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러나면 세상이 뒤집어 질줄 알았는데,,,, 최고의 대통령 최순실 최순실보다 좌좀들이 훨씬 더럽다 애 달창드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1:52

    ㅋㅋㅋㅋ 박근혜에게 편지도 쓰게 하고 류여해도 만나게 해주라 재미있는 일이 벌어질 거 같구만은..... 정부 상징 로고는 지난 2016년 3월 기존 '무궁화' 문양에서 '태극' 문양으로 67년 만에 변경됐습니다. ( 참고 : ) 이는 행정부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일부 제외가 있긴 하지만 행정부 조직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정부상징에 지난 정권의 실세였던 최순실이 개입했다 어쨌다..말이 많기도 했었습니다.



    내용에 의하면 양현석 대표 동생 양민석 YG대표이사가 박근혜 정부 당시 최연소 대통령 직속 문화융성위원회에 위촉됐다. 또한 당시 조윤선 문체부 장관 딸이 YG에 채용공고가 뜨기 전에 인턴으로 채용된 사실도 드러났다. 최순실 딸 정유라 씨가 거주했던 건물도 YG소유 건물로 드러난 바 있다. 하지만 당시 구체적인 증거나 증언이 없는 정황증거 뿐이라 YG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수사는 이뤄지지 않았다. ------------------- 여태 가만히 처 있다가 이제서야



    것인지데 지금은 보이는 것이 있네요... 1) 손석희 뉴스룸은 최순실 태블릿 PC 보도를 통해서 국민들 위한 방송/보도를 보여주었다. 이렇게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지나 다른 여러가지 사실들과 함께 되돌아보니, 그냥 현 정권을 내리고 안철수를 중심으로한 새로운 정치세력을 세우고자 시작한 정치 기레기였던걸로... 거기에 동참했다가 새된 자한당으로 돌아간 복당파와 바미당 의원들...ㅋㅋㅋ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시점에서 그가 나라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뭔지 고민중이라고 성명발표~! 2) 손석희





    박근혜 정부 ( 청와대 ) 에게 요구했다고 한다 . 경영진의 청탁과 별개로 송희영 당시 조선일보 주필은 자신의 비리를 무마해 줄 것을 청탁하기도 했다 . 대우조선으로부터 억대의 호화 해외여행을 제공 받았고 , 대우조선 경영진의 인선에 개입한 사실이 드러나 수사를 받게 되자 이를 무마하고자 청와대에 압력을 넣었다 . 하지만 우병우 민정수석이 이를 거절하자 , 조선일보는 정치 , 사회 , 법조 기자들을 대거 동원하여 우병우 죽이기에 나선 것이다 . 우 수석의 처가 부동산 매입 관련 의혹 보도를 시작으로 처가의 회사 , 아들의 운전병 보직 의혹 등을 보도하며 우병우 죽이기에 조선일보의 전 화력이 동원되었지만 , 대부분



    수 있었습니다. 이명박의 그 미친 짓거리를 견제하고 최순실의 아바타에 불과한 박근혜의 정체를 미리 밝혀내 그녀가 권좌에 앉는 걸 막을 수도 있었습니다. 박근혜를 막으면 문재인이 5년 더 일찍 대통령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퇴임 후에도 봉하마을 길이 막힐 정도로 인기를 유지하던 노무현 대통령이 계셨으면 민주당은 자신들의 실수를 수정하고 더 일찍 거듭날 수도 있었을 테고 안철수 같은게 새시대의 희망놀이 하면서 민주당을 그렇게 지리멸렬하게 끌고 다니는 짓도 못하게 했을 겁니다. 무엇보다 그분의 경륜과 혜안을 밑천삼아 남북관계는 더욱





    김상교를 성추행범으로 누명씌우고 나이트 놀러갔다가 몰래 탄 물뽕 먹고 강간당하는 마약 피해자들을 철저히 외면하는 사기쳐서 정귄잡은 문재인 사악한 빨갱이정권 반드시 탄핵해야된다 진실을 은폐할려고 힘 없고 빽 없는 도사님 누명 씌우고 완전범죄 살해할려고 근처 동네 주민들 수백명 이상을 살인범죄 동윈하는 사악한 빨갱이놈들인데 노무현 대통령 자살로 위장해서 완전범죄 살해하면 이전 빨갱이 정권때 20대 인기연예인들 성노리개등으로 전략하고 불과 한달 간격으로 완전범죄 살해당했고 사악한 빨갱이들이 죄없는 한국국민들 완전범죄 살해한 수많은 완전범죄 살인사건등이 탄로날까봐 노무현 대통령 한명 자살로



    느낌이... -,.- 토착비리보다 첩보 전달이 더 문제 초원복집 관권 선거 작당보다, 도청으로 폭로한 것이 더 문제 (초원복집 사건) 삼성이 검찰에 떡값 돌린 것보다, 그걸 공개한 것이 더 문제 (노회찬 의원 삼성 X파일) 청와대 최순실,정윤회 세도정치 보다 그걸 유출한 것이 더 문제 검찰과



    부족 탐방기를 마칩니다. 김재규가 한 말 최=최태민=박근혜 고남친=최순실 애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한당이 병신짓에 쓰레기 집단인건 이미 아는 이야기고 최순실이 18년인거누알겠고 박근혜가 모지린거 안다. 2가지 질문만 할께!! 그럼 이제 부터 질문 1. 문재인이 잘한것 숫치 도표로 이야기 해 줄 사람?? 2. 조국이 법무부장관으루하면 잘할거라 이야기 했는데, 그건 미래의 이야기 이니 조국이 잘할 거라는 근거는 무엇인지, 과거에 어떠한 일을 했는지 알려 줄 사람?? 2가지 질문에.대한 답만 달아줄래? 대깨문 쭈롱아 도표 자료 가지고





    이에 원병묵 성균관대학교 공과대학 신소재공학부 교수는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으로 촛불집회가 한창이던 2016년 '유동인구에 의한 집회 인구 추산법'을 고안해내기도 했다. 집회 장소 면적과 인구 밀도만 따지는 경찰의 '고정인구' 집계 방식에 더해 유동인구를 계산하는 법을 추가한 것이다. 원 교수는 이 계산법에 따라 '조국 집회'에 100만명이 참여했을 수 있다고 봤다. 원 교수는 집회 당일이던 지난달 28일 자신의 사회연결망서비스(SNS)에 "집회 면적과 군중 밀도를 곱하면 동시에 집회 공간에





    과정에서 이름이 거론된 것은 충분히 중대한 사안입니다. 가족이 수사 받는 법무부 장관에 대해서는 부적절하다느니, 부글부글 한다느니 분위기를 흘려놓고, 총장 본인의 개인 비리에 관한 수사에 대해서는 단지 보고를 받지 않는다는 것으로 퉁치는 것은 온당하지 않습니다. 오늘 검찰의 아전인수식 반응과 기레기 연합의 대 하어영 공세를 보고나니, 오히려 하기자에 대한 동정심 마저 생깁니다. 과거 찰스를 연모했다는 이유만으로 두고두고 까이고 있지만, 검찰과 기레기 동맹으로 부터 융단폭격을 받을 만큼의 죄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성접대가 아니고 접대인 것으로 보이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