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즐라탄, 맨유 재영입 시도 중 오리에랑 즐라탄 같은 팀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오피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20:20

    현역이네요 ㄷㄷ 즐라탄, AC밀란 복귀(6개월 단기계약) 헐 즐라탄 태권도 선수 될뻔했었다네???? 축구) 축구선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즐라탄 새해맞이 큰절 EBS EIDF 걸작선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의 비밀] 잠시 후 25:05 공홈에 떴음 젖날두랑 자강두천 대결 기대중 NATE 뉴스 스포츠 연예 검색창 열기 홈 랭킹뉴스 이슈픽 정치 경제 사회 세계 IT 포토 TV "보배 형님 정말 억울합니다" 보배드림은 어떻게 '국민 신문고'가 됐나 아시아경제 2019.12.23 15:17 최종수정 2019.12.23 17:42 댓글 211 중고차 거래





    우크라이나) 11위 에우제비오 46골 (국적 : 포르투갈) 11위 인자기 46골 (국적 : 이탈리아) 13위 드록바 44골 (국적 : 코트디부아르) 14위 토마스 뮐러 43골 (국적 : 독일) 15위 델 피에로 42골 (국적 : 이탈리아) 16위 아구에로 39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늘 그렇게 당했다 '무리타' 에게 너네는 겪지 말길바란다. 그냥 말해주고싶은거는 일단 "스페셜리스트" , "무리뉴 2년차" "현역 원탑" 이런 환상에서 깨어나서 비판적으로 경기를보길 바란다. 그리고 비판하길바란다 안그러면 이미 무리타의 숙주가 니네 뇌속에 침투되서 너를 조종하고있을테니까 경질하고나서야 아 그때 내가 깜빡속았었구나 깨닫게 될테니까 알못이랔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 디디에 드록바(마르세유>>첼시) 이적료 20M 2. 애슐리 콜(아스날>>첼시) 이적료 5M+윌리엄 갈라스 3. 사무엘 에투(바르셀로나>>인테르) 이적료 -40M+즐라탄 4. 디에고 코스타(ATM>>첼시)



    직장인 B 씨는 "저는 보배드림에 글을 올리지는 않지만, 적극적으로 SNS 사연을 공유하고 있다"라면서 "특히 최근 '성남 어린이집 사건'의 경우 더 많은 지인에게 공유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명 아재들의 놀이터라고 할 수 있는데, 아재들이 이렇게 극성인지 몰랐다(웃음)"고 말했다. 보배드림에는 사연들만 올라오는 것은 아니다. 각종 교통사고에 대한 질의응답도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오늘(23일) 올라온 '선넘은 주차차량이 제 차에 침을 뱉었습니다. 제가 잘못인가요?'제목의 글에는 수십건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교통사고 의견 교환을 목적으로 하는 글들의 특징은 차량 블랙박스 영상과 함께 올라온다. 이를





    기록했으며 이는 현재 17경기 16골로 극심한 빈공에 시달리고 있는 밀란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맨유,에버튼,나폴리,볼로냐도 오퍼를 넣은 것으로 알려졌네요. 즐라탄도 유니폼 다 만들고 사진만 찍으면 되는데 막판에 그거 엎고 입단테스트 보자고해서 즐라탄 아스날 못간거라 걍 벵거 성격이 그럼 형이왜거기서나와? 흥국이횽 오늘 혹은 내일 세부사항을 마무리짓고 딜을 마무리할 예정 "즐라탄이 복귀하는 게 아니라, 당신이 즐라탄에게 복귀하는것" 이런 드립치고도 박수받는건 즐라탄이 유일함



    the video tag.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라탄은 AC밀란행에 동의함. 오늘 밤과 내일 사이 구단은 그의 복귀를 위해 결정을 내리고 모든 세부사항들을 마무리지을 것. 무슨 비밀이 있을까요.. 누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글자까지 합성해서 온데 다 이 짤 올라오는중..ㅋㅋㅋ 저는 까페에나 이 짤 하나 올려야 할듯..ㅋㅋ 역시 즐라탄 !! 아랫도리 하드웨어 조차 칼각으로 무장... 즐라탄+지인 즐라탄+김흥국 신현준+김흥국 신현준+지인 정답은 과연..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즐라탄





    날강두는 자기 아래로 생각하더라; 대단하긴하네여 내일모레 40줄 노장인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7년만에 AC밀란으로 복귀한다. 유럽의 다수 언론은 즐라탄의 복귀를 보도했고 AC밀란은 오늘 중으로 오피셜을 발표할 예정이다. 즐라탄은 밀란에서 두 시즌 동안 85경기 56골 을 터뜨리며 10/11시즌 리그 마지막 우승과 11/12시즌 득점왕을 차지했다. 즐라탄은 올해 MLS에서 31골을



    ㄹㅇ 6개월 계약 +1년 연장 옵션 즐라탄이 팀 떠나면서 한 말........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ㅋ 출처가 더 선 이긴 한데 누구라도 좀 모셔와야 할 것 같네요 요즘 하는거 보면 답이 없음... 대충 즐라탄 300명을 지하에 가둬둔 만화구나 (참고로 에이전트 라이올라...) 즐라탄 좋겠네 ㅎ 하지만 우리에겐 반신반인 동상이 있지.





    '대립' 이전 1 2 3 4 5 6 다음 더보기 포토 뉴스 "먹기만 하세요?" 귤껍질 활용법 한채아 연말 일상 공개 코, 발가락 사라졌다 훼손된 즐라탄 동상 청하 미공개 사진 공개 농구장서 만나는 메리 크리스마스



    문 앞에는 썩은 청어가 던져졌고 스프레이로 ‘배신자’라는 낙서가 쓰였다“라도 덧붙였다. 이브라히모비치는 유·청소년 시절 포함 1989~1991·1995~2001년 말뫼 소속 선수였다. 알스벤스칸 20회 우승을 자랑하는 말뫼 서포터는 이브라히모비치가 10시즌 인연을 뒤로하고 함마르뷔 지분을 매입한 것에 분노하고 있다. 함마르뷔는 알스벤스칸 우승은 2001년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지만 스칸디나비아반도 최대 도시 스톡홀름을 연고지로 한다는 장점이 있다. 말뫼는 스웨덴 제3 도시로서 스톡홀름에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도 이브라히모비치에게 서운해하는 이유다. dan0925@maekyung.com * 흥국 아저씨 아닙니다 ㅋㅋ 근데 너무 닯았어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