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인이 김건모 소개…에르메스백 준 적 없다" 김건모 장인·장모 "딸 장지연, 이런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7:04

    녹취록을 확보하여 고소하려 하는 것 같습니다. 도대체 얘들은 김건모와 무슨 억한 감정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젠 김건모 와이프 장지연까지 걸고 넘어가네요. 결혼을 파탄을 내려는 것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SBS funE l 강경윤 기자] 유명인들에 대한 무차별적인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강용석 변호사가 자신의 운영하는



    요약한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수 이현우 마누라 + 강용석 마누라 + 1명 이렇게 3명이 장지연을 김건모와 소개팅 주선했다는 얘기네요 3명이 소개팅 주선해서 김건모 장지연이 결혼 약속을 하게 됐으니 사례로 에르메스 백을 요구했다는 겁니다 장지연은 백을 선물로 주지 않았구요. 그래서 강용석이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유투브에서 폭로 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거네요 [img= ] [뉴스엔 박아름



    있다. 장지연이 "언니를 통해서 이렇게 귀한 만남이 열매를 맺게 되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하자, 윤 씨는 "제가 축복의 통로로 쓰임을 받아서 감사하고 또 영광일 따름"이라고 강조했다. 김건모 콘서트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5월 24일, 장지연 씨가 강용석과 이현우의 아들들의 피아노 레슨을 한 뒤 함께 어울리다가 김건모의 여성 지인의 연락을 받고 함께 김건모의 공연 뒤풀이 장소에 찾아가서 장 씨를 김건모에게 소개했다. 당시 장 씨와 함께 자리에 있던 사람은 가수 이현우의 부인 김 씨, 강용석의 부인 윤



    버클리음대 실용음악 작곡편곡 전공 이화여대 공연예술 대학원 정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부 장지연 겸임교수 강용석 변호사(50)가 장지연씨 사생활 언급과 관련해 “기분전환용으로 한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를 운영하는 강용석 변호사는 22일 방송에서 “요즘에 연예 뉴스 분야에서는 저희가 특히 뉴스를 만들어 내고 있는 것 같다”며 “대구 강연회 당시 정치, 외교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정말로 많은 이야기를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발언은)하드코어한 뉴스들 사이 기분 전환용으로 잠깐 했던 얘기들이다”면서 “그날 나왔던 얘기 하나하나 모두 뉴스화하면 정말 시끄러워질 것 같다.



    애가 어떻게 결혼해?"라고 한다든지, "네가 나보다 더 대단해?", 혹은 "부러우면 진다"는 식이다. 그런 심리가 깔려 있는 것이란다. 임 교수는 "본인의 자존감이 낮기 때문에 깎아 내려서 폄하를 하는 심리"라며 "축복 받아야 할 결혼에도 낮은 자존감이 표현되는 것"이라고 했다. 독특한 '오지랖 문화'의 두 얼굴





    못한 것이다. 그러다보니, 마음 급해진 관객들은 뛰고 밀치면서 입장하는 등 위험한 상황이 초래됐다. 사고를 우려한 주최 측은 다시 입장을 막았고, 입장하지 못한 관객들은 다시 분노를 토했다. 대기홀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됐고, 몇몇 팬들은 이러한 과정에서 좋아하는 가수의 무대가 이미 끝났다며 울기도 했다. 끝없는 대기 줄에 답답함을 토로한 관객들은 “열어줘” “살려줘” 등 소리를



    안되네요. 사람이 물건도 아닌데 말이죠. 그걸 또 기사화한 기자도 이해가 안되구요. 그래도 건모행님 결혼한다니 좋네요 ㅎㅎ 오래오래 알콩달콩 사시길 바래요~ 다른 사이트에서 3줄 요약한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수 이현우 마누라 + 강용석 마누라 + 1명 이렇게 3명이 장지연을 김건모와 소개팅 주선했다는 얘기네요 3명이 소개팅 주선해서 김건모 장지연이 결혼 약속을 하게 됐으니 사례로 에르메스 백을 요구했다는 겁니다 장지연은 백을 선물로 주지 않았구요. 그래서 강용석이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유투브에서 폭로 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거네요 ? ? OSEN DB. [OSEN=박판석 기자] 성폭행



    따르면, "전국의 예식업체에서 김건모-장지연 커플을 서로 모시려고 난리일 텐데, 예식장을 구하기 어렵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전했다. 이어 김용호는 "결혼을 연기했다고 하는데, 이미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친 커플"이라고 폭로했다. 김건모-장지연 커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인 부부라는 것. 끝으로 김용호는 "이는 김건모 본인 입에서 나온 이야기다. 김건모의 성격을 잘 아는데, 결혼을 연기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심상치 않은 느낌이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이는 해당 기자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아직 김건모 측이나 장지연 측으로부터 공식적으로 확인된 사실은 아니다. 한편





    끌었다. 두 사람은 예비 부부답게 달달한 애정 표현을 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건모는 장지연과 오는 1월 결혼한다. 지인 소개로 만나 1년여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물들이 고집부러서 아슬아슬할 정도로 입장지연됨ㅋㅋㅋㅋㅋㅋ [img= ]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방송계 퇴출 수순을 밟을지 주목되고





    김건모 성폭행 사건 실체는? 해당 술집 마담 인터뷰 공개 “시스템상 불가능” 장지연 "김건모 만남 주선해준 이들 중 한명은 강용석 아내" [머니투데이 남형도 기자] [편집자주]  온라인 뉴스의 강자 머니투데이가 그 날의 가장 뜨거웠던 이슈를 선정해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해드립니다. 어떤 이슈들이 온라인 세상을 달구고 있는지 [ MT 이슈+]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MT 이슈+]축복 받아야 할 결혼에 "신랑이 아까워", "신부가 밑지네"…심리학적 동일시, 낮은 자존감서 비롯되기도] /삽화=김현정 디자인기자 '미운 우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