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성기 주현미가 ㄹㅇ 트로트 존잘인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현미님 노래 듣는데 진짜 노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0. 07:01

    무대에서 유산슬은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추운 날씨에도 관객들은 그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응원구호를 외치며 함께 무대를 즐겼다. 유산슬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사랑해요!"를 외치며 데뷔 후 첫 가요프로그램 무대를 무사히 마쳤다. 데뷔 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 대한민국 트로트의 대통합을 이끄는 그의 거침 없는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산슬의 'MBC 가요베스트' 출연 비하인드는 12월 7일





    서태지의 나이 만16세. 88서울올림픽이 열리던해 였으며 표절원곡이라고 주장하는 밀리바닐리가 데뷔 하던해였음. (심지어 표절이라 주장하는곡은 1989년도에 나온 노래임) 16세의 어린아이가 작사 작곡 연주까지 하며 만들었다는 사실도 궁금 하지만 정말 미스테리한건 당시 인터넷이 전혀 되지않던 시절 이었음. 1988년도에 16세 소년이 인터넷도 없던



    방송계에 등장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지만, 고정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만 10개에 달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자신의 건강은 뒷전이었다. 각종 질병에 시달리던 그는 올해 4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 4개월 만에 몸무게 104kg에서 72kg로, 32kg 감량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이후 일상생활에 달라진 점이 많다. 달라진 자신의 외모가 스스로 봐도 잘생겨 보여 거울 보는 재미에 빠졌고





    피해 신고 센터를 개설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대한가수협회는 앞서 설리에 대한 추모글에서 "유사한 비극에 노출되는 동료, 선후배가 없도록 대한가수협회 내에 상담창구를 개설하고 정신건강 및 법률 지원 등의 구체적 방안을 마련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대한가수협회는 국내 가수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설립된 단체로 전국에 지회를 두고 있다. ?



    -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0:25:50 정유경 - 꿈 0:29:39 최백호 - 인연의 정 0:33:23 이문세 - 나는 행복한 사람 0:36:56 강승모 - 무정 부르스 0:40:26 윤수일 - 아파트 0:44:29 전영록 - 불티 0:47:23 송골매 - 빗물 0:51:20 나미 - 빙글빙글 0:55:23 들국화 - 그것만이 내 세상 1:00:51 주현미 - 비내리는 영동교 1:03:16 윤수일 - 환상의 섬 1:08:30 산울림 - 너의 의미 1:12:12 박미경 - 민들레 홀씨되어 1:16:16



    ‘MBC 가요베스트’ 출근길 모습을 시리즈로 공개하며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유산슬은 첫 지방행사이자 가요프로그램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녹화를 위해 순천으로 향했다. 앞서 그의 출연이 알려지며 주현미, 장윤정, 진성 등 대한민국의 쟁쟁한 트로트 가수들과 한 무대에 서는 그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 유산슬은 서울 만남의 광장을 시작으로 순천을



    사이에는 큰 위기가 있었는데, 지난 2013년 어머니가 자궁내막암 진단을 받았던 것. 개복수술을 하기 전까진 암의 진행 상황조차 알 수가 없어 수술 날이 어머니의 마지막 날이라는 생각까지 했다. 당시 어머니가 살아온 삶을 되돌아보고자 어릴 적 살았던 동네를 어머니와 매일 갔었다는 그가 건강을 되찾은 어머니와 다시 추억의 장소를 찾았다. 바쁜 일정 탓에 그동안 어머니와 여행 한번 제대로 못 가본 게 후회가 된다는 유재환. 고등학교 졸업식 이후 10년 동안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 어머니는





    다리 꼬기, 쪼그려 앉기 등 다이어트 전 되지 않던 자세들이 될 때마다 소소한 행복감을 느낀다.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홈쇼핑, 건강 프로그램 MC까지 다양한 곳에서 활약하며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유재환이지만 사실 방송인 이전에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했고, 직접 노래를 불러 곡을 발표했던 가수이기도 하다. 가벼워진 몸과 밝아진 모습으로 인생의 전성기를 맞았다. 유재환은 고등학교 1학년부터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다. 애틋해 보이는 모자





    가수들과 한 무대에 서는 그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 상황. 유산슬은 서울 만남의 광장을 시작으로 순천을 향하는 길에 휴게소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이른 아침 휴게소를 찾은 시민들에게 흥을 안겨줬다. 현장에는 유산슬 외에도 도플갱어 같이 똑 닮은 모습의 조세호와 김도일 작곡가도 함께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유산슬은 구례 오일장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했고, 순천 기적의 도서관에서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뜻깊은 합동무대를 가졌다.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펼쳐진 대망의 'MBC 가요베스트'



    없겠죠. 그냥 화교 찾다보니 장원영까지 찾아지긴 하네요. 유산슬(유재석)이 순천만에 뜬다. 23일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KBS 1TV '아침마당'을 뒤흔든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다음 행보는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다. 앞서 이 행사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