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이 추미애 청문회 시청후 아침상황 국회, 오늘 추미애 법무장관 인사청문회 안건 채택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09:09

    지난 4월 이미선·문형배 당시 헌법재판관 후보자에 대해 청문보고서 재송부 기한을 사흘 부여했고, 지난 9월 조국 전 장관 청문국면에서는 나흘을 부여했다. 이번 재송부기한을 불과 이틀로 잡은 것은 사실상 보고서 채택이 난망한 국회 상황을 고려한 것으로 풀이된다. 추 후보자가 연초 취임하면 오는 7일 예정된 신년 첫 국무회의에 국무위원 자격으로서 첫 참석하게 된다. ㅋㅋㅋㅋ 시작된건가요? 또 익명 ㅋ 에라이 받아쓰기 기레기 새끼들 [단독] 추미애 석사 논문 '결론'까지 베꼈다.. "연구 윤리 문제 다분" [헤럴드경제=김성우·이원율





    87 6년 타임슬립하신 편의점 사장님.jpg 10707 19 4 88 아이패드로 그림 연습.jpg 5129 35 2 89 그러고보니 동양대는 큰일났네요.. 6125 32 3 90 현대카드에서 나오는 특수소재 카드들 너무 이쁘네용....ㄷㄷㄷ 5690 33 0 91 현재 역대급으로 까이는 영화 '캣츠' 8771 24





    News1 김명섭 기자 (서울=뉴스1) 장은지 기자,정연주 기자,정상훈 기자 = 추미애 법무부장관 후보자가 30일 국회 인사청문회에서 돌연 자신의 다리를 스카프로 묶었다. 평소 국회에서 열린 상임위원회나 다른 회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 추미애 후보자 측은 뉴스1과의 통화에서 "인사청문회가 장시간 진행될텐데 단 한순간이라도



    빨리 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추미애 의원님이 국무총리감인데 (이번에 6선하고 최초 여성 국회의장이 목표였다네요) 검찰개혁은 어지간한 분으론 어려우니 법무장관으로 총선전까지 개혁작업이루고 내년중에 국무총리로 영전하는 시나리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한당이 인사청문회때 난리칠것 같으니 무난한 김진표로 통과를 수월하게 하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김무성도 찬성한다네요 허허..) 진보단체들이 반대한다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해야하지않을까 싶네요 대한민국 제 1권력이신 경애하는 윤춘장 이하, 이 국가의 최고 무소불위 권력이신 검찰 일동 께서는 과연 이번 인사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아미 벌써 전에





    문재인 대통령이 차기 국무총리로 4선의 김진표(사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사실상 확정 지었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 후임으로는 같은 당의 5선 의원인 추미애 전 민주당 대표를 내정하고 동시 발표하는 방안이 유력하다. 청와대는 이번 주 인사추천위원회를 열어 이런 안을 의결한 뒤 문 대통령의 최종 재가를 얻어 발표할 방침이다. 여권 관계자는 2일 “주말 사이 최종적으로 확정이 났다. 발표가 임박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28일로 예정됐던 인사추천위원회가 이번 주로 연기되면서 검증에





    조국 전 법무부 장관 '가족 비리' 의혹을 약 4개월간 수사한 검찰이 이번 주 조 전 장관을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기고 수사를 마무리한다. 조 전 장관의 딸(28)을 기소 대상자에 넣을지는 막판까지 검토 중이다. ◇ 조국 공소장 작성 마무리…기소 시점 저울질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2부(고형곤 부장검사)는 조 전 장관





    애정, 소속 욕구를 충분히 채워주는 상대였습니다. 더욱이, 조국장관은 너무나 젠틀하게 싸웠습니다. 때리고 가족을 인질로 잡아도, 멱살조차 잡힐 걱정 없는 그런 상대로 여겼을 겁니다. 윤석렬 자신에 대해 불안을 느끼거나 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물론 이 선입관이 얼마나 큰 오만이고 오판인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게 되겠지만 윤석렬의 입장에선 충분히 그렇게 느꼈을 것입니다. 하지만 추장관은 다릅니다. 추장관은 스트레이트와 훅, 쨉까지 날릴 줄 아는 사람이고 필요한 경우 칼과 도끼도 들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이미 추장관에 대한 내사 자료는 충분할테니 말입니다.





    하네. 민주당의원들 다 잡혀있고, 추미애의원도 참석 못 하게하네. * 4321abcd, 별빛나무, 데드��트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2-30 18:15 / no : 6767416) 추장관님도 아시는거 인사청문회장에서 다 푸세요. 특히 춘장과 그 주변것들. 공격이 최고의 방어다. 추미애한테도 사퇴하라고 하네요. ㅎㅎ. 이건 코미디야~





    추미애법무부장관후보 청문회 간단요약 오늘 공수처법 통과만큼이나 시원한 소식은 추미애 법무장관..ㅋㅋㅋㅋㅋ 추미애 법무부장관 찬성합니다 연말에 기자회견 한것도ㅋㅋㅋㅋ 그냥 우당탕탕 시끄러울때 한거지 나베아들 군대는 언제가나요?? 추미애 '윤석열과 모르는 사이, 신경 안쓰셔도 된다' 추미애 다리 묶고 청문회 모습ㄷㄷㄷㄷㄷ 추미애 청문회는 끝인가요? 추미애 '윤석열 모르는 사이, 신경 안쓰셔도 된다' 아직 법무부의 감사가 시작 되지 않았나요? 추미애 인사청문회 봤는데 추미애 청문회 보며 호들갑 떠는 애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추미애 청문회 통과여부~? 추미애 법무장관 후보자 청문회 시작 윤석열의 행동과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





    같은 판사출신(사시 선배겠지만..)이지만 자기보다 다선의원인데 조국 때처럼 거드름 피우고 말도 안되는 조언이랍시고 훈계질 같은 건 못하겠죠? 23일 - 회기 결정(2~3일) - 예산안 부수법안 - 민생법안 (자한당 필리 유지 중이라 1월로 갈수도) - 선거법 상정 - 선거법 필리버스터 회기 종료 26or27일 - 회기 결정(2~3일) - 선거법 표결 - 검찰개혁법 상정 (3개라서 하나씩 필리 하면 1월초까지 할듯) - 검찰개혁법 필리버스터 회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