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멋져요 낙하산 보고 쉐키야~ 합격해도 오지마~ 할 때 박은빈 너무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08:58

    ㅋㅋㅋㅋ 손민수 하고 싶은데 돈이 없다 ㅁㅊ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세자빈은 해 봤으니 중전마마 소취!! 청시 1,2는 다 봄 청시빼구 머가 젤 재밌엉 10년도 넘은것 같은데 모라도.... 찍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 똑부러지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 세영이 상큼해 얼굴도 정석미인이고 연기력도 90년대 생 중에선 잘하는 편이라 좋은 작품 만났으면 했는데 좋다 진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파격적인 개혁을 시작하던 남궁민이 오정세를 향해 ‘오리무중 미소 엔딩’을 펼쳐 궁금증을





    걱정이 가득한 얼굴로 떨리는 심경을 드러낸다. 과연 출근 시간까지도 가기 힘들었던 긴급 사안은 무엇인지, 이 장면이 앞으로 또 다른 핵 돌풍을 예고하는 ‘히든 컷’이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남궁민과 박은빈의 ‘한밤중 긴급 미팅’ 장면은 지난 10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빌라 앞에서 촬영됐다. 남궁민과 박은빈은 또 다른 파격 개혁의 도화선이자 극중 백승수와 이세영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 이 장면 촬영을 앞두고 감정선에





    남궁민 원톱이라고 봐야 하지만 크레딧은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까지 주연으로 표기되니 첫 주연이라 봐도 되지??, 그렇게 잘어울리는지 짤만 보고 잘 모르겠어서 ㅡㅋㅋㅋㅋㅋ근데 드라마 보고나니까 사약먹게 생김 아니 벌써부터 케미가 좋은데요ㅠㅠㅠㅠㅠㅠ 제발 로코로ㅠㅠ ‘스토브리그’ 박은빈이 긴 생머리까지 싹둑 잘랐다. 12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그라운드 뒤에서 묵묵히 일하는,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생존



    만들어야하는 또 다른 남자. 이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응원하는 이야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로맨스는 별책부록 →자백 →아스달 연대기(PART1,2) →호텔 델루나 →아스달 연대기(PART3) → 날 녹여주오 →사랑의 불시착 →하이바이, 마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샌드박스 TVN(11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2020.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휴식기 → 쌉니다 천리마마트 →휴식기 →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11시) 이태원 클라쓰 2020. 김다미,박서준 불합리한 세상 속,





    박은빈..ㅋㅋ 그러면 짝사랑만 받는거고 럽라 없자나 우리팀한테 자문?구했다길래 흥미생겼는데 심지어 캐스팅 남궁민 박은빈 내 호감배들이얔ㅋㅋㅋ 어떰? 존귀탱임..... 현실적인 출근룩으로 참고 할만함 박은빈 유승호 다시 만나서 찍었다길래 찾아서 다 봤는데 진짜 정말 그렇게 노잼일수가 없더라 근데 중요한건 교복이라도 이쁘던가ㅠㅠ 남주 대사를 빌려서 교복도 진짜 구렸어.. 사극 멜로 로코 장르물까지 쌉가능 영어대사칠때마다 귀여워주금 김성령 정해인편 안성기 박은빈편 한구단의 운영팀장이면 프런트중에서도 짬밥 최윗급이





    남궁민 박은빈 눈웃음이 매력적이다 박은빈 호감이라 내배우랑 언젠가 작품하길 바라는데 내배우 아무래도 11월, 12월에 첫방송하는 드라마 라인업 "인생은 9회말 투아웃부터"..남궁민X박은빈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 공개 스토브리그에서 남궁민 박은빈도 케미좋지 않아? 조병규캐는 박은빈 좋아하는구나 박은빈 연기 잘한다 배우들이 대본 재밌다고 한 이유가 있었구나 남궁민 박은빈 귀여워 ㅋㅋㅋㅋ '스토브리그' 한 주 먼저 만난다..스페셜 방송 7일 방영 [공식] 연기대상 박은빈 사진인데 디즈니 공주 같음 박은빈 조병규





    52시간제 없었을때로 쳐도 엄청 급하게 들어간거 하지만 sbs의 단독 프리미어12 중계로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2주 결방하면서 12월중순 쯤으로 방영이 밀림 덕분에 초생방은 면했지만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중후반부터는 생방각이 잡힘 때문에 오늘 연방(더블헤더)는 안하는게 나을것😇 ㅇㅇ 남궁민 김선아 무관인거 개빡치는데 그와중에 남궁민 박은빈 김남길 장나라 케미는 또 증말 좋드라.... 스토브에서 럽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스토브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SBS 6화 빨리 보고 싶다ㅜ목요일 눈치챙겨! 이뻐ㅠㅠ 암만 봐도 박은빈은 좀 에러같애 구단 홍보팀 직원이나 구단 알바생으로 보이는데 다들 아는얼굴들이라 반가워 어무리봐도 까빠스러운 상무랑 새로 등장한 기자도 재밌는 어그로 끌거같고 양원섭도 감독님(드라마감독×)도 좋고 예쁜 여배야 많지 당장 20대 탑만 해도



    4인조 걸그룹.jpgig 스토브 럽라 없지? 김수현 드라마 여주를 생각해보다가 박은빈도 원래 하려던 로코말고 스토브 하길잘했네 김수현 이종석 박보검 박서준 도경수 강하늘 /박보영 박은빈 서현진 정유미 꾸준히 캐릭 좋다가 어제 캐릭 매력 확실히 터진 드라마 여주인공 스틸컷 소진이모 기자가 아니고 스포츠 아나운서 역할이었네요.. ㅋㅋㅋㅋ 근데 발성이.. 스토브 안보는데 선은 니가 넘었어 영상만 봤는데 개쩐다 나 박은빈 머리 하고시퍼 ㅠㅠ [스토브리그] 속이 뻥 뚫리는 발성을 보여준 박은빈 스토브에서 남궁민 섹시하게 나옴 박은빈은 존예고 ㅋㅋㅋ 남궁민 박은빈 케미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우선 ‘스토브리그’ 드라마를 이끌어갈 주요 캐릭터들의 라인업에 초점을 맞춘다. 각 캐릭터의 소개와 함께 캐릭터를 분하는 배우들의 생생한 인터뷰까지 담겨 ‘스토브리그’의 매력을 미리 맛 볼 수 있다. 또한 이날 스페셜 방송을 통해 ‘스토브리그’ 팀의 최강 팀워크를 자랑할 예정이다. 배우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