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건가?? 나혼산 오늘 거의 한 청년 인간극장임ㅋㅋㅋ 인간극장 네 쌍둥이 지금 인간극장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4:41

    장사를 한 것이라고 말을 하니 이 부분은 구태어 방송으로 내보냈어야 했나 싶더라고요. 이문이 너무 작았다고 하면 모를까 남은게 없어서 보증금 뺀 돈 밖에 없다라고 하니 갠적으로 이건 믿기지가 않더라고요. 어제 방송을 보면서 갑자기 인간극장으로 변해 버리면서 우리는 장사가 잘 됐어도 가난하다는 것을 너무 강조하는데 물론 정말 그랬을수도 있지만 내 기준으로는 믿기 어렵네요. 앞으로 장사가 잘 돼서 돈도 많이 벌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한마디씩해ㅜㅌㅌㅋ 요새하는 삼둥이 인간극장 ㅇㅋㅌ 짤 찾아줄사람ㅜ 넌 그래도 잘했자나!!!! 이번주 인간극장 보세요? 내가 갑자기 보고싶으니까 같이보자 : 인간극장 "아차산의 형제" 인간극장 효자 홍정한 전설의 "더줘. 짤 대체 뭘 달라 한 걸까? 오랜만에 인간극장 보다가 내가 갑자기 보고싶으니까 같이보자 : 인간극장 "아차산의 두 형제" 냥이 좋아하시는분들 추천 인간극장에 나왔던 소원 레전드 인간극장 무지 재밌네요 콩고왕자 조나단 한국외대 최종합격.jpg 초콜릿 이경희 집필 최초 기사 때 뎡배 댓글 반응 인간극장 소문난 네쌍둥이 1년후 편





    같아요. 넴. 《육아와 가사를 전반적으로 다 하는 태형씨에게 힘든 건 없는 지 물었다.》 🐻 : 정말 힘들었죠. 정말 처음에는 자존감도 이제 많이 떨어지구...엇, ○○아 다리다 우왕!! ....약간 우울증도 생기고 그랬었는데... 🐻 : 정말 혼자 먹는 밥이 맛 없어서 울기도 하고..... (울먹) 《태형씨는 과거를





    함틋에서 이미 기대치 바닥... 30. 무명의 더쿠 2018-06-1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일시: 2018/06/18 14:58:34) 31. 무명의 더쿠 2018-06-12 내눈엔 개노잼ㅋㅋㅋㅋㅋ 32. 무명의 더쿠 2018-06-12 남주가 의사고 여주가 셰프인가 33. 무명의 더쿠 2018-06-12 경희야 이번엔 남여주 붙어있긴하지?? 34. 무명의 더쿠 2018-06-12 휴먼... 35. 무명의 더쿠 2018-06-12 와 경희 컴백해? 이경희 나레는 인정 36. 무명의 더쿠 2018-06-12 와..노잼스멜 37. 무명의 더쿠 2018-06-12 경희..... 38. 무명의 더쿠 2018-06-12 의사와 셰프 새롭네 39.



    본인 인생에 대해서 자세히 얘기하셧는데 진짜 대단하신 분이다... 아빠가 소매치기 시키고 그랬데, 안그러면 맞고 ㅠ 자기 과거 생각하면서, 갈곳없는 아이들한테 버팀목 되어주고싶으셨나봐 진짜 대단하신 분이다... 편집으로 제작진이 커버치는 중ㅋㅋ 인간극장 온더런 ㅋㅋㅋ소소존잼 그냥 저자리에 케사 명드 틀어도 저정도는 나오겠다 하다못해 인간극장이라도 틀면 더 나올듯 저게 뭔 뻘짓이야 친구 아버지가 지적장애 3급으로 6살이하 아이큐 수준으로 한글모르고 양치하는법을 알려줘도 할줄모르는 수준으로 입니다. 대화도 길게 말을 못하고 단답형으로 말하는 정도의 수준입니다. 그 친구 어머니는 폐한쪽이





    미안한데 저녁에 ○○이좀 잠깐 맡아줄 수 이써? 🐱 : 맡아줄 수 없는데요 형부 🐻 : 10마넌!! 10마넌 줄게!!! 🐱 : 콜 🐻 : 고마워 처제!!!!! 《아이를 맡길 때마다 많이 놀아봤던 처제에게 10만원씩 삥을 뜯겨야했지만 그래도 고마워하는 태형씨였다.》 PM 2:00 《장모님 댁에서 점심을 해결한 태형씨는 곧장 마트로 왔다. 필요한 것들만 사는건데도 매번 1시간씩은 소요된다고 했다.》 🐻 : 자기야 먹고 싶은 거나 필요한





    2편까지 공개됐고 매일 하나씩 나오나봄! 애들 마니콧다ㅠㅠㅠㅠ 영화 얘기다 보니 줄거리나 소재가 들어갑니다. 근데 인간극장 풍의 다큐라 사용기를 보고 감상을 결정하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메모수준의 사용기라 말이 짧습니다. 미리 양해 구합니다. -------------------------------------------------------------- 뻔한 흐름에 완성도도 높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감동적인 이야기. * 장점 진짜의 힘 - 여기에 나오는 것은 모두



    인간극장처럼 길어서 짧지만 길게 요약해서 폰으로 작성할게요 양해좀요! 공황장애 별거없습니닷! -------------------------------------------------------------------------------- 처음 공황장애란 녀석만나기전에 스무살때 대학생활하던중 같은과의 정말 이쁜 여자를 만났죠 제가 정~~말 그땐 학창생활도 기대되고 집안도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았는데 말에요.. 대학교 그 과를 간신히 들어갔어요 남자비율이 그당시는 적어서.. 근데 남여비율이 2대 8? 1대 9? 정도더라고요 너무 행복하겠죠? 근데 남자가 너무 없어도 왕따당해요 ㅜㅜ



    새 삶을 시작한 경순 씨는 흔쾌히 모든 것들을 받아들여 준 남매가 고맙기만 하다. 남매가 새아버지와 늦둥이를 처음 만난 날 아들 설민 씨는 새아버지 준식 씨와 9살밖에 차이나지 않았지만, 전혀 개의치 않았다. 오히려 먼저 아버지라 부르며 살갑게 다가갔던 설민 씨다. 그렇게 새 가족이 탄생해 시간이 흘러 막둥이 승환 군은 어느덧



    그위에 부른 라이브던데 노래연습은 엄청나게 많이 한것같았어요. 방청객보니까 40대들 다울던데 저도 같이 울고ㅜ 아마 녹화장 눈물바다 였겠더군요. 근데. 느낌이 마지막 판타지부를때 든건데 진짜 마지막무대라고 생각하고 나온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시 방송에 나오지는 않을듯해요. 자기상황에 대해 변명이나 부연설명 크게 없고 느낌이 일상중시하는것 같은데 저런 타입들 자존심 강하거든요. 저렇게 스스로 상황을 인정하고 말할 수 있게 될때까지 아주 노력,마음고생 엄청났을거에요. 그래서 정말 앨범발매를 정식으로 제대로 한다던지 그런 확실한 기회가 아니라면 뭐 예능이나, 인간극장이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