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래 안티 없는 아이돌 아니었던가요 [강다니엘 컬러온미] 뭐해 뮤비 좋아(˃̣̣̣̣̣̣︿˂̣̣̣̣̣̣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2:04

    카세트 버전 앨범은 없고 강다니엘 앨범이 있는겁니다.....!?!?!?!?!?!?!?!?!? 어찌된 일인가 판매자분께 여쭤봤더니 잘못 넣은 것 같다고 (...) 흐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판매자분이 미안하다고 강다니엘 앨범은 그냥 가지고 1of1은 바로 다시 보내주신다고 하셨네요 ㅎㅎ; 그래서 어쩌다보니 강다니엘 앨범도 새상품이 생겼네요 1of1 카세트 앨범을 주말



    것들만 씨부려라 양심껏 니 돌들한테 안챙ㅂ피하냐? 싸패들아 인가도 나오는거보면 삼사 제한없겠네 시청율땜에 논란될 줄 뻔히 알면서 내보내다니. . . 꼴보기 싫어서 슈돌로 틀었어요 ㄷㄷㄷ 아무튼 강다니엘 이쁘다고 보컬은 그래도 계속느는거 같고 일단 노래가 괜춘해 유후 중독성있어ㅋㄱㅋ 스포츠 사랑해 ㅎㅇㅌㅎㅇㅌ 나 너무



    무슨 유명 티비프로그램에 나왔었나요??? 강다니엘이 인물이 좋아서 그런가 빨간옷이 잘 어울리네요.. 후자는 아예 강다니엘을 '갤주'로 삼고 욕하는 거잖아 트랙 있는거 공연 다 하고 커버무대 하고 하면 괜찮지 않을까 그것은 강다니엘.. 아기천사야ㅠㅠ 게임도 깔아보고 미드도 봐보고 영화도 보는데 강다니엘만 생각남 녜리야 천천히 빨리 와 여기서 기다릴께ㅠㅠ 그니까 얘가 특이케이스인거지....? 초록보라자주쓰는 돌이 대체 누구고 파랑노랑 두가지색 쓰는 돌이 대체 누구임 모 아이돌사이트도 욕하는중 ㅋㅋㅋㅋ 남자는 나라지키는 존재인건 당연하고 여동생이 면회갈수있는 존재인건 불편하고





    난 솔직히 실시간으로 안달려서 잘 모르겠음 그렇게 많이 붙었는지 알거같은게 프듀판 특히 남프듀판이 진짜 정병 생성공장이였네 시즌2는 어제 오늘 바로 실검까지 갈 정도로 사람들 관심 많은거 같은데 거기서 넘사로 1위데뷔 햇으니 온갖 곳에서 정병까들 다 붙어가지고 지금껏 얼마나 까댔을지 갑분 소환해서 덕들한테 미안한데 진짜 나쁜 의도는 아니고 별것도 아닌걸로 여러가지로 심하게 게 깐다고 안그래도





    출발했는데 어느덧 나름 연예계 핫플레이어로 등극 떴다하면 화제를 몰고다니는 스타가 됐네요 약점이라면 본체가 따로 있다는거..언제든지 가면(?) 벗기면 본체때문에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거 아아아아아아아 강다니엘 사랑해❤️ 무조건 쉴드치는 팬들 때문에 더 짜증남 피디픽 맞는데 인정할 건 인정하라고 59 골든차일드 - 룬봉 58 마이네임 - 마이크봉 57 빅뱅 - 뱅봉 56 빅스 - 별빛봉



    거 먹는 거 행복한 일이잖아 어떤 드라마 대사처럼 야금야금 매일매일 부지런히 행복하자 이마 예쁘고 눈썹뼈 뚜렷한거 멋있어 으앙 ㅠㅠ 강다니엘이랑 운명인듯ㅇㅇ 웅 아무튼 고양이 맞어 존나 눈물만 난다 인기로는 아이돌그룹 단일멤버로 역대급이고 안티도 별로 없던 연예인으로 알고 있는데 고작 연애좀 한다고 안티가 이렇게 많아지나요 ;;;; 아님 제가 모르는 사건이 있었던거지 흠... 강다니엘이 핫하긴 한가보다





    KD [출석체크] 너무 피곤하네유 ㅠㅠㅠ 28 목 영상 [ⓓxV] 귀여운 고먐미 강다니엘의 미니 인터뷰 KD 트위터 [라디오] 14:00 라디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 컬투 음감회 KD [출석체크] 출석체크!! KD [프리토크] 여러분 물은 생명이에요... KD [프리토크] 와 근데 울 다니티 KD [프리토크] 응원법 시범영상이라... ETC 강다니엘 공식 STAFF 트위터 개설 KD [프리토크] 다니님들! KD [프리토크] 바람이 귀엽게 부는 동네는? KD [프리토크] 왕이 당황하면? KD 트위터 [TV] 23:10



    퍼포먼스 - GOT7 올해의 가수상 - TWICE 올해의 앨범상 - 세븐틴 "SEVENTEEN 3RD ALBUM 'An Ode'" 올해의 배우상 - 장동건 베스트 아티스트상 가수 - 지코 배우(드라마) - 박민영 배우(영화) - 임윤아 베스트 엑터상 - 지창욱 베스트 뮤지션 - 뉴이스트 베스트 K-컬쳐





    시구 강다니엘 캡쳐해봤어 ⚾️ 강다니엘 빵터졌오(˃̣̣̣̣︿˂̣̣̣̣ ) 막간을 타서 강다니엘 전신 개안좀 하고 가 확실히 강다니엘는 직캠에서 더 잘보이는것 같음 캘빈팬싸 강다니엘고화질 성민이 앉아있는데 아까 강다니엘이 타고 내려온거 아님? #플레이랭킹 #별별랭킹 "2020년 활동이 기대되는 쥐띠 아이돌은?🐭" 1위 주인공 강다니엘😍 현장덬인데 헤메코 갓벽이 어제보다 심하다 솔직히 트와이스에서 연애는 나연 혹은 사나가





    강다니엘 쫌 너무 하지않아?? 강다니엘 이거 봄?? 그럼 더쇼 음원,음반 순위는 aoa>강다니엘>아스트로 나는 진짜 우리 병아리콩🐣강다니엘시 한국역대최고미남은? 프듀 못봤는데 기사 댓글에 언급되는 김사무엘 강다니엘 무대에서 까리한 느낌 나는 거 강다니엘 저런 눈으로 쳐다보면 쿼터에 민초만 가득 채운다고해도 오구오구 해줄 수 있음 ㅋㅋㅋ 고인물 돼니티들 잘하고 있써 요즘 연예계는 송가인 VS 강다니엘 VS 유산슬 VS 펭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