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마 첼시부츠말야 첼시 역전 ㅋㅋ 공개된 첼시 벌금표 토트넘 vs 첼시 경기 합니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8:38

    이기면 3~9위까지 순위경쟁 또 박빙터지겠네요 어제 4위 첼시 지면서 29점이라 맨유 토트넘 울버튼 아스날 오늘 모두 이 갈고 나올듯 미친 이따위 경기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이번 부상 내용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과 생각이 비슷해서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부상당한 선수가 93년생이더군요 .. 지브릴 시세 (당시 리버풀), 에두아르도 다 실바 (당시 아스널) 가 거의 비슷한 나이에 비슷한 부상을 당했는데, 다들 복귀는 했지만 기량 하락이 눈에 띄었었죠. . 생각해보면 유독 프리미어리그에서 이런 부상이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빌드업이 어려운 맨유, 토트넘같은 팀들은 속도가 느린 중원



    득점을 했고 그게 날 실망시킨다. 우린 집중하지 못했다." "두번째 골같은건 내주기에 별로인 골이다. PK는 PK다, VAR가 좋은 결정을 내렸다." "손흥민 상황은 안좋게 다뤄졌다. 주심은 뤼디거한테 경고를 줬어야했고 손흥민의 리액션은 공격성을 가진게 아니었다. 뤼디거는 갈비뼈가 부러져 병원에 가고있는가? 다른 사람들은 뤼디거를 보고 똑똑하다고 말할 것이다." ㅊㅊㄹㅆ 리버풀 맨시 레스터는 확실하고 첼시가 롤코타서 미심적은 부분이 있지만 스쿼드보강없고 아자르없는데도 이정도하는거보면 람반장 명장스멜이... 담시즌 챔스는 저4팀이 가겠군요 손흥민 넘어질때 표정보세요 느린화면이라 그렇지 뤼디거가 아주강하게





    첼시의 징계는 기존 2회의 이적시장 활동 정지를 1회로 경감됐다. 크리스탈팰리스 현재 OT에서 경기한 팀 : 첼시 크팰 레스터 아스날 리버풀 손흥민에게 인종차별 발언을 한 첼시팬이 발각되었지만 사과 한줄 없다는거 인종차별도 인종 봐가면서 하나봐 그리고 토트넘 스타디움이 최첨단 CCTV 시스템으로 관객들 다 볼 있다는데도 안나왔다는데 그거 가지고 일부러 안한거라고 우기는 첼시 관련 기자까지 진짜 골고루 지랄을 한다는 말 밖에는 할말이





    꼬옥 한 번 잡아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어머니를 지켜드리는 조양 그리고 아버지께서 정의로운 역사의 편에 서 계시다는 확신으로 닥쳐오는 모든 힘든 순간과 순간들을 당당하게 이겨나가는 조양이 되리라 믿으며... 미 국 케네티컷에서 장호준 페북펌) 1위 파리, 뮌헨, 맨시티, 유베, 리버풀, 바르샤, 랖치, 발렌 2위 레알, 토트넘, 아탈란타, 꼬마, 나폴리, 돌문, 리옹, 첼시 명수옹.. 영국 트위터 트랜딩에도 들어감 램파드가 실력에 비해 지나치게 편애한다는 의견 잉글랜드 국적 아니었으면 진작 아웃이라는



    어떻게서든 잡아와라 진짜좀 마이캡틴 우승시켜줘 앜ㅋㅋㅋㅋㅋㅋ 어때 구단주 돈질로 명문팀 된 첼시와 무리뉴. 선수(메시)가 명장 만들어준 바르샤의 과르디올라의 그후 커리어 뮌헨과 맨시티 조빱이던 돌트문트로 리그 씹어먹고 리버풀 와서 단기간에 최강팀 만들었네. 초반에 날린게 아깝다 라리가 4팀 (레알, 바르샤, 꼬마, 발렌시아) 이피엘 4팀 (맨시티, 리버풀, 첼시, 토트넘) 세리에





    리.맨.레.첼 이겠군요 손흥민을 고의로 가격해서 넘어 뜨리는데 지금 첼시와 아스날, epl 영건 감독들의 대결은 ‘입모양 전문가’도 뤼디거 인종차별 증거 못 찾았다 아디다스 독일군 대신 금강제화 스니커즈로...ㅠㅠ 지금 첼시 아약스 4:4 거기다 아약스 2명 퇴장임 ㄷㄷㄷㄷㄷ 무리뉴 감독의 첫시작 토 21:30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합니다 토트넘이 무리뉴에게 거는



    능숙한 선수는 앞으로도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프리미어에 뒤지지않는 신체능력에 기술도 겸비, 그리고 무엇보다 그걸 결정하는 정신의 힘은 지금의 일본인에게는 무리지 55/5 : 리버풀의 경기를 보고있어 결과를 알고있는 상태에서 골장면을 봤지만 여전히 소름돋았다. 번리의 수비가 느슨한 느낌도 들지만 그래도 굉장한 골. 파울조차 시켜주지않는다. 55/8 : 아시아최고라고 말하지만, 세계적으로봐도 최고 128/11 : 손흥민 최고다 라고 생각��지만, 생각해보면 지난 시즌 첼시에서도 비슷한 골 있었어 118/12 : 소니는 단순히 빠르고 강하다. 아시아인의 틀은





    엎드려 울고 있었다. 1대0 승리를 만드는 결승골 주인공 아론 크레스웰 등 필드 플레이어들은 마틴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17년 만에 거둔 첼시 원정 승리에 마틴도 울고, 웨스트햄 팬들도 울었다. 마틴은 국내뿐 아니라 잉글랜드 축구계에도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다. 밀월, MK 돈스 등 하부리그를 전전하던 그는 1970~90년대 웨스트햄에서 활약한 '레전드' 앨빈 마틴의 아들로 더 유명했다. 지난 6월 웨스트햄에 3번째 골키퍼로 입단한 마틴은 주전 수문장 우카시 파비안스키가 장기 부상을 당하고,



    옆 마로니에 농장) 1 스웨이드 삭스부츠 있는데 7센치 높아서 안신어ㅠㅠ 3센치로 새로 사려구. 슬랙스랑 스키니한 바지 많이 입는데 첼시처럼 발목 넓은것도 아무데나 다 잘 어울려?? 그 범인도 잡혔고.. 그리고 뤼디거 인종차별은 증거없어서 사건 종결이라는데 첼시가 자기들 선수 지지성명문은 내고 지들 팬이 흥민이 인종차별한거 사과는 안했대 진짜 화난다.... 지네 선수 지지하기 전에 사과부터 해야하는게 먼저 아니야? 진짜 어이없어..... 1. 에버튼 (vs 왓포드



    잘 안 봤었는데.. 오늘 33살 첫 프리미어리그 경기 출전 + 첼시 상대로 클린시트 + 아버지가 관람중이었던 골키퍼.jpg 토트넘 라인업.. 실시간 EPL 공격포인트 순위 첼시 맨시티 결과 나 똥촉아닌데 지루는 진짜 이제 순위 밀려서 못보겠다 올시즌 맨유 강팀상대 : 리버풀 (무) 레스터 (승) 토트넘 (승) 아스날 (무) 첼시 (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