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7회까지 보다가 껐다 시일야방성대곡(是日也放聲大哭) 삼일야화 일천령일야는 진짜... 등륜 귀욤미 쫄보 멜로 다 들어있움... 메이쟈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0. 14:33

    (일천령일야 여주) / 고력나찰 = 구리나자 (택천기 여주) 주말동안 덕질 제일 열심히 한 사람 상주자 오늘 한일야구를 대체 왜 보죰 한일야구 로진백 왜 안바꿔주는거에요? 일천령일야 귀엽고 멋있는 보하이, 귀여운 등륜 짤 하.. 향밀 보고 가유보러다가 일천령일야 봤는데 ㅠㅠㅠ 등륜 엠사 스타일의 드라마에 함 나왔음 좋겠다 완전 쨍한 색감의 드라마에 향밀 안향밀 일천령일야 뽀뽀씬 같이 보자 무슨 일야? 멜론이 뭐했어?? 콘서트 무조건 올콘이다 혐생 제발 뒤져 아니야 혐생이 있어야 재환이 뭐라도 해주지 근데 시발 혐생 왜 무슨일야 내일 왜 나





    지소미아를 21세기 을사늑약 정도로 생각하셨는데 지금이라도 억울하고 분한 마음을 담아 시일야 방성대곡이라도 하서야죠 향밀 욱봉 ! 이랬다가 일천령일야 보하이 ㅠㅠㅠㅠㅠ 아적진봉우 (럽앤하) 펑청이 ㅠㅠㅠㅠㅠ 가유니시최봉적(파나슈)하오저위 ㅠㅠㅠㅠㅠㅠ 지금은 랑월헌 ㅠㅠㅠㅠㅠ 또 이러고 있음 ㅋㅋㅋ 캐릭터마다 다 좋아, 아니 사랑해서 그런가 ㅋㅋㅋ 다 좋아 ㅋㅋㅋㅋㅋㅋ 아까 글 썼는데 직장서 연봉 15% 삭감 협의(라 쓰고 통보라 읽는다) 요구 받았습니다.. 기본급여 2600에 평일야근+주말야근 열나게해서 세전연봉 3600정도 됩니다. 기본급에서 삭감 당하면 최저임금도 안됩니다.. 사무직이라 몸은 편한데



    행복이 된거같아 좋기만하진 안아요. 그래도 부담없어져서 좋네요. 제사지옥 너무 싫어서 애들한테도 우리죽걸랑 너희 남매끼리 저녁먹으며 우리기억해줘 하고 있거든요. 여기서도 제사때문에 많이들 갈등하시는고 저또한 많이 싫었어요. 명절때 동서네는 못온다하고 여행다니고 우린 곧죽어도 차례지내느라 어딜가긴 커녕.. 막상 갈려고 해도 갈때도 없겠지만서도 마냥 좋습니다~~ 아가데리고 갈까하는데요^^ 사실.. 제가 그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어요. 주말은 사람이 많은데 평일야간도 많은가 해서요. 향밀~ 럽앤하 일천령일야 미미~ 삼생~





    했다. 네 사람은 통서명을 나눈 후 게임을 하며 이석훈이 오길 기다렸다. 게임 중 이석훈이 도착했고, 이후 본격적으로 요리가 시작되었다. 더덕구이, 된장찌개, 계란말이, 불고기 등 다채로운 요리가 만들어지는 와중에 제작진은 AB6IX 전웅에게 "멤버 중에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전웅은 "우진이가 요리를 꽤



    진희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999 멤버끼리는 반말해도 된다"라는 말에 바로 "그래"를 외친 배진영은 "아까부터 심기가 불편했다. 급이 맞지 않았다"고 농담을 던졌다. 그러면서도 멤버들에게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따를 거라고 생각한다"고 조언을 덧붙이기도. 배진영은 "CIX 무조건 잘 될 것"이라는 정형돈의 말에 "보는 운이 있구나!"라고 마지막까지 능청스러움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계속 이기다 질 때도 있죠. 반면교사 삼아 올림픽 때 시원하게 이겨주시길. 한국 대표팀 고생많으셨어요. 어제 보배 베스트글의 추천수를 보면, 보배인들은





