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 죽이고싶었다는거 의외인 연예인 첼시 팬..JPG 옛날에 무적첼시 경기 나오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08:02

    휴식을 못 받고 매번 풀타임 선발이나 다름없이 쉬없이 뛰었어요. 체력 고갈인데 의욕만 앞서니 이런 일도 일어난거라고 봅니다. 박씽데이 빡센데 이번에 한 타임 쉬면서 생각할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 그걸 넘어서는 골이 나오다니 12/13 62경기 13골 24어시 13/14 49경기 17공 10어시 14/15 52경기 19골 13어시 15/16 43경기 6골 8어시 16/17 43경기 17골 7어시 17/18 52경기 17골 13어시 18/19 52경기 21골 17어시 첼시에서의 전체스탯 352경기





    추천을 누르면 손흥민 헤트트릭 한답니다 뭔데 이거;; 아니 에버튼도 경질버프 받아서 첼시 잡는데 너네는 뭐하냐? 이러다 맹구한테 따라잡히는거아닙니꼬 지난라운드 홈에서 썰리고..ㄷㄷ 이거지면 2연패 최근에 야구에 흥미가 뚝 떨어져서 해외축구 보기 시작 했는데 정말 꿀잼이네요.. 박지성 맨유 시절엔 리그를 우승하네 챔스 결승에 갔네 해도 관심이 안 갔었는데 오히려



    4센치 굽, 가죽 첼시부츠, $120 20대 중반, 청바지 제일 많이 입음. 아직도 스키니 입고 다님, 슬랙스는 잘 안입음. 스커트/원피스에 검스 자주 신고 다님 지난 주말 황희찬은 장크 펠텐과의 리그 경기를 만나고 특별한 손님을 만났다. 바로 서정원 감독이다. 서정원 감독은 가족들과 함께 유럽을 돌며 경기를 보고 있다. 잘츠부르크를 들렸던 서정원 감독은 발렌시아와 첼시의 챔피언스리그



    생각했는데 첼시 서쪽햄에 골먹혔네요 승무패이월 첼시티 경기 개꿀잼ㅋㅋ 카라바오컵 (잉글랜드 리그컵) 8강 진출팀 명단 토트넘 첼시랑 6점 차이.. 토트넘 감독 무링뉴 필모그래피-업적(?).jpg 이시간에 라면이라니 세종 다정동에서 버스가 사람 침 다음주 토트넘 첼시전은 서로한테 엄청 중요한 경기네 방탄 디오니소스 보는데 왜 난 이게 보이냐 ㅋㅋㅋㅋ 손흥민을 고의로



    (치크) 캉테 조르지뉴 (코바치치) 에메르송 뤼디거 토모리 아즈필리쿠에타 (알론소)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1위 리버풀 - 2위 맨시티 - 3위 첼시 - 4위 토트넘 예상해 봅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조별 예선은 순조롭게 통과 할 것으로 예상되며 추후 겨울 이적 시장에서 퀄리티 있는 수비진 보강 여부에 따라 상위 라운드 진출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아약스 같은 팀을 16강에서 만나지 않는다면 8강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ㅋㅋㅋㅋㅋㅋ번리전거 보니깐 첼시전거도 보고 싶다 ㅋㅋㅋ 램파드가 준비 많이 하고 나온





    무리뉴를 겪은 다수의 선수,코치들이 인터뷰로 증언한거기도하지 그래서 무리뉴가 겪은 축구팀은 필수불가결적으로 "존나 고구마100개먹은 씹눈갱 축구"가 따라오기마련인데 이미 맨유팬들 불만터져나오는거 보면 확실하긴한거같아 ㅇㅇ 그리고 강팀원정에서 무조건 엉덩이 쭉빼고 신나게 쳐맞는 축구 즉 텐백을 시전 할테지 아니면 홈에서는 텐백까진아니더라도 수비적운용하다가 선제골쳐박으면 무조건 텐백 ㅇㅇ (하지만 다실패) 이미 그게 얼마나 좆같은 감정인지 리버풀전에서 체험학습했다고 생각하는데 시즌이 지날수록 더욱 심해질거야 ㅇㅇ 어느정도로 개씹좆같냐면 그걸 최고봉 찍은게 14/15시즌인데 그떄 챔스16강전에서





    훈련 경기장 방문 장내 아나운서가 '차붐이 방문했다' 고 하자 독일 사람들 기립박수 2007년 첼시 미국투어중 만난 차범근과 발락, 무리뉴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16강전 경기를 치루러 한국을 입국한 독일국가대표 발락이 입국인터뷰 도중 "여기가 차붐의 나라입니까?" 이 인터뷰를 계기로 그동안 '유럽에서 듣보잡이였다', '국뽕에 취해서 부풀려진거다' 라며 인터넷상에서 차범근을 까던 이들이 거짓말같이 사라졌다 2014년 월드컵 독일대표팀감독으로 우승한 뢰브 저 당시에는 차범근



    필요하다. 유벤투스에서 컨펌한 내용이 없으며 루머 정도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손흥민의 이적 성사 가능성은 낮지만 필요하다는 의견도 있었다. 토리노 지역지 `코리에레 디 토리노` 소속으로 유벤투스 소식을 전문적으로 전하는 블로그 `일 비안코네로`에서 활동 중인 로렌초 베토니 기자는 "사리감독이 첼시에 있었기 때문에 손흥민의 스타일을 잘 안다"면서 "사리 감독은 손흥민을 원한다. 사리 감독은 중앙 공격수는 많지만 측면 공격수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그리고 그 자리에 손흥민이 적임자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이런 뇌지컬이 없다. 있었다고해도 이런 기술이 없다. 혼다가 이렇게 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즉 아시아 최고선수 추천471/ 비추100 ㄴ 대댓글 : 아시아최고라고 말하는 사람은 구식. 이미 몇년전부터 아시아 최고이고, 더이상 박지성조차 비교가 되지않는 수준에서 아시아 최고의 선수가 되어버렸다. 이 선수보다 위의 아시아인은 언제 나오는 걸까 추천118/비추15 googletag.cmd.push(function()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