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부인력 영입" 펌))언론이 내보내지 않은 조국 법무부장관 검증 내용 조국 법무부장관 따님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01:53

    대선을 앞두고였습니다. 대략 선거 6개월 전 정도부터 대선이 다가오며 더 정치글이 늘어났죠. 이건 너무도 자연스러운 흐름입니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국회의원 후보 공천 윤곽이 하나씩 나올 올해 겨울부터 당연히 게시판이 정치글로 뜨거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걸 피할 수는 없습니다. 너무도 자연스러운 일이니까요. 조국 장관에 대한 자유한국당, 언론, 검찰의 공격으로 조금 일찍 시작된 것입니다만, 어차피 피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닙니다. 포털이든 방송이든 신문이든, 기사 배치가 정치



    사자성어'를 물었다. 정답은 '무위도식(無爲徒食)'이었다. 정유라씨가 소셜미디어에 '능력 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고 쓴 이미지와, 논란을 부른 나향욱 전 교육부 정책기획관의 '민중은 개돼지' 발언을 지문으로 제시하고 '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보편적 감정이라는 뜻의 사자성어'를 물었다. 정답은 '인지상정(人之常情)'이었다. 문제를 낸 A 교사는 기간제 교원으로 "한문 교과에 대한 학생들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사적인 문제를 낸 것이고, 정치적 의도는





    검찰이라는 칼자루를 쥐고 있는 동안에 바로 잡고 개혁함으로써 대한민국 질서를 바로잡아야겠다는 일념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은 것이다 . 자신의 임기 보장이라는 방패를 보호막으로 내세운 채 임기 동안 수사의 칼날을 제대로 휘둘러 여든 야든 가리지 않고 잘못된 정치인들의 정치 왜곡을 허물어뜨리고 새로운 지평을 열어야겠다는 정치적 소신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다 . 하지만 임명직의 과유불급이 지나치면 교각살우 ( 矯角殺牛 ) 의 잘못을





    장면이 실제 약자에 대한 일방적인 폭행이었으며 그 폭행의 결과가 살해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었던 소름끼치는 장면, 마치 고어 공포영화인 줄 알고 다 본 영화가 실제 살인을 촬영했던 스너프 필름이었음을 알게된 관객이 느낄 수준의 소름끼치는 경험을 검찰은 모든 국민들에게 실시간으로 1개월 반동안 친절하게





    되겠죠? 1.이거 혹시 한겨레와 야당이 짠 음모는 아닌가? 2.윤석렬이 별장접대를 받았는가? 3.윤석렬을 검찰, 또는 기득권이 버린 건 아닌가? 4.윤석렬이 짤리면 검찰개혁은 물건너 가는가? 5.윤석렬을 총장에 앉힌 문재인대통령과 조국장관 책임은 어떻게 할 것인가? 아, 많네요. 하지만 의외로 진실과 관련된 사항은 하나, 2번 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각 세력의 논리와 목소리 크기로 향방이 결정될 사안입니다. 저쪽 목소리가 크면 저쪽 주장이 진실이 되고 이쪽



    흠결이 있었다면 이난리까지는 안 왔겠지요. 검찰에서 그 흠결을 쥐고있었다면, 언제든지 법무부장관의 권리행사에 제동을 걸수 있을꺼라고 판단했을겁니다. 이게 이 사태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文 정권 비판하다 파면된 한민호 前 문체부 국장 “100만 공무원 중 한 사람만이라도 ‘아니다’라고 해야 한다” ⊙ “청와대 민정수석실 등에서 보고 있다는 걸 알면서도 그들 보라고 페북에 글 올렸다” ⊙ “反日





    어떤 전략과 전술을 따져가며 움직이는게 아니라 옳고 그름에 동물적으로 반응한다는 것임. mbc 역사적으로 보면 오로지 그 길만이 진화를 해왔음. 진화한다는 건 결국 고통은 따르지만 그 길이 옳다는것임. mbc에 내가 알기론 2개의 큰 갈래가 있음. 하나는 문재인정부를 비판해 견제해야한다는 쪽임. 말은 좋지만 애네들이 원하는 것은 뭐냐하면 강성진보들 밥그릇을 사수하는 걸 우선순위로 놓아야한다는 것임. 다른 하나는 꽉 막히고 썩은 보수와 진보 양쪽에 염증을 느끼면서



    말했다. 검찰이 속내를 드러내다 윤동호 국민대 법과대학 교수 검찰이 속내를 드러냈다. 조국이 법무부 장관에서 물러나자 법무부 산하기관인 대검찰청이 검·경 수사권을 조정하고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를 신설하는 검찰개혁법안에 반대하는 의견서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법사위)에 제출했다. 이를 보면서 사퇴 40여 일 전에 있었던 조국 전 법무부 장관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와 그 전후에 보인 검찰 행보의 속내가 선명하게 이해가 됐다. 윤석열 총장이 이끄는 검찰도



    새로 정의해 버렸습니다. 실제 칼 앞에 선 햄릿의 연극이었어요. 관객인 우리만 이건 연극이라고 믿고 3개월동안 무의식 속에 박힌 그 의식, 손석희가 태연히 지껄였던 그 생각에 동의하며 지켜볼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촛불집회가 축제처럼 진행될 수 있었고 조 장관이 사퇴했을 때 마치 중간에 퇴장당한 축구선수를 보는 것처럼 야속하고 무책임한 것처럼 느껴질 수 있었죠. 하지만 그건 실제 한 가족을 향한 물리적 폭력이며 위협이었고 우리 앞에서 스파링인줄 알았던 그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bobae@yna.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16일 법무부의 피의사실 공표 제한 추진과 관련해 “조국의 부당한 검찰 인사 개입 겁박과 공보준칙 강화를 빙자한 검찰수사 보도 금지 추진은 명백한 수사외압이며 수사방해”라고 주장했다. 이걸 승부수라고 빨아주는 검사 새끼들은 법위에 있나요? 공무원이면서 대놓고 정치하는거 그걸 봐주겠다고 하는 민주당은 재정신입니까? 공무원법,정당법, 정치자금법,공직선거법 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