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현중 팬들 선물 안받는 사랑꾼 기믹으로 빨았음 김현중 유튜브 하는 거 알았음?ㅋㅋㅋ 꽃남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1:16

    “아낌없이 지원할 것” 더블에스오공일 유얼맨 슈가송으로 나와 주라 화크 그래도 양찍사는 연기 잘해 에이 이정도 병크친 가수의 팬들이 설마 아직도 있을까? 란 생각은 걍 안하는게 나음 김현중 꽃남 때 머리 자른 날 학교 개뒤집어짐 김현중 유튜브 하는 거 알았음?ㅋㅋㅋ 근데 난 요즘 아이돌 인기멤을 모르겠음 [단독] 강지영, ‘야식남녀’ 출연, 데뷔 후 국내 첫 드라마 ss501 김현중 얼굴 너무 아까워 맞다 나도 김현중 팬들 선물 안받는 사랑꾼 기믹으로 빨았음





    꽃남 주인공이었잖아 근데 난 그때 오히려 김현중이나 김범이 더 잘생겼다고 생각함 ㅋㅋㅋㅋ지금은 잘생겨보여 그리구 샤로옹바오 짤 너무 웃겨서 호감 첸 퇴출하라고 시위한다는데 솔직하게 고백하고 책임져서 결혼하는게 죄인가요 이래서 김승현도 애기 있는거 알리고 퇴출된건가 싶고 박유천 김현중같은 애들은 아직도 팬이 있더만 황당하네요. 얘네 건강하게 가정꾸리고





    춤은정말 잘추네요 잘생겨서 멋져보이는지 멋있는데 방송안나와 아쉽네요 TBS계 텔레비전 「히루오비!」 2월 엔딩 테마 김현중/Kim Hyun Joong New Album 『月と太陽と君の歌』 2020.2.5 RELEASE 김현중이 키우는 개가 아트랑 매틱이란 보더콜리종인데 서브 보컬로 들어감 ㅋ [img= ] ㅈㄱㄴ 당시에 김현중 덬이라 챙겨봄.... 정성 오진다ㅋㅋㅋㅋㅋ 그것도 3화까지.. 그언니도 그 이상은 못보더라 이거 찐이다 구더블덬이면 알듯 사람 일 모르는거니까 모를때





    영물이라고 칭하는 한 수컷 고양이의 시선으로 사건이 진행되는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매우 독특한 작품입니다. 저는 주로 모공 에서만 활동하는데 내용이 길어서 글리젠이 빠른 모공에선 읽히기도 어렵고 주인공인 화자가 고양이인 만큼 냐옹이당 분들이 보시면 어떨까 싶어서 글 남기고 갑니다. 과연 흰부리는 무엇일까요? 아니면 무엇이 되었을까요? 둘다 키도 큰데 너무 잘생겨서 ㅋㅋㅋㅋ 놀랬음 샤이니는 홍대갈때 연예가중계인터뷰였고





    데뷔한 강지영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수로서 정상의 자리에 올랐고, 2014년 더 큰 도약을 위해 배우로 전향했다. 강지영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무한한 잠재력으로 해외에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끈질긴 근성으로 외국어 실력을 쌓아 조연에서부터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강지영은 이전과는 달리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와 분위기로 국내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근황이 전해질 때마다 국내에서 꾸준히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강지영. 그 역시 꾸준히





    팬이라서 억지로 봤었어 맞다 나도 김현중 팬들 선물 안받는 사랑꾼 기믹으로 빨았음 김현중 꽃남 때 머리 자른 날 학교 개뒤집어짐 ㅅㅂ 구돌플나와서 하는말인데 김현중은 진짜 저세상 미모였다.............. 더블 팔 때 김현중 팬들이랑 싸웠었는데 플 보니까 미묘하다 난 엑소팬은 아닌데 요즘 남돌판 너무 흉흉해서 그런가 [단독] 강지영, ‘야식남녀’ 출연, 데뷔 후 국내 첫 드라마 김우빈 김현중으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알아서 김우빈 됐을때 진짜 어색해 죽을뻔 재계약플 오면 늘 김현중이 떠올라 묘생만경: 어느 고양이의 이야기.jpg 실물로 본 남돌중에 제일잘생긴건 샤이니민호랑 갈비현중... 김현중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폭행 몰카 이런 중범죄 자체로도 충격이긴한데 카톡 어휘가 진짜 날것이고... 진짜 와 이런놈이었구나 훅들어오더라 아기 누가 데려간지 모르지? 지금 다시 생각해보면 연기(김현중 ㅋㅋㅋ) 연출 대본 모두 말잇못이었는데 이상하게 티맥스 노래 전주만 들어도 설레었음 아 그리고 일드로 안 본 사람들은 일드 꼭봐라 일드 되게 재미있음 에어컨이랑 세탁기 몇대씩 보내고 그린라이트는 머임 페르시안 미녀, 중동계 모델분이 한국서 활동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엑소와 김현중이 좋아서 한국에 국비유학생 자격으로 들어왔다고... 나이는 26 이름은 호다 라네요 ㄷㄷㄷ





    김현중은 더블에스때 ㅋㅋㅋ봤고 ㅋㅋㅋㅋㅋ 내 유툽 추천에 뜸ㅋㅋㅋㅋㅋ [한수지 기자] 카라 출신 강지영이 키이스트와 손잡고 국내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2일 강지영과 전속계약을 맺은 키이스트는 “강지영은 2014년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후 일본에서 조연부터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주연까지 꿰찬 성장형 배우”라면서 “강지영이 국내에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 카라의 멤버로 가요계에





    타국에서 단역부터 시작해 주·조연까지 올라선 강지영인 만큼 국내 작품에서 안정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또한, 최근 국내 굴지의 매니지먼트사인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강지영의 국내 활동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남자 주인공 물망에 올랐던 김현중은 검토 끝에 결국 작품을 고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다른 배우가 출연을 협의 중이다. 근데 이제 김현중이 이상함 입이라도 털지말지 김현중 작가의 '마음의 지배자' 라는 단편집에 들어있는 '묘생만경' 이라는 단편 소설을 만화가 onesound 님이 만화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너무나도 성숙해서 스스로를





    김희찬, 박정연, 신윤섭, 정지환, 지혜원, 홍지윤, 황인엽을 주인공으로 한 ‘2020년 주목해야 할 키이스트 신인 라인업’을 소개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김희찬과 통통 튀는 매력과 연기로 2019년 네 편의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한 홍지윤. 올해 KBS 2TV ‘저스티스’를 통해 절절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