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덬 그거 맞을걸 실시간 원작이랑 미친 싱크로율 자랑하는 천리마마트 캐릭터 [단독] '쌉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6. 18:30

    균등하게 실리도록 해 머리와 어깨에는 조금의 체중도 실려선 안된다. 국회의원 나오고 문석구가 인사하는 거 보니... 김규리양이 고미주로 나오니 장만월로 한번 출연하면 웃길듯 드라마가 일단 우리나라에서 나오기 힘든 드라마입니다. 보진않았는데 열혈사제가 이런 코드가 있다고 하더군요. 삼류B급 코메디인데 진지한 정극을 하던지 웃겨도 상식선에서 웃기는거지 이렇게 막나가는(?) 드라마는 없었는데 열혈사제에서 가능성을 본모양입니다. 저는 보는 순간 아라카와 언더브릿지네하는 생각들었는데요. 한때



    7위를 기록했다. MBC 수목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뒤를 이었다. 전주보다 5계단이나 뛰었다. 주연배우 로운·김혜윤은 각각 4위와 5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10위권에 들었다. 3위는 JTBC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다. 출연자 중 박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4주 연속 기록이다. 공승연은 10위를 기록했다.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 녹두전'은 4위였다.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를 지켰고 김소현은 9위다. 5위는 SBS



    넘어간다. 3) 엉덩이가 낮아지지 않게 유지하면서 무릎을 굽힌 다음, 발을 엉덩이 쪽으로 들어올린다. 이때 무릎은 굽힌 상태를 유지한다. 4) 무릎을 굽힌 상태를 유지하면서 천천히 천장 쪽으로 들어 올린다. 5) 서서히 무릎을 곧게 쭉 펴서 몸 전체가 일직선이 될 때까지 발을 위로 들어올리면, 그랜절이 완성된다. 단, 이 자세를 유지하는 동안 양쪽 팔꿈치에 체중을





    간의 정서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현실적인 로맨틱 코미디라면 재밌을 것 같다"고 전했다.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물음에는 "궁금한 사람이자 궁금한 배우가 되고 싶다. 뻔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으면 한다. 예상되지 않고 의외의 매력이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다음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되는 식상하지 않고 질리지 않는





    11시대 지상파 인기 예능과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일부 시청자들은 주 1회 방송을 아쉬워 하고 있기도 하다. 이 같은 반응 속에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시즌제 제작이 언급되고 있다. 물론, 스토리와 배우들과의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시즌2 제작이 검토 중이라고 한다. 회를 거듭할 수록 재미와 감동, 현실





    잃지 않고 끊임없이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전한 이현욱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과연 어떻게 재현될 것인지..! 기대됩니다 ㅋㅋ 그랜절 ㅋㅋㅋㅋ [@@youtub_tag-0@@] 1분 7초부터...익숙한 노래인데 뭔지 모르겠네요 ㅠㅠ 샤잠이나 사운드하운드 네이버 음악검색해도 안나오는데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기대됩니다 원작과 싱크로율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이정도면 뒤틀린 황천의 명약을 복용한게 아닐까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 정복동(김병철 분)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지난 9월 20일 첫 방송한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이동휘, 김병철을 중심으로 박호산, 이순재, 김호영 등 여러 조연들의 코믹 연기와 매회 현실을 반영한 드산 에피소드까지 더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요일 오후





    중인 박지훈에게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이 발생하였으며 공승연, 서지훈, 김민재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였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5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2주 연속 KBS2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이었다. 전주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6% 하락했으며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7위(▽4)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줄 했는데...ㅎ 원작이랑 거의 차이 없이 만들어내네요 ㅋ 웹툰하고 거의 같은 카메라 워크도 그렇구요. 각색이 조금 덜 들어간게 좋네요ㅎㅎㅎ ㅋㅋㅋ 봉황시 애정당 로고가 어째 똥싸는 당과 닮았네 그려.ㅋㅋㅋ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부분으로는요. ㅋㅋㅋ 다음주에 나올거 같네요 GIF 반응이 다음화로 넘어가서





    천리마마트’를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드라마의 동명의 세 번째 OST인 노라조의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노라조가 부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지난 5회 엔딩에 삽입돼 강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천리마마트’를 표현하기 위해 마트에서 항상 보던 익숙한 상품들에 계이름을 접목시킨 센스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쌉니다 천리마마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