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존나존나임,,,, 본업 ㅆㅅㅌㅊ 썸바디2 남자출연자.gif 연애프로에서 이렇게 최애 여출이 많이 나온건 썸바디2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4. 07:54

    이렇게 최애 여출이 많이 나온건 썸바디2가 처음이야 헐 썸바디2 낼 첫방이네 존좋 너네 썸바디2 하는거 볼거임? 여기 중딩동창나오넼ㅋㅋㅋㅋㅋ 썸바디 1이랑 2 중에 뭐가 더 재밌어? 썸바디2 남자 중에 누가 제일 춤 잘추는거야? 썸바디 같은 연예 예능(?) 끝나고도 계속 사귀는 거야? 정무 존나 귀여운게 뭔지 알아? 썸바디2 공식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들 전부 좋아요 누르는데 제주도 에피만 안누름ㅋㅋㅋ 썸바디 2



    그 중에서도 이 곡은 진짜 라이브 안듣고 살아가면 시간 낭비하는 수준으로 아쉬운 곡임 보랩의 오프닝을 당당하게 차지한 명곡임 + 80년대 퀸 팬클럽에서 실시한 최애곡 2위(1위는 보랩) + 더쿠 퀸 카테에서 실시한 최애곡 월드컵 2위(마찬가지로 1위는 보랩) 솔직히 보랩은 넘사니까 이해좀; ㅎㅎ 🕺🏻🕺🏻🕺🏻🕺🏻🕺🏻급하면 첫번째, 두번째 영상만 보는 추천!





    컨셉으로 '소리'로 솔로 데뷔 후에 썸바디2에 출연 중 데뷔 후 첨으로 단발 해봤다고 함 얘네들 데이트 한거 엄청 많은데 다 편집하고 감정선 다 잘라 먹더라 서주원 서지혜 규빈 현주 지연 로빈 주리 대한 가빈 연우 썸바디2는 걍 혜수만 응원함 사약이 달다 은 바로 SOMEBODY TO LOVE 사실 퀸 노래 다 라이브로 듣는거 오지는데



    직진 연하남 존귀고 준혁은 검색하다 논란봐서 깨는데 방송내에선 멀쩡해보여서 안거슬려ㅋㅋㅋㅋ 도윤 드립치는 개그캐 포지션이인줄 알았는데 후반부에 떡상하는것도 의외고 재엽이랑 정무 소리 사이에 두고 기싸움 하는거 존잼이고 우태는 중간에 혜수 포기하는거같더니 혜수 한번 찾아왔다고 바로 호구된겈ㅋㅋㅋ답답하긴한데 웃기기도함ㅋㅋ 준혁은.. 솔직히 그 안에서 예림이가 끌리는건 이해하는데 밖에서 논란이 개별로긴해 여출들은 뭐 저런 연애프로그램에서 항상 밸런스 넘사로 여출들이 좋았어서ㅋㅋㅋ 썸바디2도 다 존예고ㅋㅋㅋㅋㅋㅋ 보통 이런 연애프로그램들은





    듣게 된 이우태, 김소리는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윽고 찾아온 썸뮤직 전송의 시간, 이번에는 여자 댄서들이 호감가는 남자 댄서에게 음악을 보냈다. 이예나, 최예림은 지난 번과 변함없이 장준혁을 선택했고, 박세영은 이도윤에게, 김소리는 송재엽에게 썸뮤직을 전송했다. 윤혜수는 여행을 함께한 강정무에게 마음을 전했고, 아무에게도 썸뮤직을 받지 못한 이우태는 착잡한 마음을 달래야 했다. 한편 10인이 함께 참여하는 단체MV에서는 첫 번째 썸MV 제작에 참여하지 못한 송재엽, 이도윤이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이성을 지목해 함께 커플 댄스를 출 수 있게 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불러내 자신의





    소리재엽도 ㄹㅇㄹㅇㄹㅇ너무설레고 예림이 존나멋진데 그놈은 아니었으면 좋겟고ㅠㅠㅠㅠ 썸바디2 개존잼 유튜브댓글 모아놓은거 보니까 여출 한명 욕 ㅈㄴ먹더라.. 썸바디1때 이승혁이 욕 엄청 먹고 공황장애에 우울증 왔다 그래가지고 이 사람도 걱정됨 ㅠ 제가 연애를 안하는것도 아니고 불타는 사랑을 안해본것도 아니고 그치만 하트시그널이나 썸바디를 보며 느끼는것은 진짜 좋은 집안에서 잘 자라고 성격무난한 좋은 여자들을 좋은 남자들이 못알아 보고 약간 속물같고 겉으론 곰처럼 헤헤 거리고 애기흉내 내지만 속엔 꼬리아홉달린 백여시가 들어있는 그런 여자에게 빠져서... 또 그런





    8. 김소현 9. 이정재 10. 지창욱 1. 썸바디2 2. 그것이알고싶다 3. 해피투게더 4. 위플레이 5. 아는형님 6. 나혼자산다 7. 신서유기7 8. 복면가왕 9. 런닝맨 10. 마리텔 1. 하성운 2. 윤혜수 3. 펭수 4. 유재석 5. 최예림 6. 송재엽 7. 이경규 8. 이상화 9. 이도윤 10. 강남 1은 수정의진이었는데 2는 소리재엽임 ㅋㅋㅋㅋ 얼른



    차지했던 1위 자리를 JTBC ‘슈가맨 3’에 내어주며 금주 비드라마 2위로 1계단 순위가 하락했다. 첫 방송 이후 줄곧 화제성 상승세를 보였던 ‘썸바디 2’는 금주 화제성이 8.5% 감소했다. 출연자 부문 윤혜수, 송재엽이 각 5위와 8위에 랭크 됐다. SkyDrama ‘위플레이’는 전주 대비 화제성 38.84% 상승해 비드라마 3위 유지에 성공했다. ‘위플레이’는 7주 연속 화제성 상승을 기록 중이며, 하성운은 6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4위는 SBS ‘미운 우리 새끼’로 김건모의 성폭행 논란이 발생하여 전주 대비





    맥주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가진 두 사람은 직접 맥주를 만들어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우태는 윤혜수와 함께 한강 공원을 찾아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둘만의 이야기를 나눴다. 윤혜수를 가운데 둔 송재엽, 이우태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을 모았다. 또 강정무는 윤혜수와의 여행을 통해 오히려 김소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게 됐음을 밝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댄서들의 파격적인 변신과 강렬한



    행동하는게 성격 좋은게 티남ㅋㅋㅋㅋㅋㅋ 이런 썸 프로그램 보지 말라는 신의 계시인가...ㅠ 내가 응원하는 여출들 왜 다 맴찢으로 끝나는거지..ㅠ 존잼 썸바디 1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2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특히 썸바디1은 기억나는 춤이 너무 많았어요. 제 탑은 주리& 홍학의 Can I be him.. 너무 아련하고 분위기 있고 음악도 좋고, 재원&대한의 Mak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