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원 동의해주세요 '김지태 친일' 주장 나경원·곽상도·민경욱 피소 곽상도가 사실상 검찰을 지휘하는군요 여러분 곽상도 의원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7. 19:40

    특검이라고 해놓고 결국 다 덮고 면죄부 준 그 특검 지휘했던 인간이 지금 대검 4차장이라네요 지금 검찰 수뇌부는 친MB판... 열심히 촛불들어 박그네 몰아내고 검찰 친MB판으로 만들어준거네요 게다가 꼴에 같은 검새라고 황교안 김기춘 유병언 곽상도 등 검찰출신 그네무리는 또 검새들이 보호해주고 있고... 한국당, 조국TF에 표창장…"주광덕 하나 더 주고 곽상도 세 장"





    지문으로 제시하고, '여론이 바라보는 국회의원에 대한 시각으로 가장 적절한 사자성어'를 물었다. 정답은 '무위도식(無爲徒食)'이었다. 정유라씨가 소셜미디어에 '능력 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고 쓴 이미지와, 논란을 부른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민중은 개돼지' 발언을 지문으로 제시하고 '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보편적 감정이라는 뜻의 사자성어'를 물었다. 정답은 '인지상정(人之常情)'이었다. 문제를 낸 A 교사는 기간제 교원으로 "한문 교과에 대한 학생들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사적인 문제를 낸 것이고, 정치적 의도는 없었다"고





    ? 윤석열 5 신의한수 - 문재인 탄핵의 길이 열렸다 6 채널 a 뉴스 - 조국 물러났어도 40% 무너졌다 지난인기영상 ( 밭을 열심히 갈면 지난인기영상으로 수 없습니다 . 노란딱지 안받은 영상들 ) 1 신의한수 - 여론약화 ! 조국 사퇴 ! 2 채널 a 뉴스 - 화난 윤석열 총장 ,





    개입 의혹은 상상할 수 없는 소설 같은 이야기”라며 검찰 수사를 강하게 비판했다. 황성호 hsh 0330@ donga.com ·김동혁·이지훈 기자 선거 몇개월전부터 청와대가 문재인 절친 당선시키려고 플랜을 짰구만 메모에 상대후보 공약은 좌초되면 좋음ㅋㅋ 송철호 공공병원 공약은 예산확보해주며 밀어줘 ㅋㅋ 권력잡으면 이짓거리부터 하고싶어서 몸이 달았었나봐 ㅋㅋㅋ 정말 징그럽다 징그러





    결정문에는 이 씨의 주민번호와 자택 주소 등 민감한 개인정보가 포함돼 있었습니다. 현행 대법원 예규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판결서 등을 열람·복사할 경우 이름과 연락처, 주소 등 당사자를 특정할 수 있는 정보를 비실명 처리하도록 돼 있는데, 이같은 규정을 위반한 겁니다. 알고 보니, 국회에 파견된 판사가 곽 의원 측에 이 씨의 개인정보를 지우지





    "조국 수사 절차 따라 진행하고 있다" ▲9월26일 = 국회 대정부질문…조국 압수수색 검사 통화 논란 / 조국 동생·전처 소환 ▲9월27일 = 조국 동생 2차 소환, 금감원 압수수색 / '버닝썬 의혹' 서울경찰청 압수수색 / 시민단체, '통화논란' 조국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 고발 ▲9월28일 = 7차 서초동 검찰개혁 촛불집회 200만명 대규모 시민 참석 / 최성해 동양대 총장 단국대 수료 아닌 제적 확인(교육부 자료) ▲9월30일 = 제2기 법무·검찰 개혁위 발족 / 문 대통령, 윤석열에 "검찰개혁안 내라"





    불러야 할지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고 해. 하아….. 역시 검찰 선후배들은 마음과 마음으로 통하네. 전혀 새로운 인사패턴으로 내년 2월 인사를 해서 윤춘장의 힘을 빼놓는다구? 에구, 차기 법무부 장관도 계획이 있겠지만, 윤춘장도 그에 못지 않은 플랜 A, B, C가 있다고. 윤석열 사단에 속한 검사들을 지방으로 보내더라도 특별수사팀을 조직하여 파견받아 쓰면 그만이라고 한다던데. 몇몇 검사들은 내부에서 양심고백까지





    한가하게 책 3권을 읽었다고 한다”며 문 대통령의 안일한 처신을 비판했다. 출처 : 대구신문( ) 쓰레기들이 꼴갑 떨고 있네요.. 류근 10시간 ·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을 맡고 계신 존경하는 자한당 여상규 의원님(사천-남해-하동)께서 민주당 김종민 의원에게 "웃기고 앉아있네, 병신 같은 게..."라고 오늘 국정감사장에서 한 말씀 하신 게 널리 소음을 유발하고 있는가 보다. 그런데 이분은 누가





    운전석에서 휴대폰으로 찍었습니다. 토요일 아침 9시에 도착해서 두 시간 남짓 머물렀는데, 2시간 동안 공원 방문객은 저 혼자였습니다. 당연히 쾌적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공원이 고속도로 바로 옆이라 고요하지는 않지만, 잔디밭이 있어서 산책하거나 애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기념관 내부는 깨끗하고요.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휴게실도 크고 단정해 보였습니다. 기념관은 1층 전시실과 2층 전시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



    검찰개혁지원단 출범 / 검찰, WFM 전 대표 조사 2차 서초동검찰개혁 촛불집회 1천여명 참석 ▲9월18일 = 검찰 '경찰총장-유인석 연결고리' 사업가 구속영장 청구 3차 서초동 검찰개혁 촛불집회 3천여명 참석 ▲9월19일 = 조국, 검사와 대화… 안미현 근무 의정부지검서 첫발 / '경찰총장-버닝썬 고리' 큐브스 전 대표 구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