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동건 이렇게 참석했으면 배우도 대상 늘렸을까 ㅋㅋ 스사는 김남길 대상 받았으면 좋겠다 김남길 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3:50

    "김남길 씨와 동지애를 더욱 느끼고, 협력관계라고 느낀 건 같은 경락마사지 샵을 다니고 있기 때문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중파 3사 대상 유력후보 2명씩 꼽아보자 김남길 콘서트 오프닝에 우주복입고 천장에서 내려오는거 아니냨ㅋㅋ 올해 나오는 배우 시그는이게 단가? 이승기 수지 베커상 받는데 저 뒤에 김남길 광대 ㅋㅋㅋ 김남길 사복





    금토드라마에서 유독 좋은 수확을 거뒀다. '피고인', '딴따라', '대풍수', '보스를 지켜라' 등 SBS 드라마들과 좋은 궁합을 자랑해 온 지성은 올해 '의사요한'으로 색다른 의학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지성은 '의사요한'으로 한국방송촬영인협회가 주는 그리메상 최우수연기상, 한국방송대상 연기자상을 수상한 만큼 SBS 연기대상 역시 노려볼만하다. '배가본드' 이승기, 'VIP' 장나라 역시 대상 후보로 꼽힐 만하다. 이승기는 올해 예능 '집사부일체', '리틀포레스트', 드라마 '배가본드'로 SBS의 1년을 책임졌다. 대상이 공로상이라면 주인공은 이승기가 되어야 할 터. 지난해 SBS



    같아요. 보통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으며 많은 생각을 한다고 하는데, 제겐 기차가 딱 그랬어요. 기차는 계속 움직이고 시간은 흐르는데 그 공간만큼은 그대로 멈춘 것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 그렇게 나를 돌아보는 여행, 그게 곧 기차 여행의 묘미인 것 같아요.” 그의 버킷 리스트는 남극 여행이다. “겨울을 좋아해서 남극이나 북극 같은 곳을 여행해보고 싶어요. 평소 환경에 관심이 많거든요. 아니면 사막이라는 공간에 대한 호기심이 있어서 그곳도 좋을 것 같고요. 굉장히 신비롭다는 그곳을 여행해보고 싶네요.” 비영리



    영화 판도라 배우 김남길 "지랄말라 그래.보고서 올릴때는 들은척도 안하다가, 일 터졌을때는 그렇게 숨기고 안심하라고 큰소리만 치다가, 이렇게 되니깐 뒷수습은 국민들 보고 하라고? 이망할놈의 나라! ...하지만 우리가 안하면 어쩌겠어. 우리가 나서지 않으면 우리가 가족들이 다 죽는겁니다" 황제성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 길스토리라고 라서 길라인에 음성편지 즉흥으로 요구한거 같은데 김남길 진짜 순발력 오짐 이 이후에 엄홍길 했고 가로수길





    하는 김에 2019 우최쇼 블딥 내주새오!!!!! 김대표님!!! 블딥요 블딥!! ㅅㅊㅅㅊ 존나 잘어울려 진짜 말 개 잘하고 센스 오짐ㅋㅋㅋ 누가 내 소취 좀 나홍진 감독한테 전해줘... 즌2에서도 각잡고 하는 액션 나올길 (김칫국) 어제 tvn 에서 김현정뉴스쇼 김현정앵커 첫방송이라고 프로를 하더라구요 옮긴건아니라고 하던데 암튼 보신분 있으세요? 김남길이 길스토리라는 ngo





    말해줌 이게 말이 많다는게 아니라 그 정도로 깊음 아 진짜 존나 이걸로 덕들이랑 말하고싶을 정도임 케미 진짜 도라버린줄.... 전자는 붙여만놔도 좋을줄 예상했지만 더더 훨씬 좋았고 후자는 솔직히 조합만 떠올릴땐 그닥이었는데 드라마보니 너무 좋고 시상식에서 작정하고 꾸며나오니 더더 케미폭발하고ㅠㅠ 확정 아닌가요 캐릭터 좋네 예상치 못한 조합이고 갑자기 마주한 조합인데 너무 좋아서 이것저것 상상해도 착붙이야ㅋㅋㅋ 김남길로운이 형제인데 정유미 두고 기싸움도 잘어울리고 형제 받고 김남길은 회사에서 로운은 동호회같은데서 각각 만나서 스며들게 되고 서로 좋아하는 여자 생겼다고 어떻게 하면





    재방송하는 거 우연히 잠깐 봤는데 열혈사제의 한신부와 쏭삭이 나오네요? 옷자락 휘날리던 멋진 기럭지의 김남길 신부님도 덩달아 보고싶네요 ♡ 검사내전 어떠셨어요? 이제 1회는 그런 얘기하긴 이르지만. 이선균과 정려원 나온다니 솔깃하네요. 김남길 좋아요. 저 얼굴로 하루만 살아보고 싶... 존버한다 스케줄이 안되겠지ㅠ 나 너무 존잼이다 ㅋㅋㅋㅋㅋㅋ 유쾌해 근데 김남길 여수에서 쫓겨났다ㅠㅠ



    개미남형임 액션영화 존좋인데 개쩌는 액션영화 나오길 ㅅㅊ함 팬미팅에서 부른거도 너무 잘했는데 이건 더더잘하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렇게 가만히 앉아서 쉽게부를 노래가 아닌데 존나...발성오지고 갬성도 오졌어... 또 뭐있지? 아 아나운서도 그 딕션으로 대사를 귀에 꽂아주라 ㅋㅋㅋㅋ 아 드라마 봐야 하나 ㅎㅎ 스포 해줘도 되는데ㅎ 뭔 상황인겨?? 내돈 가져가요ㅠㅠㅠㅠ 돈 버세요 제발 갑작스러운 사고로





    강남길 선배한테 보내는 음성편지ㅋㅋㅋㅋㅋ ㅅㅂ 와중이 목소리 공격 오짐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김남길 필모깨는데 대중문화예술상 배우픽 존나 올해 내 배우픽이랑 존똑ㅋㅋㅋㅋㅋ 그냥 습스 내 예상은 김남길 팬미팅 셋리스트 봐 미친ㅋㅋㅋㅋㅋㅋㅋ SBS연기대상② “주연들이 직접 추천” 조연배우 제대로 대접 호평 블딥 샀는데 딥디만



    곳은 다름 아닌 이나의 ‘벽장’. 10년간 실종된 아이들의 행방을 쫓고 있는 경훈은 믿기 힘든 이야기를 꺼내고 상원은 딸을 찾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어서는 안 될 벽장을 향해 손을 뻗는데… 2020.02 개봉 연기력 하나로만 보면 2010 나쁜남자때도 대상감이 였는데 시청률이 그당시 월드컵도 있고해서 많이 안나왔어요ㅠ 이번에 꼭 단독 대상 받았음 했는데 공동이라니 좀 아쉽겠네요 근데 이상엽 성대모사 ㄹㅇ 잘해 ㅋㅋㅋ 주접으로 열장 채워서ㅠㅠㅠㅠ 2019년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 공효진 (NEW) [ 12.4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