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성애 자극하는 남자나 나쁜남자는 절대 안된다는 박미선ㅋㅋㅋ.jpg 박미선이 갑각류 싫어하는 이유 .jpg 박미선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7:59

    않게 팬클럽 활동을 하면서 열정적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어르신들이 있습니다. 양예빈 기자가 만나봤습니다. [리포트] ["가인~~, 가인이어라."] 분홍색으로 쫙 빼입은 30여 명의 팬들이 신나게 단체 춤을 춥니다. 자신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의 콘서트장 앞에서 팬들이 미니 공연을 펼치는 겁니다. 대부분 50대 이상의 나이 지긋한 팬들입니다. [박미선/경기도 안양시/51세 : "그분(송가인)을 보고 오면 기운이 나요. 우울증 같은 것도 많이 없어진 것





    상태에서, 이제는 제 목소리를 내고 출연할수 있었나 보다 생각했습니다. 전부터 이 분이 항공자본이라는 거대한 권력을 지닌 회사 내에서 내 편 하나 없이 홀로 싸우는걸 안타깝게 지켜보던 한 사람으로서, 이런 시도와 변화가 반가웠어요. 이번에는 그를 지지하는 동료 스튜어드, 스튜어디스 세 분도 출연하셨던데 혼자 외롭게 투쟁하다가 뒤늦게라도 드러내놓고 내 편이 되어주는 동료가 생겨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박사무장은 현재 정의당 국민의노동조합 특위 위원장을 맡고있다는데요. Mc 박미선과의 인터뷰에서 인간의 가치, 노동의 가치가 폄하되는



    결혼안했냐? 추근덕 거리고 엉덩이 뒤에서 사이즈 재고 성희롱 해서 그만둔다는 내용이죠 ... 이런 내용을 그대로 재현할 정도의 사회였죠 ... 근데 좌파라는 것들이 여성 인권을 신장한다고 열심히 뛰는데 .. 뭐 사실 여자도 대우 받으면 좋은거죠 근데 솔직히 정치는 좌우가 있어야 하는데 우리 우파라는 것들은 매국 행위를 하고 자빠졌으니 논리적으로 싸울수가 없어요 반일 불매 운동하는데 친일 하자고 하는 논리적으로



    박나래를 중심으로 체제가 대폭 개편되기도 했다. 결코 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 박나래는 남은 무지개 멤버들을 이끌며 새로운 ‘무지개 회장’으로서 탄탄한 리더십과 MC로서의 역량을 빛냈다. 여기에 ‘나래바르뎀’에서 ‘조지나’로 이어지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역대급 예능감 역시 박나래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켰다. 소위 ‘일당 백’을 뛰어넘는 그녀의 활약에 예능 시장의 러브콜은 끊이지 않았다. 결국 지난 10월 말 급격한 건강



    방송 된다. 이동욱 장도연 오오오오 요즘 시간도지도 보면서 메이킹도 보는데 메이킹이더재밋잖아.. 둘다 너무 활기차서 시끄럽고 귀여워♡ 그래서 이둘 케미 이제 고장극에서 볼수있다고?ㅠ 뭐 이런 뜬금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 ] 코미디언 박나래가 올해는 ‘대상’ 왕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2019년이 약 한 달 여 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각종 연말 시상식 일정이 앞 다투어 공지되고 있다. 한



    이걸로 신규 파워가 생성이 안되는데 ... 폐미는 다르죠 요즘 다시한번 느끼는게 우리나라는 법조계가 지배하는구나... 그쪽에서 밀어주는게 폐미에요 그 밀어주는거에 칼춤을 추는 것들이 꼴폐미들이구요 정권과 비교해서 봐야 할거 같고 폐미 근절하고 싶어요 사법 개혁을 해야 하는 이유라고 봅니다 우리가 개돼지는 되지 말아야죠 * 그럴리가없다, 데드��트, 홍진호콩지노빈지노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0-26 15:19 / no : 6680686) 저도 영화 보면서 깜놀 ㅋㅋ 읏짜~~~ 시상식때도 읏짜





    하고 있는데 어느 지역을 가든 늘 벙거지를 쓴 남자가 나옴 댓글창 보면 다들 벙거지남 찾고 있음 일단 춤을 잘춤 랜덤댄스에서 가장 묘미인 생판 처음 보는 남이랑 협업도 잘함 (내 안의 박미선 들어가...) 그치만 제일 좋은건 센스가 탑재돼있기 때문이지..☆





    추가공지 박미선 눈물 흘리게했던 송은이 가상 추도문 ㅁㅈ울엄마도 50대인데 존박이랑 멜론 기계픽들 좋아하고 트롯은 안들음 "내 나이가 어때서"..팬클럽 활동까지 열성 노년층 증가 폐미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세력이 있다고 봅니다. 박미선 대학동기 이경영 '내부자' 연기 상상못했어요 개그우먼 박미선 22일 파산 예정 박미선은 아는데 유재석도 망붕러야? 박나래는 진행능력이 좀 아쉽긴 한 거 같아 박나래 대상 보니 박미선이 아쉽네요 스타 프로게이머 김택용 인스타를 찾아간 박미선 고퇴경 랜덤플레이댄스에 늘 등장하는 의문의 벙거지남.gif 박미선이 갑각류 싫어하는 이유 .jpg 담주





    김연지 2-1. 사상이 글러먹었자네 - 개미 2-2. OMG - 박정환 2-3. 너 눈깔이 왜 또 이랴? - 유민호 2-4. Bloom - 이건영 2-5. 옹산, 봄 - 박미선 2-6. 티키티키 - 박윤서 2-7. Rash - 이성구 2-8. Gustalas - 라엘 2-9. 정의로운 용식이 - 유민호 2-10. Smell Like Something Fishy - 박정환 2-11. Sleepyhead - 이건영



    미선임파서블 송은이요. 몇년 전에 방송가에 여자 개그맨들 다 짤리고 박미선도 촬영 당일 해투 짤린거 알고 표정관리 못하고 녹화하고 그 후 정말 여자 개그맨들 설 자리가 없었을때 송은이가 사비로 녹음기 사고 방송짤려 백수였던 김숙이랑 팟캣 비밀보장하면서 여기서 이영자 고속도로 맛집 떠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