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고싶다 강아지 분명 짖고 있었는데 임시완이 안긴 순간부터 그냥 자기 주인 재질 타인은 지옥이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06:37

    달고 출전해 우승한 보스톤마라톤대회의 감동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중인 '1947 보스톤' 출연진들이 함께 대회에 직접 참여하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의 감독을 맡고 있는 강제규감독과 제작사인 BA엔터테인먼트 장원석대표가 당일 기념식에서 손기정기념재단에 3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서윤복역을 맡아 촬영중인 배우 임시완이 동료출연진 10명과 함께 10km 경기에 직접 참여했다. 2020년 7월 선보일 목표로 제작중인 " 1947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한 풍성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스토리 위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재회한 터라 조합 자체만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시완과 여진구가 밥 동무로 나선 ‘한끼줍쇼’ 하와이 편은 내달 방송된다. 음 제가 웹툰은 안보고 OCN 드라마만 챙겨봤는데 오늘 마지막회였는데 (안보신분들는 스포가 있으므로 뒤로가기 둘러주세요...) 좀 확실하지 않은 부분이 있어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이동욱이 여자친구 살리고 싶으면 임시완보고 나머지 잔당들 죽여버리라고해서 다 죽여버린건 알겠는데요. 마지막으로 이동욱도 죽인게 맞나요? 죽이는 장면 죽는장면 다 나왔는데, 임시완이





    하와이에 자리한 한반도 지형 마을로 이동해 벨 누르기에 나섰다. 한 끼 성공에 강한 의지를 보인 여진구는 “동양과 서양의 문화차이 중의 하나가 실내에 신발을 벗고 들어간다”고 한인 찾기의 실마리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이어 마을을 샅샅이 살피던 여진구는 “문 앞에 신발을 벗어둔 곳이 있다”고 근거를 더하며 셜록에 빙의한 도전을 계속했다. 하지만 누르는 곳마다 외국인이 등장하는가





    아저씨로만 알고 있었는데 무슨 연유인지 유투브에 현진영 현역시절 영상 보고 깜놀했어요..;;;;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 있죠. 임시완의 업그레이드, 더 완성된 버전 같네요. 하필 사회자가 이주일씨여서인지 진짜 얼굴이.. 이주일씨도 현진영씨 얼굴 보고 남자가 맞냐? 여자 아니냐 묻고. 정말 예쁘네요.. 임시완이 양아치 고등학생 3명이랑 싸움나서 경찰서 갔는데 수백만원으로 추정되는 합의금도 대신내주고.. 임시완이 그과정서 심하게 다친거 자기병원서 공짜로 치료해주고.. 심지어





    알겠음 타인은 지옥이다 엔딩도 좋았네요 (스포) 응칠 윤윤제 씹썅장면나온다!!!!! 그동안 나름 꾸준히 필모 쌓아온 임시완.gif (스압) 난 아이유 임시완도 언젠가 만날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ㅋㅋㅋ 오늘자 손기정마라톤대회 출전한 임시완 아 갑자기 그 짤 생각난다 사촌동생한테 누구 좋아하냐면서 톡했는데 철없는 성인 사촌언니랑 성숙한 사촌동생 미생 이번에 처음 정주행중





    전지현 신민아 임시완 여진구 런닝맨 나와서 고시원 된 호텔 지옥 방탈출로 2주간 찍어주지 아 찾았다! 임시완이 진구보고 사회생활 배웠다고한거 미리 본 내년 극장가…CJ·롯데, 납치·복제인간 등 소재 다양① 이 얼굴로 지금 마라톤 뛰고 있는 남자배우 현진영 젊은시절 얼굴은 올킬이네요. (스포)타인은 지옥이다서 이동욱은





    스윙키즈(2018) 탄탄한데 막 두껍지는 않아서 내가 좋아하는 근육이야ㅋㅋ 청량 그 자체 + 예고편 1화. 타인은지옥이다 2화. 인간 본능 3화. 은밀한 속삭임 4화. 정신착란 5화. 말테의 수기 6화. 로스트 7화. 지하실의 공포 8화. 옥죄는 목소리들 9화. 인지 부조화 10화. 가스라이팅 첫회를 보고 출연진이 너무



    오디오가이드 녹음 함 2019. 11. 28.(목) ~ 2020. 5. 31.(일)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3, 4, 5, 6전시실 전시기간 동안 어플로도 들을 수 있음 ㅇㅇ * 그동안 국립현대미술관 오디오가이드 녹음한 배우 지창욱 과천, 2019 유해진 서울, 2019



    없는데 마라톤 신청할 뻔ㅎ 임시완이랑 같이 달리는 사람들 부럽 임시완만의 분위기?장점? 이게 남배우들이랑 있을때 확 돋보여 강제규 감독의 영화 ‘보스톤 1947’에서 서윤복 역을 연기 중인 배우 임시완의 영화 촬영장면. 사진 손기정 기념재단 한국 마라톤의 영웅 손기정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 임시완이 손기정의 업적과 정신을 기리는 평화마라톤대회에 출전한다. 손기정 기념재단 측은 7일 ‘스포츠경향’에 “오는 1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