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보세요 춘 적도 있네 ㅋㅋㅋㅋ 세븐틴이랑 뉴이스트 군대비슷하게가는나이야? 내년에 세븐틴이 6년차구나 세븐틴 하트셰이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1. 19:43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연간 TOP10 + 월간,분기 수상자.jpg 오늘 고잉세븐틴 볼 사람있음? 보다 오열함ㅋㅋㅋㅋㅋㅋㅋ 2019 ASIA ARTIST AWARDS 수상자 명단 세븐틴은 일본 진출 관리 전부 플디 재팬이 직접 하는거야? 내돌 사랑해 정한이 꼼지락 거리면서 부끄러워 하는거 왜케 귀엽지?! 몬엑 주헌 박수 세븐틴 멤버들이 막 영상 찍어 보내주고 그랬대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오늘 마마 무대한 팀들 다 ㅈㄴ 잘하지 않았냐? 원래 짹애들은 365일 24시간 만사 짜증나고 빡치고 맘에 안드는거 투성이지 않아?ㅋㅋㅋㅋㅋ ‘괴팍한 5형제’ 세븐틴 승관 고정MC 합류, 21일 첫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아이콘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앨범은 안나오려나? 팬들이 애들 좀 아껴줬음 좋겠당.. 오 슈가맨 시즌3하네 세븐틴! 사랑해! 예!쁘!다! 아씨 세븐틴이 주헌한테 박수 영상 보내면서 검사받았대ㅋㅋㅋㅋ 인원 몰릴까봐 그런거면 사전이벵을 더 뽑지 나 세븐틴 너무 사랑해 멜뮤 탑텐후보에 세븐틴있는데? 2019 MAMA 라인업 돔투어 축하할 일인데 5주년 한국에서 못지낸다는거에 조금이라도 속상해 했던 나덬 존나 반성한다 세븐틴 무떡밥 한두달인거면 ㅇㅈ하는데 뭔 ㅅㅂ 며칠로 저래ㅋㅋㅋ 검색해봤는데 피부과 원장이 되게 관종이던데ㅋㅋ 레드카펫 포토월에 세븐틴 로고 그리는거 봐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아육대 나감 ㅇㅈㅍ) 아는 형님 세븐틴편





    많이올줄 몰라서 ㅋㅋㅋ 그리고 셀러들도 전부 탈덕해서 굿즈 처분하는게 아니고 말그대로 아직 덕질중인데 중복굿즈 처리하거나 다음 컴백 대비해서 돈마련하느라고 오는 팬들도 존나 많아서 나 어제 같은 셀러들한테 넘겨준것도 꽤됨 거의 종료시간 다되어가서 내가 어지간한건 가격 떨고 무료나눔하고 이러니까 셀러들도 와서 받아가더라구 운영시간이 11시부터 5시까진데 너무 짧더라 코엑스 운영마감시간 1시간전까지 해도 충분할듯하고 할려면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에 하는게 나아보였음 뒤늦게 온사람들이 진짜



    애들 이제까지 한 콘서트 쭉 보여주는데 괜히 울컥함ㅋㅋㅋㅋㅋ 마마무 멜뮤 세븐틴 재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트와이스·마마무, '골든디스크' 출연 확정 [공식] 아 세븐틴 너무좋다 원우랑 정한이 빌보드 선정 2010년대의 케이팝 100곡 세븐틴 혹시 히트도 했어???? 1️⃣7️⃣❤ '주간아' 네이처, 넘치는 8인 8색 개인기 '흥부자 자연둥이' 다인원 남돌이 슈주 엑소 sf9 더보이즈 세븐틴 이런돌들임?? 근데 세븐틴에서 많이 먹는다고



    알레나 코스톨나야의 점프 자세와 스트로킹(동작 전에 추진력을 얻는 것), 그리고 연아 언니의 감정 표현을 좋아해요. 표현력을 늘려서 이전과는 또 다른 강렬하고 신나는 프리스케이팅을 보여주고 싶어요. 언젠가는 많은 사람에게 박수받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지 않을까요. 「 박연정(14세), 주니어 그랑프리 2차 은메달 」 중학교 1학년이에요. 학교생활은 어떤가요공부가 힘들고, 교복을 입는다는 것만 빼면 초등학교와 다를 게 없어요. 새 친구도 많이 사귀었는데 여자애들은 꾸미는 거랑 아이돌에 관심이 많아요. 특히 방탄소년단이랑 세븐틴이 인기예요.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 (Eung Eung)” (Percent, 2019) : 에이핑크 - 응응 30. miss A, “Bad Girl, Good Girl” (Bad But Good, 2010) : 미쓰에이 - 뱃걸굿걸 29. iKON, “Love Scenario” (Return, 2018) : 아이콘 - 사랑을 했다 28. Sunmi, “Heroine” (Warning, 2018)





    출연(공식입장) 승철아ㅠㅠㅠㅠㅠㅠㅠ 셉덬들 엠넷 트셈 항의는 관종한테 해야지 대체 왜저래 링피트 하는 세븐틴 보고싶다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까지”....‘V 하트비트’, 본상 수상자 17팀 공개 우리 이제 대상받은 세븐틴 팬이다 ㅁㅅㅁ 저 선물중에 앨범있을까 세븐틴도 가요대전 사녹 떴네 세븐틴은 무대 준비 마니한거 같은데 마마가 양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