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파? 세븐틴은 `총괄 리더' 라는 아 세븐틴 자체컨텐츠 도겸 미쳤다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사랑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10:18

    프로젝트송..연말 귀호강 힐링송 예고 ㅇㅅㅌ) 진짜 세븐틴 나한테 힐링이다 세븐틴 귀여워ㅋㅋㅋㅋ 근데 마마무가 만약에 세븐틴 노래중에 힛 커버하면ㅋㅋ 몬엑 세븐틴이 아직도 체인지무대안했다는게 말도안된다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까지'..'V 하트비트', 본상 수상자 17팀 공개 고카페인을 마셔서 그런가 오 세븐틴 유럽 투어도 하네??? 올해의 공연상 세븐틴한테 너무 잘어울린닼ㅋㅋㅋㅋ 세븐틴 노래





    받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별 서포트 진행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록곡 까지 싹듣는데 헐헐 2019 MAMA, 일본 나고야 단독 개최 갓세븐·트와이스·세븐틴…1차 라인업 공개 티켓 가격 2만2000엔, 고가 논란도 /사진-2019 MAMA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되는 2019 MAMA가 고가 티켓 논란에 휩싸였다. 2019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이하 2019 MAMA) 측은 29일 공식 SNS를 통해 1차 출연 확정 가수들의 명단을 공개하면서 "오는 31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MAMA는 CJ ENM이 주관하는 글로벌



    빛낼 1차 라인업 7팀에는 올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갓세븐, 뉴이스트,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가나다순)가 확정됐다. 전 세계를 휩쓸며 활약 중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부터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세븐틴, 갓세븐, 뉴이스트까지 합세한 2019 SBS 가요대전은 올 한해를 마무리할 최고의 퍼포먼스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9 SBS





    ✔ UNO 트위터 ✔ iHeartRadio 트위터 ✔ iHeartRadio jingleball 인스타그램 ✔ Stade de france 인스타그램 ✔ [Reaction Cam] BTS(방탄소년단) Reaction to MONSTA X(몬스타엑스) l 2019MAMA x M2 ✔ Tom poleman 인스타그램 ✔ [투데이 연예톡톡] BTS, 美 '히트메이커'





    ✔ LEMONA l BTS TVCF 30초 통합ver. ✔ 브이라이브 트위터 ✔ MAMA 트위터 ✔ Variety 트위터 ✔ Variety 인스타그램 ✔ Variety Music 트위터 ✔ ET canada 트위터 ✔ U.S Embassy Seoul 트위터 ✔ MBC 뉴스 트위터





    슈퍼주니어 예성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2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 7 예성의 '마음에 그리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마음을 표현하고 곁에서 지켜주고자 하는 따뜻한 사랑을 담은 곡으로 잔잔하게 울리는 피아노 선율이 예성의 미성을 극대화시키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븐틴(SEVENTEEN) ‘거짓말해’, NCT 127 ‘나의 모든 순간’, NU’EST ‘하루만’, 베이빌론, 샤이니, 레드벨벳 등 다수의 K-POP



    출격 세븐틴 노래들 타이틀수록곡 전체적으로 좋아하는데, 여돌 누구꺼 들으면 좋을까? 상이 근데 커하깨부셔상인가?ㅋㅋㅋ 솔직히 세븐틴이 봐줬다 역시 세븐틴에게 나이는 없어진지 오래 [속보] 권순영 또 게시판 잘못 써..... 세븐틴이 일본 돔투어 하는군요.jpg 나는 벅차오르는 느낌의 노래 좋아해 세븐틴 이번에 초동 몇배뛴거야??? 오늘 애들 너무 이쁘네ㅠㅠ 지금까지 세븐틴이 제일 좋아 북미덬 세븐틴 콘서트 티켓 구해서 행복함 이거 세븐틴 미공개곡 이라는데 풀릴일 없데? 홈 쇼케때 대상받고싶다고 막 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원어스 ×헤이즈 ×웨이브이×잇지 to세븐틴 퍼포 리액션캠 자컨 평균 40만 나오는돌 엔시티 세븐틴정도임?



    : 빅뱅 - 배드보이 7. BTS, “Blood, Sweat & Tears” (Wings, 2016) : 방탄소년단 - 피땀눈물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샤이니 - 셜록 5. Girls' Generation, “I Got a Boy” (I Got a Boy, 2013) : 소녀시대 - 아갓어보이 4. 2NE1, “I Am the Best” (2NE1, 2011) :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 나가 3. INFINITE, “The Chaser” (INFINITZE,





    방탄소년단 2. 뉴이스트 3. 세븐틴 4. 엑스원 5. 아이즈원 6. 인피니트 7. 갓세븐 8. 에이비식스 9. 몬스타엑스 10. 워너원 11. TXT (투바투) 개인 독방 1. 김재환 2. 미야와키 사쿠라 3. 하성운 4. 조승연 5. 강다니엘 6. 한승우 7. 김우석 8. 백호





    5위 버스커 버스커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