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을 출마 선언 공관병노예갑질 박찬주 총선출마 ㅋㅋㅋ 자한당 갑질장군 박찬주 출마 선언
    카테고리 없음 2020. 1. 4. 17:52

    막말 , 담마진 병역불이행 등 검증부터 통과해야 한다 . 나경원 의원도 자녀 입시의혹 및 스페셜올림픽 코리아에 관한 검증을 통과해야 한다 . 갑질대장 , 박찬주 전 육군대장의 입당과 최종 공천여부도 초미의 관심사다 . 나라 ‘ 재원 ’ 을 마치 본인 계좌 예금같이





    구하는 길임을 명심하시고, 물러섬 없이 나아가세요. 당선되면 대박 깨지는거 ㅠㅠ 자유한국당과 민주당 양당 모두에게 귀한 분 '공관병 갑질 논란' 박찬주 전 육군대장 천안을 출마 선언 자유한국당 인재영입 1호로 거론됐다가 '공관병 갑질' 논란으로 철회된 바 있던 박찬주 전 육군대장이 2일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전 대장은 이날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무너진 안보를 바로 세우겠다"며 4·15총선에서 충남 천안을 출마 의사를 밝혔다. 자유한국당에서는 박 전



    정치 문법에 굳은 습관적 정치 행태 탓도 크다"고 여야를 싸잡아 비난했다. 사설은 "구태 정치를 바꾸려면 새로운 인물과 비전의 출현은 필수적이다. 중진 정치인들이 스스로 후진을 위해 길을 비켜준다면 인위적인 ‘물갈이’의 후유증도 줄고 ‘살생부’란 말도 안 나올 것"이라며 "두 정치인의 불출마 선언이 고인 정치판에 혁신과 변화의 물꼬를 터 정치권의 세대교체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고 세대교체를 주장했다. 내년 4월 15일 열리는 21대 총선을 앞두고 충남 천안지역에 출마하려는 '갑'과 '을' 선거구의 자유한국당 후보 선정을 앞두고 갈등 양상이 우려되고 있다.





    총선 순항중 ㅋㅋㅋㅋㅋㅋ 박찬주 전 육군대장이 자유한국당에 입당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4일 한국당 충남도당에 따르면 이날 오전 박 전 대장이 도당사에 찾아와 입당신청서를 접수했다. 다만 박 전 전 대장에 대한 별도의 당원자격심사위원회는 열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조철희 한국당 충남도당 사무처장은 “당원자격심사위원회 개최 여부는 (한국당을)탈당해 타당으로 출마했거나, 당에 위해한 행위를 했을 경우에 열린다”며 “박 전 대장의 경우 입당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본다. 다만 중앙당과 상의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





    %EB%B0%95%EC%B0%AC%EC%A3%BC .....갑질..은..... 사랑..이다....?? 개돼지 테스트 한다고 합니다. 뽑히면 국민들 개돼지 인증........; 자유한국당이 내일(30일) 또는 오는 31일 황교안 체제의 '1차 인재 영입 결과'를 발표하며 본격 총선전에 돌입할 계획인 가운데, 인재영입인사 후보로는 윤창현 서울시립대(경영학부) 교수, 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 김영철(배우), 박찬주 전 예비역 육군대장,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 등 10여명 거론되고 있다. 이들 후보자들 가운데 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과



    전 대장의 경우 입당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본다. 다만 중앙당과 상의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 처장은 이어 “대법원 판결에서 김영란법에 대해 벌금형을 받기는 했지만 현재 당헌당규상 이를 규제하고 있는 항목은 없다”며 “이르면 5일 또는 6일에 입당여부가 결정될 것”이라고 전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햅격!!! '공관병 갑질 논란' 박찬주





    갑질의혹 논란이 다시 불거지면서 여론이 안 좋아지니까 포기를 했는데 * 진행자 > 그리고 이후에 기자회견 발언도 상당히 문제였고요. * 정유경 > 그렇죠. * 진행자 > 그런데 입당을 허용하니까 결국은 출마 하는 건가 이렇게까지 연결시켜서 사람들이 보거든요. * 정유경 > 그러니까 당에서 가장 신경 쓰는 게 입당했다고 해서 바로 공천으로 연결되는 건 아니다, 이렇게 말하고 있고요. 경선 거쳐야겠죠. 그런데 뭐 의원들끼리 사석에서 한 이야기를



    다만 뭐 복당 하는 경우는 좀 까다로워질 수 있어요. 당헌당규에 따라 제명 뒤에 재입당했거나 탈당 뒤에 해당행위를 했다든지, 아니면 다른 당적이나 무소속으로 출마를 했다가 복당을 했다든지 이런 경우에는 입당이 제한될 수가 있는데 박찬주 전 대장 경우에 이례적으로 당원자격요건을 검토하는 심사위 회의까지 열었습니다.





    무소속이나 다른 당적으로 출마 한 뒤 복당한 경우 등에는 입당 자격을 제한하고 있다. 박 전 대장의 경우 공관병 갑질 논란이 있었다 해도 입당 전 발생한 일에 대해서 입당 자격을 제한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자한당에 딱 어울리는 영입이군요 ㅋㅋㅋ 축하합니다 ㅋㅋㅋ 잘하고 있네 자한당 ㅋㅋ 박찬주의 총선 출사표 “軍다운 軍을 위해서 원본보기 “군생활 40년은 보람과 감사의 연속이었다.” 4성 장군 군생활의 마지막을 헌병대 지하 영창에서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군을



    땐 보도본부장으로서 '전원 구조' 오보를 막지 못하기도 했다. 이 전 보도국장은 2015년 대전 MBC 사장에 임명된 뒤엔 공정방송을 요구하는 사원들을 징계하고 방송을 사유화했다는 지적을 받는 등 노조와 갈등을 빚은 끝에 지난해 1월 사임했다. 백경훈 청년이여는미래 대표 경우 변상욱 YTN 앵커와 언쟁을 벌이면서 유명세를 탔다. 백 대표가 '문(文)정권 규탄 광화문 집회'에 청년대표로 연단에 오른 것을 두고 변 앵커가 '수꼴 마이크'를 잡았다고 비판하자 백 대표는 "청년들의 분노를 이해 못한다"고 응수해 화제가 됐다. 또 영입인사 중 일부는 인지도가 부족한 전문가 그룹이어서 내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