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왔구나ㅋㅋㅋㅋㅋ미약 ㅅㅍ 사풀인풀 오민석 나중에 집착함????? 사풀인풀 근데 조윤희윤박 오민석 삼각 기대되긴함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19:56

    99 안양 맹성웅 98 조규성 98 전남 김민혁2 00 제주 김승우 98 김영욱2 00 서진수 00 이규혁 99 이동률 00 임덕근 00 ㅊㅊㄹㅆ 불륜녀는 다시 제자리 찾으려고 할거고, 오민석은 재활하면서 후회 제대로 할 거 같고 지금은 조윤희가 무조건 결혼생활 유지할려고 하는데 나중에 윤박이랑 이어지면 이혼해달라고 할꺼같고 오민석 집착 할꺼같음 야 우리 할머니도 좋아해 빨리 일어나서 후회하고 집착해라 짱난다





    제눈엔 윤박(위에). 신랑은 오민석(아래)라길래... 남자분들 의견 궁금하네요 빨리 일어나서 후회하고 집착해라 짱난다 사실 난 그 오민석? 이 드라마에서 첨 봄. 연기 잘 하네. 도진우보느라 이 들마 봄. 기각요정은 서울에만 있는게 아니었어요.. 인천에도 있었네요.. 이진석 인천지방 법원 영장 전담 판사입니다. 그리고 법조계의 요정.. 기각 요정들입니다. 조의연, 성창호, 한정석 권순호, 오민석, 강부영 아래는 떠오르는 샛별들입니다. 박범석, 이언학, 허경호, 명재권, 임민성 샛별들을 잊지 말자구요.. 그러고





    00 전북 김재석 01 김정훈 01 유승민 98 윤지혁 98 이성윤 00 이시헌 98 이은식 99 이재형 98 포항 김규포 99 김동범 00 김찬 00 문경민 00 민경현 98 박재우2 98 성현준 99 송민규 99 유지하 99 이상수 99 이수빈 00 이승모 98 장결희 98 조성훈 98 최재영



    사풀인풀 텐션은 오민석조윤희 비줠쩔은 윤박조윤희 둘 다 맛집 어쩔 섭남은 안그래도 재벌인데 남주가 서민체험 왜 시키냐고 ㅋㅋㅋ 김장 ㅋㅋㅋ 어제 마지막 장면 때문에 도진우 다시 떡상했네 K리그1 / K리그2 내년 U22 룰가능한 자원들.....txt 오민석이 존나 지금 주식 살만한게 사고나서 조윤희만 머릿속에 있고 불륜녀 취급도 안하는 분위기임 사풀인풀





    총 5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펼쳐진다. 공연 티켓은 이번달 17일부터 yes24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지금은 자상한 친구 포지션이지만 안달나서 진직하면 더 존잼일듯 존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 불륜녀는 다시 제자리 찾으려고 할거고, 오민석은 재활하면서 후회



    높아진 눈높이를 고려하지 못한 스토리, 식상하고 올드한 설정 등에 부정적 댓글이 쏟아졌다. 또한 배우 안재현의 연기력이 주연을 맡기에는 역부족이라는 반응이 다수였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안재현이 2위, 오연서가 3위였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 상승한 tvN ‘유령을 잡아라’ 가 차지했다. 극중 문근영의 동생이 살아 있었다는





    하자있는인간들 5위 유령을 잡아라 6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위 시크릿 부티크 9위 보좌관2 10위 쌉니다 천리마마트 ‘조선로코 녹두전’이 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1월 4주차 드라마 부문 1위는 전주 대비 순위가 2계단 상승한 KBS2 ‘조선로코 녹두전’이 차지했다. 극중 장동윤과 김소현이 해피엔딩을 맞으며 네티즌의 호평 속에 대단원을 마무리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장동윤이 5위, 김소현이 8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2위는 JTBC 금토 신작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 윤박(문태랑 역)과 오민석(도진우 역)이 조윤희(김설아 분)를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앞서 도진우(오민석 분)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진행된 김설아(조유희 분)와의 이혼에 그녀의 마음을 다시 되돌리고자 고군분투했다. 선물 공세는 물론, 자신이 없는 동안 그녀가 겪은 고통들을 찾아보기 시작한 것.





    9위는 JTBC ‘보좌관2’, 드라마 화제성 10위는 종영을 한 회 앞두고 있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7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2월 2일에 발표한



    제대로 할 거 같고 도진우 넘 매력적 초반 내용은 알아 어두워서 하차했지만.. 청아내용은 알고 설아는 돈때문에 오민석이랑 결혼했는데 사고가 났고 오민석은 설아 좋아하지만 불륜했고 그 불륜여자는 청아 학폭한애고.. 맞아? ㅠㅠ 그 사이 윤박이랑 설아는 친구가 되고 윤박은 불륜여자와 남매고... 이번주내용부터 봐야겠다ㅋㅋㅋ ? 법원, 수용자에 400만원 지급 판결 구치소나 교도소 등 교정시설이 수용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