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韓가수 최초 '그래미 어워드' 무대 선다 '릴나스엑스와 공연' Variety 트윗 릴 나스 엑스랑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8:02

    많았음 릴 나스 엑스가 동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해서 더 좋은 평가를 준 것 아니냐? 하는 의견도 나왔지만 노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도 커밍아웃한 성소수자임 그래도 이번 그래미는 힙합 파이도 큰데 힙합쪽은 왜 만족하질 못하냐 싶기도 하겠지만 그래미가 예전부터 힙합을 홀대해왔고 힙합 앨범이 메이저상 후보에 올라간다는 것이 의미가



    설연휴는 어떨까.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설연휴를 미국에서 보낸다. 이미 방탄소년단이 지난 18일 미국 LA로 출국한 모습이 언론에 포착됐고 멤버 뷔가 제 26회 미국 뱅 조합상 시상식(Screen Actors Guild Awards)에서 앙상블상을 수상한 배우 최우식과 함께 있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내달 21일 네 번째 정규앨범 ‘맵 오브 더 솔: 7’ 발매에 앞서 이달 17일 선공개곡 ‘블랙스완’을 발표한 방탄소년단은 미국에서 짧은 휴식을 가진 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선 2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엑스는 Diplo(디플로), BTS(방탄소년단), Mason Ramsey(메이슨 램지), Billy Ray Cyrus(빌리 레이 사이러스)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고 보도했다. 올해 62회를 맞이한 '그래미 어워드'는 1월 26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다. 한국시간 기준 1월 27일 오전 9시 55분 Mnet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릴 나스 엑스와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7월 공개된 릴 나스 엑스의 'Seoul Town Road (Old Town





    대기록, 릴 나스 엑스와 함께 참고로 릴 나스 엑스는 22년만에 머라이언 캐리 등의 빌보드핫백 최장기간 1위 기록을 깬 가수이고 방탄 리더 알엠과 콜라보곡도 발표했었습니다. 그래미 퍼포머는 노미네이트된 가수들 조차도 기회를 갖기 어려우며 후보가 아닌경우 공연한 경우는 없다고 들어서 설마했는데 진짜로 공연하나보네요. 일각에선 노미네이트도 안 해주면서 시청율 올리려고 이용만 한다 라는 비판도 있지만 좋게 생각해보면 이러한 기회로 그래미회원들 한테 더 홍보하고 내년엔 진짜 탑그룹 부문에 노미네이트 �G 입상 할 수도 있겠죠. 저는 슈퍼볼에서도 저렇게 게스트





    같아! 삣삐 - 좀 더 모두가 좋아할만한 역을 하고 싶어!! 앞에는 비욘세 제이지 카디비에 뒤에는 릴 나스 엑스... 옆에는 테일러랑 자리 하나 빈 거 봐서는 남친일 거 같고 하여간 미국에서 완전 레전드거나 신인 탑인 사람들 사이에 있네ㅎㄷㄷ 남준이랑 릴나스엑스랑 대화하는거 신기해ㅋㅋ 10. 대니 보일



    기회로 그래미회원들 한테 더 홍보하고 내년엔 진짜 탑그룹 부문에 노미네이트 밎 입상 할 수도 있겠죠. 저는 슈퍼볼에서도 저렇게 게스트 형식으로 공연 할 수 있을까 기대는 조금 하고있는데 영어권 아닌 가수가 나온경우는 한번도 없다고 해서 그건 힘들겠죠. 아무튼 내년엔 진짜 그래미 후보 및 입상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오빠와 홈스튜디오 작업 쾌거 BTS, 릴 나스 엑스와 특별공연 그래미 최연소 본상 4관왕에



    참여한 바 있다. 이 곡은 빌보드 싱글 차트 ‘핫100’에서 19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해당 차트 역대 최장기 기록을 갱신하기도 했다. 이로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열린 제61회 그래미 어워즈에 시상자로 참석한 데 이어 올해 공연자로서 2년 연속 그래미 무대를 밟게 됐다. 아울러 이번 공연으로 ‘빌보드 뮤직 어워즈’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까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 무대를 장식하며 자신들의 기록을 새롭게 썼다. 앞서 팝스타 아리아나





    사이러스, 메이슨 램지, 디플로 그리고 방탄소년단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과연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무대에 서게 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2월달에나 하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툭튀 다음주 월요일이네요. 뭣보다 거의 화석급으로 유지되어온 배철수-임진모-태인영 에서 태인영씨가 안현모씨로 바뀌었네요. 이런 쪽은 이제 안현모 독주체제가 되나 봅니다. 솔직히 태인영 씨는 너무 결과적인 내용만 통역을 하셔서 시상식의 잔재미를 느낄 수 있는 멘트가 많이 걸러지긴 했죠.



    근데 기왕 바뀌는 김에 임진모 씨도 이제 바뀔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데....😑😑😑 (여전히 비틀즈 타령 할걸 생각하니...) 개인적으론 안현모-배철수-강명석 구도가 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에서 공연을 펼친다. 미국 잡지 버라이어티(variety)는 1월 22일(현지시간)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2월 26일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드 타운 로드(Old Town Road)' 무대를 선보인다"며 "소식통에 따르면 릴 나스 엑스는 Diplo(디플로), BTS(방탄소년단), Mason Ramsey(메이슨 램지), Billy Ray Cyrus(빌리 레이 사이러스)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고 보도했다. 올해



    거 봤는데 그 많은 아티스트 명단 중에 BTS 뜬 거 보고 참 신기했음 새삼 당장 오늘 새벽에 힛츠메이커에서 릴나스엑스가 주스월드랑 일하고싶다고 언급도 했었는데.. 좋아요 취소한 거 보니 더 맞는 것도 같고... 11월 포춘지 커버 나스 이지리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삣삐는 무조건 아들 역) 김태호 땜에 그래미 좌석 배치 보는데 방탄 진짜 현실감 없음ㅋㅋㅋ 히트메이커 레카랑 셀럽들 만나서 사진 찍는거 영상뜸! 더랩 선정 2019년 최악의 영화 10 Variety 트윗 릴 나스 엑스랑 만남! 난 hd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