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주찬하면 생각나는게 감자튀김 썰 김주찬 선수는 에이전트하면 돈많이벌거같아 ㅇㅇ 김주찬은 fa도
    카테고리 없음 2020. 1. 4. 14:46

    김주찬 제발 비시즌에 나혼산 찍어줘 김주찬 정우람이 엘지에 어케 간다는거야,,,? 내일 핵심은 고세혁팀장이랑 계약한 선수일거같습니다. 연봉협상 크보 썰.txt 김주찬하면 생각나는게 감자튀김 썰 아니다 김주찬이 제일 빠르다 덬들 롯데 김주찬도 모르면 삼성 김주찬도 모르겠네 김주찬은 fa도 아닌데 자꾸 썰마다 등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에 썰이 맞아서 김주찬이 엘지에 간다면..... 김주찬 초중고 다 충암임 ㅋㅋㅋㅋㅋㅋ그냥 웃긴 사람 난 김주찬 100억주면 포변한다는게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꽃 은퇴식때 싸인 하는거 보고 나는 은퇴식 못하겠다고 하셨다는 분.... 기아는 돈을 많이 쓴다기보단 뭔가 쓸 때는 쓰는 이미지



    아니라고 반박한 구단들 (선수-포지션) 김주찬 은퇴하고 에이전트 하면 이예랑이랑 투탑 될 듯 김주찬 종신기아 해야되는 이유 공원 썰쟁이 다른 한명이 지금 김주찬 정우람 썰 사실맞다고 글씀 김주찬 선수는 에이전트하면 돈많이벌거같아 ㅇㅇ 김주찬하면 생각나는게 감자튀김 썰 이대호 연봉 짜게 준다고 말나왔늘 김주찬은 늘 인상이었음 연봉협상 크보 썰.txt 연봉협상 하는거 꼭 보여줘 제발 인간나혼산 김 주 찬 알못인데 썰이 있다는

    이범호 뙇 갑자기 김주찬 뙇 갑자기 최형우 뙇 찐 유부남의 느낌이었는데...... 마해영 김주찬 트레이드 얘도 역대급 윈윈 트레이드 은퇴식 미션 사이클링 히트로 해야 함 롯데팬도 웃고 기아팬도 웃었잖아... 옵션채웠다는데 2차fa때 계약진짜 후하게해줬네 현종이는 양보하게해놓고ㅎㅎ 그래도 우리팀에서 은퇴할거같으니 다행이야 내야백업 없어서 트레이드 한다는 말은 없었을거 같은데 틀드도 그렇고 김주찬도 자꾸 이적썰뜨고 어제

    했다는 ㅋㅋㅋㅋ 강영식이랑 친했는데 결제는 강영식이 하고 포인트 적립은 김주찬 카드로 했대 아직까지도 마해영 김주찬 트레이드 얘도 역대급 윈윈 트레이드 갑자기 김주찬 왤케 화제의 대상이냐고ㅋㅋㅋ 인간엘롯기 되네 ㅋㅋㅋㅋㅋㅋㅋ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선수단이 준비해준 금 배트는 또 가지고 싶다고 하시는 분... 그게 바로 김주찬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신구장 뙇 갑자기

    웃겨 롯데시절 근데 우리 낡은이는 왜 갑자기 은퇴앞두고 틀드 핫플이 됐던거얔ㅋㅋㅋㅋㅋ 우리팀 외부퐈 나름 잘잡지 않나 김주찬 은퇴하고 에이전트 하면 이예랑이랑 투탑 될 듯 김주찬 꽃이 은퇴식 때 고별사 읽어야 되는데 가긴 어딜 가겠어 김주찬 선수는 에이전트하면 돈많이벌거같아 ㅇㅇ 김주찬은 전성기가 뻥뻥공인구 시절이라 키움용병들 협상하는거 김주찬처럼 하는거 아니냐 뭐야 윤지웅이랑 강남이랑 오늘 전화통화 했나보네 난무하는 KBO 트레이드 썰들에

    53억 원)의 연봉을 받고 있다. 이들의 연봉은 일본 내 공동 3위에 해당한다. (참고로 사카모토 하야토는 3할에 40홈런치는 유격수입니다.) 김주찬 지인에게 들은바론 A급 FA에 구단이 세금보전 안해주는 경우가 없다고하니 사실상 NPB 고연봉자의 80~100%에 가깝네요. 고연봉 야수의 경우는 공수 퀄리티에서 컨택과 수비가 차이가 나고, 고연봉 투수의 경우는 커맨드와 평균구속에서 차이가 보입니다. 누가 풀릴까?김주찬 윤석민 예상하긴 하든데 늘 연봉 협상 잘하시던 분 존나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김주찬 절대 은퇴식하고가✊✊ 최근 외부파가 이범호 김주찬 (이대형) 최형우인데

    했대 협상 스킬 배우고 싶다 1. 협상왕 정리글 : 그러나 4월 23일 사직 SK전에서 투구에 맞은 왼손목 뼈에 금이 가 두 달 가량을 쉬었다. 복귀 뒤엔 "어차피 규정타석을 채울 수 없으니 개인 기록은 신경쓰지 않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연봉은 1억7000만원. 연봉 협상에서 김주찬은 구단 관계자로부터 "'한 장'을 올려주겠다"는 말을 들었다. "1000만원입니까?" "아니, 1억원" 김주찬은 두 말 없이 2억7000만원이 적힌 연봉 계약서에 사인했다. 2. 협상왕2 ‘구단에서 얼마를 준다고 할까?’ 내심 5000만원 정도를 머리에 그리고

    2차드래프트 끝나고 한숨놓을까 했는데 뭐가 자꾸 터지네 이제 꺼질때도 됨 출처: (데일리안)실력 드러난 한국 야구 '몸값 거품의 허상' 이는 한국보다 시장이 훨씬 큰 일본과 비교해도 결코 밀리지 않는 액수다. 일본 엔트리 중 최고 몸값은 결승전서 7회 추가 타점을 기록한 아사무라 히데토(라쿠텐)와 40홈런 타자 사카모토 하야토(요미우리)로 5억 엔(약

    윤지웅 내년부터 우리팀 편파 중계한대 지금은 스포츠 쪽 회사 취업했고 겸사겸사 bj 하는 듯 그리고 음주 걸리고 라뱅 팔아먹은건 기사에서 오보로 나온거라고 하더라 키움 (이지영-포수, 박동원-포수) 기아 (김주찬-내야수) 삼성 (이학주-유격수) 이 분은 찐이셔 은퇴식 때 꽃이 "나의 친구 주찬아..."하면서 편지 읽어야됨 찬호가 비시즌 때 만든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는 뜻인데요. 혹여 스스로 자료를 만들어서 연봉 협상장에 나타나는 선수도 있습니까. 있죠. 대표적인 선수가 있다면? 손승락 선수죠(웃음). 정말 준비를 잘해와요. 저는 뭐든 준비를 잘하는 선수가 뛰어난 플레이어라고 보는데요. 우리 손 선수가 그런 선수라고 봅니다. 4. 로고 가림 연봉 협상 결렬되서 전지훈련에서 로고 가리고 사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