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에메리 스왑하면 발베르데 오늘은 안짤렸나요? 발베르데 명줄 왤케 길어 "바르샤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4:36

    an option as a replacement for Valverde. [@SPORT] 바르셀로나 아르테타 아직 계약서에 잉크도 안말라겠는데 발베르데 대체옵션으로 빼갈궁리중 ㅋㅋㅋ 본인이 순수 에스파뇰맨이라고 선언하고 바르샤 갈 일은 없다고 선을 그었기 때문이죰. 바르샤와 에스파뇰은 지역 더비 상대죰. 근데 바르샤 현 감독 발베르데는 에스파뇰





    선수였다 어휴ㅠㅠㅠㅠㅠ 이중에 누가 먼저 잘릴까?? 난 마르코실바에 한표 레반테전 끝나고 인터뷰한거 보고 어이가 털리던데 오늘 경기 끝나고는 무슨 소리하려나 아니 경기장에 뛰는 선수들 면면을 보고 경기결과를 보면 누가 이 선수들을 가지고 이따위 결과가 나올거라 생각하겠어 본인이 그냥 풀어주고 자유롭게 하는 스타일이어도 몇시즌 이렇게 반복되는거보면 본인 스타일에 문제가 있다고 느껴야하는거 아닌가





    보살핌으로 ㅠ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홈에서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파리 생제르맹(PSG)과 무승부를 거뒀다. 레알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A조 조별 리그 5차전 경기에서 PSG와 2-2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레알은 카림 벤제마, 아자르, 이스코, 카세미루,





    '벤제마 멀티골-베일FK 골대' 레알, PSG와 2-2 무승부 발베르데 희망고문이 젤 좆같음 리그 1위 챔스 1위 엘 클리시코 무패 발베르데는 처음부터 못했어?? 요새 경기도 잘 안보게된다ㅋㅋㅋ 발베르데는 경질얘기 없나 라키티치 요즘 별로인거 나뿐임? 발베르데 도대체 왜내리는지 축구 개못하네 에메리,파브르는 곧 짤릴것같고 발베르데 명줄 왤케 길어 발베르데 오피셜떴네 발베르데(바르샤) 아웃!!! 아스날 경기력보니 우리팀 감독교체가 넘나



    발베르데는 좋은 선수 왜 저렇게 쓰나 싶은 생각을 들게 해서 나갔으면 좋겠음 요즘 라키 거취로 기사나서 생각해봤는데 말을 왜 그렇게 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됨 데용이 와도 나는 닥주전임 이라고 한게 진심이었다는게 ㄹㅇ;;;;; 가뜩이나 리버풀전 터지고 바로 축제가서 찍혔는데 데용 와도 나랑 경쟁 안됨 나는 어차피 닥주전 이러니 악플테러받고 라키 멘탈도 터지고..... 왜그랬다냐 라키가 데용보다 내가 낫다는 뜻으로 한 말은 아니지만 가뜩이나 시즌결말이 똥인데다가 세대교체 해야한다고 시끄러운



    개신난게 마지막이었지. 그후로 레알챔스2연패 속쓰렸지. 그리곤 발베르데와서 첫시즌 로마참사 당하고 무패우승 날리고 레알3연패. 그래도 여기까진 참을만했지만(우리도 영광의 사이클이었으니 레알 차례인거지..싶었고) 두번째시즌 경기력은 더 구려지지만 트레블 진짜 다 잡아간다싶었는데 리버풀참사라니. 세번째 시즌 경기력 더 구려지고 무관까지도 각오하게 되고.. 이번에 의외의(?) 메시 발롱으로 잠깐 기뻤던거 빼고 근 몇시즌 즐거움이 없다. 결과는 덜 따른다해도 경기력 좋으면 보는맛이라도 있을텐데 눈썩고 기분썩고 진짜 몇시즌째야. 정말 메시가 꾸역꾸역 뭐라도해주니까 붙잡고들있는거지 하나부터



    절실하다 발베르데 레드카드랑 쿠르트와가 만든 우승 발베르데(레알) 미쳤네 바르샤 현지팬들 80퍼가 네이마르 컴백 반대 ㅋㅋ 가장 원하는 감독 클롭 ㅅㅂ 존나 축알못들 같아 바르셀로나 홈에서 비겼네요.. 2019년을 뜨겁게(?)한 5감독 중 2명이 아웃... 이거 찌라시라도 존나웃김 ㅋㅋㅋㅋ 포체티노가 바르셀로나와 링크가 안되는





    앉혀놓고 팀이 알아서 이겨주기를 바람 스쿼드 돈질도 ㅈ같이 해서 몸값 높은 선수들 대부분 골칫덩이고 이건 네이마르 탓도 있어서 너무 원망스러움 시발 ㅜㅜ 영입에 시간이라도 가지게 통수 때리지 갑자기 데드라인 맞춰서 통보 그뒤 줄줄이 전부 나비효과 아무튼 보드진이랑 이 감독 전부 같이 손잡고 꺼졌어야 함 내년 봄 거취결정 할 거라는데 나간다는 말도 없고 재계약 어쩔지 고민한다던가ㅋㅋㅋㅋㅋㅋ 나가겠지만 기사 뉘앙스가 너무 노답 ㅠㅠㅠㅠㅠ





    후반 14분, 메시의 패스를 비달이 마무리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후반 32분, 파티의 절묘한 패스를 메시가 슈팅했지만 프라하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결국 바르셀로나는 프라하의 수비를 뚫지 못했고, 무승부에 만족해야 했다. 발베르데는 대체 그리즈만이랑 메시를 데리고도 이런 처참한 결과를 내는지.. 바르셀로나 팬으로서 정말 참담할 뿐입니다...ㅜㅜ 1. 바이에른 뮌헨 니코 코바치

    생각은 할 수 있지만 닥주전 자신할만한 상황은 아니었는데 자신감 무엇;;;; 말이라도 누가와도 경쟁은 당연하고 열심히 해서 주전이 되겠다고 하면 될것을 않이;;;; 데용왔다고 부시를 바로 벤치딱 시키겠음 부시짬이 있는데;;; 우리 팀에 창창한 미드필더 아서와 데용 둘이나 있는데 난 어차피 주전이야 라고 인터뷰한게 렬루 이해가 안됨 발베르데가 아무리 라키를 그렇게 굴렸어도 그렇지 팀 레전드도 아니고 무조건 주전인게 어딨음 리버풀전에서 당장 팀 기동력 작살나서 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