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봤는데 어하루도 어하루지만 정재영 노민우 뭔뎈ㅋㅋㅋㅋㅋㅋ 와 청룡 남주 설경구-최민식-설경구-최민식-장동건-황정민-안성기-송강호-김윤석-김명민-정재영-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8:55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사실 시즌1초반에 은솔이 너무 고구마라서 쫌 욕했었는데 갈수록 성장캐에 정유미 감정연기도 넘나 좋았어서 ㅋㅋㅋ 정재영은 필모 몇개 봤었어서 원래도 잘하는 배운거 알았는데 정유미는 진짜 재발견이었다ㅠㅠㅠㅠ ?? 황정민씨는 ‘발톱을 숨기고 있는 무언가’라고 말하겠어요. 그게 호랑이였으면 좋겠네요. 박해일 박해일씨는 제가 촬영할 외계인이라고 불렀어요. 나와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아서 현실감이 잘 안 느껴지는 사람이예요. 배용준 배용준씨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해숙 역시 마찬가지. 시한부, 출생의 비밀 등 계속되는 억지 막장 속에서도 김해숙은 스토리 무게 중심을 지키며 KBS 주말드라마의 자존심을 지켰다. ▲ SBS 연기대상 유력 후보로 꼽히는 김남길, 지성, 이승기, 장나라(왼쪽부터). ⓒ한희재 기자, 곽혜미 기자 #SBS-'열혈사제' 신드롬 만든 김남길, 이변 없는 주인공? SBS 연기대상의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는



    무관·불참 논란에 "입장 없다"[공식] 와 청룡 남주 설경구-최민식-설경구-최민식-장동건-황정민-안성기-송강호-김윤석-김명민-정재영- 박해일 - 최민식 - 황정민 - 송강호 - 유아인 - 이병헌 - 송강호 - 김윤석 존나 말도안된다 정재영이 무관이라니 ㅋㅋㅋㅋㅋ 대상 정재영 예상했는데 안왓대서 모르겠다.. 한지민이려나 최우수 정재영 김동욱 공동주고 대상 김동욱 줄수 있었잖아 ㅋㅋㅋ 김남길 독주·공동대상… 한 달 앞둔 지상파 연기대상 검법하니까 나한텐 이드라마 정유미 재발견이었어 정재영 왔어??? 전도연의 한국 남자배우들 돌직구 평가 한지민 정재영 나언젠가 쓴거같은데 준걸민걸 대상 소취 엠비씨는 정재영밖에 없음 잘된드라마 하나도없고





    사람 같아요. 한석규 한석규씨는 제가 어렸을 때 만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감 선생님 같았어요. 반듯하고 깍듯하고 예외가 없는 사람처럼 느껴졌지요 송강호 송강호라는 배우는 존경하지 않을 수 없다. 괴물 같다. 존경심, 경외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배우다. 머리도 뛰어나고 감각도 뛰어나고 작품 속에서 자신이 나설 때와 아닐 때를 너무 명확히 안다. 뭐 하나 흠을 잡을 래야 흠 잡을





    있다. 전 세계 시청자가 참여한 투표 결과는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고의 배우들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려지는 '2019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월)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고홍주 기자 참석 안했어도 최우수 공동해서 챙겨줄수도 있었는데 엠비씨가 걍 안하고 무시해버린거고 별개로 김동욱은 너무 대상받을만한거고 뻔하자너 아쉽다 정재영팬도 아니고 정재영, 김동욱, 한지민중에 나오겠지 근데 정재영이 유력하다 다들 이랬던거 근데 최우수를 공동줄 수 있으면서 왜 검법팀은 팽했냐는거지 설마 아니겠지...? 와서 대상 받아가셔야죠ㅠㅠ 근데 아예 무관이 탄생할줄은 꿈에도 몰랐어 정재영을 빼고 왠



    백번 양보해서 정재영은 불참이라 무관이라고쳐도 정유미까지 무관이면.. 검법 정유미랑 정재영 뭐야 엠비씨이래도되냐ㅠㅠ 엠사는 정재영 무조건 대상 주겠지? 검법 정유미도 정재영도 안주는거보니 진짜 안하는거 아녀 3? 왜저래.. 정재영 안 온 상황에서 김동욱 대상인거 너무 인정 ㅇㅇ 근데 정재영 무관에 김준한 대신 차은우인것도 빡침 정재영 안오다니 대상 이름새긴 수준 아니었냐고 정재영이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대부분 덬들 마음 정재영 최우수 공동으로라도 줄수잇는거 안준거보면 일부러라고밖에 안보임 그냥 무난하게 정재영이지 않을까 싶음 허보초 단막극에서도 공으로 씬 듣고싶어서 기대했는데 쪼끔 아쉽다 ㅠㅠㅠㅠ 그래도 샀어! 존나 말도안됨 엠비씨 드라마 전혀 몰라서 아쉽다 ㅈㄱㄴ 시청률 다 비슷하다며 ㅋㅋ근데 왜 저 둘은 무관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 정재영이 무관에 대상후보도 아니라니 알고 안 온 거라 해도 존나 이해되는 결과들 그냥 무난하게 정재영이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 대상을 안 온 사람 줄 수는 나도 없다고 생각함 그래도 대상인데... 그래서 김동욱 너무 축하함





    꾸려져 수상 커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능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투표는 현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