    한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SF9 인성에게도 같은 질문을 했다. 인성은 "저희는 배달을 잘 시킨다"고 답해 웃음을 줬다. 김국헌은 "세운이네 팀은 한 분이 다 잘한다"고 장난을 쳤고, 정세운은 "제 유일한 자랑거리입니다"라고 답했다. 김국헌은 "팀이 몇인조더라?"라고 물었고, 정세운은 "잘 모르겠다.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답했다. 이석훈은 너스레 떠는 정세운을 보며 "쟤가 저렇게 넉살좋은 애가 아니었던 것 같은데"라며 웃었다. 완성된 요리를 나눠 먹으며, 이석훈은 "다른 팀의 곡 중 탐나는 노래가 뭐냐"고 물었다. SF9 인성은 정세운의 곡을 꼽으며 가사를 외웠다. 정세운은 "와 정말



    있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드라마 일천령일야 는 나 달란 이야기 늦덬 열심히 쫒아가려고 주말내내 일천령일야 35화까지 봄 스킵없이 ㅋㅋㅋ 약 23시간 시청에 눈이 넘 빡빡하다 ㅋㅋ 그래도 그 와중에 봉황의상드컵은 성실참여했음 나 상조 상은 잉천령짤로 받을게 미리 고마워 ㅋㅋㅋㅋ 나 지금까지 필모 깬거 볼테야? ㅎㅎㅎㅎㅎㅎ 드라마 : 향밀, 아적진붕우, 일천령일야, 환락송2,





    포항 구도심등등은 개발이 없었던 여파이기도) 즉 포항 여기 인간들은 취업난이 뭥미?? 집값폭등이 뭥미?? 하고 살아온 인간들임. 먹고 살기편한 돈많이 주는 직장들 흔하겠다, 집값은 타지역 전셋값 반도 안하겠다. 완전 저들만의 꿈의 리그가 펼쳐지는 세상이 40년간 펼쳐짐. 따라서 대한민국 타지역에서 청년실업난, 경제부진, 집값폭등에 따른 온갖 단점들을 경험 하지도





    실체못가 혐생시벌 륜방에 있는 등륜팬들 입덕시기 - 0기 1기 1.5기 2기 시일야방성대곡 ㅜㅜ 으어엉 ㅜㅜ MJ의 천일야화 첫귀하다 육성으로 소리지름 한국당, 패스트트랙 '가산점' 내부서도 '부글부글'...인적쇄신 '충돌' 일천령일야 파나슈 끝나고 재방해줫으먼 좋겠다 륜이가 잘먹는 쫀드기 받은거 아닌가? 와 화불어 뭐여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웹툰들.. 어제 보다보니 말야~ 라진 이일도 드라마에 일천령일야 보니 나온다 나 인스타알못인데 뭐 좀 물어봐도 대나ㅜㅜㅜㅜㅜㅜ 일천령일야 보기 시작했는데 나 지금까지 본 중드 대부분 성공한거같아 ㅎㅎㅎㅎ 얼빠 원덬이 소개하는 이 세계의 아름다운 존잘들 [번역] 180724





    평일오전은 점장님 주말에는 주말오전 오후 / 야간은 점장님 이렇게하는데 주말에 어디 빵꾸나면 나 바로 대타 부르심..ㅎ... 추석연휴에는 나랑 점장님 2교대도 해봤음 ㅋ.... 평일중에도 내 원래 알바시간보다 일찍 부르시는 날이 더많음 이유는..모르겠어.. 일찍 퇴근하고싶으신가봐 주말오후가 관뒀을때 알바구하기 전까지만 계속 해달래서 일주일 내내 나간적도 있어 차라리 알바를 더 고용하시지 싶어지는데 시간이 남아돌고 돈 벌지 뭐 하는 맘으로 가긴하는데 그냥 가끔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