 예이! 그럼 우리 꼭 입사해서 다시 만나 ╥﹏╥ 더쿠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19일 - 캔 우주소녀 CIX 다비치 27일 - 엑소 날짜미정 MFBTY 레드벨벳 AOA 국카스텐 골든차일드 크러쉬 이수현 아스트로 우주소녀 루리 골든차일드 씨아이엑스 김장훈 희나피아 원팀 인투잇 아스트로 올리 네이처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마마무 더쇼도 돌던데 이번엔





    보고 짹에서도 찾아봤는데 웃긴거 많다 ㅋㅋ 저번에 더쇼까지 다 나왔어?? 코디가 매번 인스타로 의상 찍어서 올려주고 구랬는데 오마이걸 아니면 우주소녀 삘인데 되게 소녀소녀한 옷이었어 우주소녀 여름+은서+설아 루다 화남 여름 보나 은서 보나+여름 설아 춤신춤왕 내일 컴백하는군요 나 진짜 이것만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As You Wish”와 “COMING SOON” 등의 텍스트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컴백일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로써 우주소녀는 지난 6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와 ‘Boogie Up’(부기 업)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에 나서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우주소녀는 2016년



    종목에 출전을 확정했다. 남자 아이돌은 29개의 그룹, 111명의 멤버가 출전한다. AB6IX, BDC, JBJ95, NCT DREAM, SF9, 골든차일드, 김재환, 뉴키드, 느와르, 더보이즈, 동키즈, 멋진녀석들, 몬스타엑스, 박지훈, 베리베리, 빅톤,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스펙트럼, 에이티즈, 엔플라잉,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원더나인, 원팀, 위인더존, 정세운, 청공소년, 하성운은 각자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