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문] ip010-a 와 qcy t2s 비교기 2편... 핫딜떠서 산 qcy t2s가 왔어요 간단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32

    무대만 올라가면 다 씹어먹어 버리는 반전 비글돌 마마무 모음집! 마마무 선배들 온도차에 치여도 너무 치여♥ | #다시보는_MCOUNTDOWN | #Diggle Fleetwood Mac - Ooh Baby 저렇게하면서 슈퍼카타면.. 야밤에... [단문] ip010-a 와 qcy t2s 비교기 2편... t2c받았습니다 QCY T1 무선이어폰 사려고 하는데 질문있어요. QCY(곽철용)-T5 탄생과정 야밤에... 성대모사 존나 잘한다 에어팟 2 케이스도 오고해서 외출하면서 써보고 있는데... QCY가 인기 많을만한 물건이네요... Qcy T1,T1s,T2s 산 덬들 오픈마켓에 파는 1400원짜리 폼팁 사서 껴봐 191024



    를 쓰고있었는데 가격이좋아서 구매한 qcy t2s 주문했어요 만육천얼마주고샀어요 전에 쓰던거하고 비교하면 장점은 음질이 확실히 좋습니다 단점은 유닛크기도 케이스크기도 커요 가방없이 주머니에 넣고다니기 불편해요 좌우디자인이 달라서 한쪽만 쓰고다닐때 왼쪽유닛은 왼쪽에만 오늘쪽유닛은 오른쪽만 써야합니다 (운동할때 잘들리는귀가 왼쪽이라 오른쪽만 꼽고 작게 라디오들으면서 하거든요) 유투브싱크가 약간 밀리는데 거슬려요 결론은 음질이구려도 전에 쓰던 ip010-a이 막쓰기편해서 많이 쓸것같습니다 ps. 블투tws로 통화기능은 안써요 ㅋㅋㅋㅋㅋ 두랄루민입니다. :-) 한번 휩쓸고 간 녀석인데 전 이제서야 구매했네요 ㅋㅋ





    같은데.. 지하철 같은데서 급하게 뛸때 양쪽 귀를 손으로 막고 뛰는 제 모습을 상상하니... 차라리 신데렐라처럼 한쪽 떨구고 지하철 타는게 낫겠다 싶기도 하네요. 큠튜브 열일 하는거 넘 좋은데 과로 하시는거 아닌지..그래도❤ 지금 t2s인가 쓰고있는데.. 이건 무선충전이 있거든요 이후 모델이라 당연히 무선충전이 있을줄 알고 t5 주문했는데 구매하고 확인해보니 안들어가있네요 부랴부랴 취소했습니다.. 차기작에 무선충전 들어갈때까진 t2s 써야겠습니다 ㅠㅠ 안웃기면 슼방 1주일동안 안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거 왜





    음질은 좋다는 느낌은 없고 통품은 상대방이 알아들을 수준은 되는거 같네유 와 계속 연락하면서 지내나보다 ㅜㅜ 정핸 진짜 진국 또 치였 ㅠㅠㅠ 아이작입니다. 갤럭시 워치 / 기어S3 워치페이스 / 갤럭시워치액티브1,2 쿠폰 공유합니다. *갤럭시 앱스토어 별점 5개 / 워치페이스 인증 해주시면 기분도 좋아지고





    다행히 t1, t2s 두개 다 화이트노이즈는 거의 없는편이라고 생각(?)되는데 음질차이가 있습니다. 거의 같은 시기에 구입하고 이어폰 유닛이 같다고 들었는데 t1이 공간감이 더 좋습니다. t2s에 리버브 효과를 준 것 같은 느낌입니다. 폼팁 서로 바꿔보고 했는데 차이 없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t1은 정말 물건입니다. 악기별로 공간감이 왼쪽, 오른쪽, 중간부분이 확실하게 구분되서 들립니다. 유선이어폰 부럽지





    남자 그룹상 ▶️ 방탄소년단 - 베스트 컬러버레이션 ▶️ 이소라 - 신청곡 - 올해의 가수 ▶️ 방탄소년단 - 올해의 노래 ▶️ 방탄소년단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World Wide Fans’ Choice ▶️ 방탄소년단 ◈ AMAs 투표안내 투표방법 하나. 구글 투표 +vote 투표방법 둘. 빌보드 웹투표 (날짜 오류 11/20) ◈ 2019 VLIVE AWARDS 웹사이트- 투표기간: 10월





    22일 ~ 2019년 11월 14일 23:59 (KST) 투표방법: 일 1회 1팀만 투표가능 (단, V HEARTBEAT FANSHIP 가입자는 1일 3회 투표 가능) 투표방법 관련 게시글: ///////// 투표 관련은 임의로 정리한거라.. 수정하거나 추가해야할 것들은... 댓글에 적어줘 qcy t1 명성을 듣고 며칠전에 구입했습니다. 하나는 옥션에서 정발 t1을 구입했는데 t1 새버전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설정방법도 다르고 설명서도 다릅니다 그리고 몇주전에 직구로 t2s를 구입했는데 어제 받았습니다.





    어제 받아서 잠시 테스트만 한 소감이지만 장단점은 바로 느껴지기에 정리해봅니다. 그전에 제품군이 다양해서 제가 파악한 정보를 드리면 T1 : 기본형, 케이스에 뚜껑없음 T1C : T1의 화이트버전 T1S : 케이스에 뚜껑 생기고 배터리 용량 증가 (T2S라고도 부름) T2S : T1S에 케이스의 무선충전 기능 추가 요정도 같습니다. 혹시 틀린 점 있으믄 지적해주세요. 뚜벅뚜벅 총평부터하자면 좋은 휴대성으로 가볍게 가지고 다니면서 듣기엔 괜찮다. 2만원대니까! 장단점으로 정리해보면 0 장점 1. 휴대하기 좋다. 2. 케이스에



    BTS official 트위터 ✔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THE FINAL]공연 공식 MD 판매 운영 안내 ✔ BIGHIT OFFICIAL MERCH 트위터 ✔ 위플리 트위터 ✔ 빅히트 트위터 ✔ [V LIVE] [BTS+] Run BTS! 2019 - EP.88 :: Behind the scene ✔ BT21 트위터 ✔ 라인프렌즈





    않습니다. t2s는 그렇치가 않구요 인터넷에 여러가지 검색해보고 댓글을 봤는데 QC 및 제품 편차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성능차가 일반적이고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게 아니라 qc가 제대로 안되서 음질, 화이트 노이즈, 페어링 성능 등이 복합해서 섞이고 파편화되어서 제멋대로 성능이 나오는 것로 생각되는데 혹시 t1 여러개 쓰시는 다른 분들도 그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영상 다시봐도 개웃겨 와 계속 연락하면서 지내나보다 ㅜㅜ 정핸 진짜 진국 또 치였 ㅠㅠㅠ 기존 쓰던 t2s 보단 크기나 무게감이 있네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