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장성규 굿모닝fm에 이진혁 보이는라디오나온더!!! 이진혁이랑 강승윤 라디오고정했음 좋겠다 내 돌 이진혁 웨이크메이크 모델이라서 너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20:01

    끝나서 끝나나했더니 현재진행형이네 잘 자구 있지?ㅠ난 떨려서 잠도 안 온다ㅠㅠㅠㅠ 진혁이 빨리 보고싶다 댓글에 아역 출신이라길래 영어할때마다 귀여워지는 이진혁ㅠㅠ 초점은 악개들끼리 까는 게 문제가 아니라 성명문에다 그룹 깎아내리는 막말 쓴 게 문제 아닌가 내 돌 정말 잘되게 해주세요 생각보다 음반 훨 많이 팔았길래. 아니면 프듀때 팬덤이 거의 유지가 된건가? 예능대세야 얘가? / 무슨





    오늘 재방 한다는 소식에 바로 녹화했어. 기차는 댓글에! 귀엽던데 이은상도 x 아니였으면 탈락이었으니까 이진혁 김민규 이은상 + 구정모까지 그전에도 의외의 탈락롤은 있었으니까 저중 한두명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쟤들이 다같이 떨어지니까.. 심지어 이은상빼면 이벤트도 엄청 쎘잖아.. 너무 티났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이진혁ㅠㅠㅠㅠㅠ엉엉 프엑 몇회에 많이 나오는편이야? 거북선빼고.! 이진혁 너무 좋아서 미치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책임져ㅠㅜ 긴장한거 보이는거빼고 솔로 첫 무댄데 괜찮네 이진혁덬들 신경쓰지마 박지훈은 확정이고 정세운 이진혁 나왔으면 좋겠다 날짜박은 돌 더 있음? 나 썸네일이랑 하라메 공개되면 병원가는



    이진혁 깐다 이런거 가져와봤자 어차피 이진혁 팬덤도 업텐션 까잖아? 이진혁 잘 되게 해주세요 나 프알못인데 혹시 이진혁은 프듀 끝나고도 유입있었던거야? 무슨 누구냐고 물어본 댓글만 있는것처럼 말하네ㅋㅋㅋㅋ 마닐라 빌런 사진 너무 조타 이진혁 노래 괜찮다 이진혁 진짜 존나 존나 잘생겼다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이진혁 팬싸개쩐다 뉴이스트가 스밍을 존나 잘하나봄 이진혁 한끼줍쇼라니ㅠㅠㅠㅠ 이진혁 출국하는데 옷 따땃하게 입은거 왤케귀엽냐





    인싸라서 그런거야 강승윤이라 그런거야? 이진혁나옴ㅇㅇ 이거 뒤에 이진혁이야? 확실히 부승관 들어오니까 다섯명 안정감이 있다ㅋㅋㅋㅋ “이진혁 솔로데뷔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이진혁 팬싸하는데 찐대럼지같애 이진혁덬 뮤비시작부터 심장부여잡음ㅠㅠㅠㅠㅠ 오늘 음원공개인 돌 누구있어? 내돌 오늘 떡코입었다ㅋㅋㅋㅋㅋ 이진혁 1기 팬클럽기간동안 솔로 한대 이진혁 김민규만 보면 지금 상황이 더 좋아보이긴 해 한끼줍쇼 이진혁 편의점에서 밥먹음?? 나는 진짜 어지간한 실력 아니면 그냥 그룹에 있는게 낫던데 아침부터 사진줍는거 행복해ㅠ 이진혁 팬들이 그룹행사 전체취소 요구했어봐 백퍼 니들이 뭔데 ㅋㅋ소리 할거면서 << 아깐





