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에 미스터트롯 가수들은 노래진짜잘하네요 ㅅㅂ 미스터트롯 짤계 파 버릴 듯 오늘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44

    내가 빼먹은 사람들 더 있지만 혀튼 막 되게 누구 하나 다 튀어나가는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경연 가면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미스터트롯 시작한 후에 해체 피셜 나와서 다행이래ㅠ 옴냠냠 할꺼야 재밌게 봤어요





    감동 실력 다 잡앗다 지금 ㄹㅇ 충격 ㄹㅇ 충격 슬픔 비탄 혼돈 아니 왜때무네 어떻게 와 와 ㅠㅠㅠㅠㅠ 백퍼야? 아 궁금 가면속 눈보니 누구같은데 설마? 광수가 하면 몸갈리게 스케시키는데 오 ? 장민호 처음에는 느끼하다 말이 많이 나왔는데 성격은 전혀 안느끼하고 씹덕상이여서 스며드는 덬들 은근 많은 듯 원덬도 그중하나 사실 저번주 현역부A 무대에서도 대박이었음 여기서도 말하는거 스며듬 뭔가 리디북스상 아직 시작도 안한 방송인데 내년 전국투어 할거라고 방송사랑 공연기확사가 계약 체결 했다는 기사만 줄줄이



    다르고 똑바로 정신 박힌 여자들이 대부분이지만 저기에서 대화하는 사람들 정상처럼 안보이더라구요. 그것도 자식들 바로 옆에 있는데 누굴 까고 그러니 애들이 자연스럽게 또래끼리 만나면 넌 무슨 아파트 사냐, 차가 뭐냐, 아빠 직업이 뭐냐 묻는다잖아요. 전 사실 그걸 안 믿었는데 충분히 그럴 수 있겠다 생각 했습니다.



    미스트롯 김연자가 미스터트롯 진성이랑 같은 롤이야? 미스터트롯 개재밌네;; 동원이 할아버지 그래도 동원이 미스터트롯 나오는거 보고 돌아가셨을것같아서 재주는 '미스트롯'이 부리고 돈은 '미스터트롯'이 번다? 유산슬 미스터트롯 나가면 좋겠다 미스터트롯 보다가 운 덬들 나와봐 "참 잘 컸다"‥'미스터트롯' 귀염뽀짝 트로트 신동들, 정변의 아이콘으로 등장 첫 방부터 대박 '미스터트롯', 굳이 MSG 첨가할 필요 없었다 벌써 다음 미스트롯 기대돼 ㅋㅋㅋ 10년 이상 외길인생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근황 미스터트롯 영탁 변신은 정말 ㅎㄷㄷ하네요 미스터트롯에서 붐 리액션 너무 웃겨ㅋㅋㅋ 야 진짜 미스터트롯 대박났구낰ㅋㅋㅋㅋ 정승제



    생각합니다 지금 미스터트롯 재방에 나오는 호텔객실에 그대로 욕조가 있어요 미스터트롯 달릴만함? 서가대 볼때 이삭토스트 먹을까 아니면 미스터트롯볼때 고구마 먹을까 미스터트롯 중독되가지고 미쳐버리겠엌ㅋㅋ 100명이 넘는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 요즘 화제성으로 본 시청률 체감상? 원탑. 층간소음에 오후11시넘어 인터폰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감상평ㅋㅋ 미스터트롯 스포 달리는데 혼파망이라 꿀잼이다 ㅅㅍㄴㄴ



    가수가 부른거에요 저 요즘 이 가수에 꽂혀서 유투브 찾아 다녀요 커버곡이 99개나 올라와 있는데 쟝르 불문하고 노래를 너무 잘하네요 오늘들은 커버곡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읇조리듯 부르는데 들으면서 울었네요 언젠가는 누구나 받아들여야 할 부부의 이야기 ㅠㅠ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요 다들 애들 무대 기억하던데 저는



    리보 촉촉함 영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서바이벌을 끊을수가없나봐 나는 였오 미스터트롯도 아직 모른다ㅋㅋ 나오면 무조건 우승인데 안나오네요.. 장윤정 소속사로 들어갔네요... 군대간다는데 나왔으면 좋았는데 아쉽네요. 아까 기사에서 오늘 한다고 봤는데 잘못봤나 9퍼ㄷㄷ 3위~1위는 별반 달라질 거 같지도 않다ㅋㅋㅋ 달라져봤자 이안에서 순위 변동만 있을 거 같음 처음보는 아이돌인데 김준수 팬이라는데 김준수와 너무 닮았네요. 목소리는 그냥 똑같고 얼굴도 닮았...노래도 너무 잘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다른 아이돌들도 어쩜 저렇게





    개인미션-팀-개인미션-팀-개인미션이야? 시댁에 또 왔어요. 어제 미스터트롯 내맘을 훔쳐간 미스터 미스터트롯 미스터 트롯 금방 부른 가수.. 미스터트롯 투표하러 갔는데 프로필 무엇???ㅠㅠㅠㅠㅠㅠ 미스터트롯 나중에 콘서트하는 거 몇위까지 해? 미스터트롯 이 컨셉충들이 실력이 없이 이러는거면 보기 싫은데 그게 아니라서 10년 이상 외길인생 전국노래자랑 레전드 근황 미스터트롯 재방 다시봐도 대학부 국악트로트 너무 좋은데 미스터트롯





    46 변기막힘의 짧은 팁....들; 12021 35 9 47 살기위해 붙힌 렉서스.jpg 15767 21 7 48 이 사진 너무 멋지네요. Jpg 15758 21 107 49 일본의 새로운 장작 14716 24 60 50 (후방) 메불메 갈리는 몸매.jpg 16842 16 3 51 공무원 집단의 괴상한 문화.jpg 11555 35 4 52 헌팅해도 좋다는 일본 ㅊㅈ.jpg



    이라는 무대에서 폭발시킬 때 시청자들의 호응은 그래서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