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곡소개도 좋았는데 노사연님 노래부를때 진짜 좋았어 노사연이 유일하게 안먹는거 노사연과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0. 16:30

    엄청 다양하게 재생산 되어서 등장하고 있는걸 보니 그때 다른 가수들하고 비교해서 요즘 젊은 층한테 자극을 주기는 했나봐요. 암튼 꿈많은 가수들이 착취당하고 이용당하는게 보통이였던 시절에 고생했던 만큼 지금이라도 꿀같은 기회가 다시 왔으니 충분한 보상 받았으면 좋겠어요. 지금 보니 인상도 성격도 해맑고 좋아 보이시더라구요. 이번주 마리텔 생방송 라인업! 트위치 TV로 확인하세요~! * 2019.10.19 토요일 아침 7시 김장훈 * 2019.10.19 토요일 저녁



    7시 - 장영란,김구라,쯔양 - 도티, 펭수 - 노사봉, 노사연, 지상렬 기타치며 노래부르는데 성량이랑 울림이 와 그 부분 제일 집중해서 봄 멋있었어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이미지 원본보기 Mnet 제공 같은 조작 논란에



    데뷔에 성공한 멤버들의 경우 억울할 수 있겠지만 조작을 통해 합격한 참가자가 버젓이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며 그 혜택을 누리고 있고, 피해자도 엄연히 존재하는 상황이다 보니 '조작 그룹'이라는 꼬리표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모양새다. 이미지 원본보기 아이즈원, 오프더레코드 제공 결국 아이즈원은 사실상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 Mnet 측은 7일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오프더레코드는 시청자들과 팬들의 의견을 신중하게



    23일부터 27일까지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뭔주알지 사람마다 다 사연 있지요... 없으면... . . . . 노사연이게요? -.,-;; 원본보기 [OSEN=김은애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말해! YES or NO?' 특집으로 노사연, 인순이, 붐 그리고 (여자)아이들 소연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소연은 데뷔 20일



    나 처럼 외로워지면 내가 그리울거야~~~ 내친김에 1991년 히트곡을 좀 찾아봤습니다. 김현식 - 내사랑내곁에 윤상-이별의 그늘 신승훈-미소속에 비친 그대 김성호-김성호의 회상 김완선-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전유나-너를 사랑하고도 심신-그대 슬픔까지 사랑해 / 오직 하나뿐인 그대 이승환-너를 향한 마음 /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신승훈-날 울리지마 노사연-만남 강수지-흩어진 나날들 김민우-친구에게 푸른하늘-꿈에서 본





    추다니 옆에 여자분 처다봄 MBC 관계자는 "상황이 상황인 만큼, 아이즈원의 녹화분은 편집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면서 "11일 방송은 김구라와 노사연, 김장훈의 3개방 출연분만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C 안유진에 대해서도 "일단 다음주 방송분은 편집된다고 보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 .....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나코??????!!!!!





    안 우끼면 이거 보고 웃습니다. [출처] 웃음이 필요한 시간... (파워빌더 커뮤니티(PBExpertClub)) | 작성자 돌아온파빌쟁이 맞다면 30대 여자한테도 1위라고?? 되게 예전노래 아닌가.. 뻘하게 애인있어요랑 소주한잔 대단하다ㅋㅋㅋㅋ 내돌도 소주한잔 처돌이임 ㅈㄱㄴ MBC ON에서 연말 특집으로 역대 시상식 ‘MBC 연기대상’, ‘MBC 10대 가수 가요제’를 전격 편성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오는 16일부터 방송되는 연기대상 특집에서는 ‘보고 또 보고(57.3% / 1998)’, ‘허준(63.8% / 2000)’, 대장금(54.0% / 2003), 인어아가씨(45.9%





    노사연만보면 깻잎잡아주다 싸운거만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 하체 퀸 아이돌 소연, 김구라 업기 성공 후 노사연 업기 도전! MBC ON, 역대 시상식으로 추억 소환! '연기대상'→'10대 가수 가요제' 2주간 편성 맥주 한 잔밖에 못마시는 노사연 이짤 약간 노사연 생각나 노사연과 이무송의 한끼식사 노사연이 유일하게 안먹는 것 참나... 사연 없는 사람이 어딨나요? '라디오스타' (여자)아이들 소연, 감성 로고송부터 인싸춤 교실까지..예능 완벽 접수 어제 숨은 명곡소개도 좋았는데 노사연님 노래부를때 진짜 좋았어 이무송 노사연만보면 깻잎잡아주다 싸운거만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제 기억의 양준일은 이런 가수였던 것 같네요 [예고]





    파이널 생방송에서 신곡 'LION'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기타치며 노래부르는데 성량이랑 울림이 와 그 부분 제일 집중해서 봄 멋있었어 ㅈㄱㄴ 90년대 초반에 꽤 인기가 있었지만 차트 10위권 이내의 초 인기는 아니였던것 같고 그때는 신승훈 김국환 민혜경 노사연 등이 인기가 많던 시기라서 저런 유형의 가수에 확실히 익숙치는 않았던 것 같아요. 슈가맨에서 말한것 처럼 노래 실력이 좋았던 것도 아니고 주류





    나온다네요 아이즈원 멤버와 같이 MC 보던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인은 그냥 통편집의 피해를 보는군요. 마리텔 때문에 오스트리아에서 온 김소희 쉐프도 손해막심이구요. 아이돌룸도 아이즈원 출연한 편은 결방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도 아이즈원 출연한 이번주 결방 예정 남은 스케줄 중 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와 영화 아이즈 온 미도 정상적인 일정 진행이 어려워 보인다고 하네요. 컴백 시기에 이런 대형 스캔들이 터졌으니 뭐... 컴백 프로모션도 중단되었고, 현재로써는 컴백 무산에 가깝다고 하네요. 향후 컴백이 가능할 지 여부도 알 수 없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