    이진혁 같은 열정부자를 덕질하다니 나는 일단 업텐션 기존 팬들이 너무 싫었어 이진혁 진짜 개예뻐ㅠㅠ 이쯤 되니까 진짜 이번에도 이진혁 어디 들튀당했나 싶음ㅋㅋㅋ 이진혁정도면 개마른편인가? 11월 4일에 컴백하는 돌 또 누가 있어? 이진혁 강승윤한테 반한거 아님? 아니 그렇지 않고서야 이진혁 어그로끌리기에 검색해봤는데 심하게 말랐던데 대식가네 프엑 막화 무대





    예능대세야 얘가 ㅋ / 이젠 대세도 막 갖다 붙이나보네 얘가 누군데 / 엠사는 진짜 개나소나 연기하네 이런 댓글 분위기니까 왜저러냐 소리나오는거지 설명해줘도 모를거면 뭐 마는거지 이진혁 누군지 몰랐을뿐인데 누구냐고도 못해?ㅠㅠ 설명봐도 몰라서... 이지랄하고 있어ㅋㅋㅋㅋ 나도 저 아이돌 모르는데 댓 썅내는 알겠구만ㅋㅋㅋ 이진혁 얼굴 너무너무다 (원본 사진 크롭한거임) 구름위로웅앵시선고정 아랔댓우우우~~~~ 이날 얼굴 개미침 [OSEN=연휘선



    이진혁 솔로1집 팬싸드컵 64강전 5조☆☆☆ 이진혁 엠카보다 훨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진혁 노래나오는날이당 ㅋㅋㅋㅋㅋㅋ이진혁 빵터짐ㅋㅋㅋㅋㅋㅋ 나 이진혁 때문에 처음 해보는게 많아 이진혁 어머님께 때 4세 이진혁 귀엽다 이진혁 대식가야? 이진혁 진짜 존나 귀여워ㅠㅠㅠ 팬싸에서 팬 손 잡아주는데 겁나 다정한 이진혁 병찬이랑 이진혁 피지컬 진짜 쩐다... 우뚝 솟아있음 벌써 이진혁 보고싶다 강승윤 이진혁 친목 사진 올라오는거 존버한다 아 갑자기 이진혁 태연



    꾸러기나름대로 귀엽고 3부는 피지컬ㅠㅠㅠ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자제해야지 반박은 안받음 상큼한거봐ㅜㅜㅜ 무대볼맛 더 난다 시원시원하다 졸귀다ㅠㅠㅠ 처음 뵙는 분이네 파일럿 재밌어서 정규방송 보는데 히힣ㅎ힣히귀여워 미친ㅋ 졸귀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른건 모르겠고 안무가 좀 멋있는 안무가 아닌거같아 약간 부산스럽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과몰입 어디 안 감ㅋㅋㅋㅋㅋ 오늘 이 잠옷 착장으로 찍힌 애같은 모먼트들





    진혁아 너 내 졸업식 올거지?! 이진혁 이름바꿨다더니 정말 이름 바꾸면 도움이 좀 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진혁 여자?랑도 케미 좋은가? 우유 마시면서 르몽드 보는 팬싸 이진혁 넘나 깅ㅠㅠ 이번주 대학내일 표지모델 이진혁 반바지에 진심인 찐덬 여기여기 붙어라 이진혁덬들아 인싸라서 그런거야 강승윤이라 그런거야? 이진혁하고 최병찬중에 누가 더 커? 이진혁이 걱정하지 말라고 했을 때도 부승관 합류한거 좋은듯 이진혁 진짜 인싸인가봐 이진혁 국내팬만으로 그럼 4만정도 판거? 둘다 팬 아닌 입장에서 봤을 때 이진혁네는 이진혁 의지와 무관하게 그룹 합류는 어려워보임 이진혁



    높다니 그룹독방 글 캡쳐해오고 그룹덬들한테 쌍욕하고 그럼 니들도 총공하든가 이건 좀 미친줄... 본인이 뿌려놓고 본인이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진혁팬들은 쳐맞으면서 그룹 전체를 위해 취소총공을 해야한단 말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 갓☆벽ㅜ 프엑 대충 채널 돌리다가 시선가면 보다말다 했는데 기억에 남는 아이 세명이 있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