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전을 계속하고 싶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근데 김정수는 ㄹㅇ 김정수만의 무언가가 있어서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1:40

    여상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은 SBS 제작진이 "1심 판결로 한 분의 삶이 망가졌다, 책임은 느끼지 못하나?"라고 전화로 묻자 뜻밖에 버럭 화를 내며 이렇게 답한다. "웃기고 앉아 있네, 이 양반 정말." 그리고 여상규는 전화를 확 끊었다. 방송이 나간 후 여상규와 한때 같은 당에 몸담았던 바른정당의 권성주 대변인조차 "1980년대 불법 구금과 고문 속에 무고한 피해자를 만들어냈던 당시 판사(여상규)가 그 책임을 묻는 기자에게 '웃기고 앉아 있네'라며 대화를 끊던 모습은 '안하무인' 그 자체였다.



    외면하고 중정에서의 '자백'을 근거로 증거재판주의에 위반해 피해자 김정인에게 사형, 석달윤에게 무기징역 등 중형을 선고한 위법을 저질렀다. 그리고 아직도 피해자들에게 미안해 하기는커녕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으로 막중한 국회 법사위 위원장 노릇을 하고 있으니 피가 거꾸로 솟을 일이 아닌가! 우리 사회에서는 '미래를 보고 살아야지 과거에 집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비난하는 이들이 있다. 그러나 문제는 우리의 '과거사'가 단순히 과거의 문제가 아니라 현재의 문제라는 데 있다. 지금 2기 진실위 활동 재개를 위한 '과거사법'이 국회 법사위에서 발목 잡혀 있고,





    *물론 김정수>>>>>>>>>>>씨맥임 *루키즈육성도 하겠지만 루키즈가 당장 주전은 아니니까 흑흑 1부따리해.. 이번 스토브리그 재밌네 이번 스토브리그 재밌네 그는 무엇을 본 것인가 어쨌든 내 단편적인 기억이라도 대충 종합하면 딱히 어떤 스타일이라고 할만한게 딱히 없는것같음 막 버티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공격적인것도 아니고... 솔직히 말하면 좋은 유형의 탑솔이라곤 생각 안함 그리고 경력도 꽤 오래됐는데 터질지도





    또 누가 오려나 그팀 탑은 망했네 이랬을걸? 왜???? 물론 가능성을 본 거면... 아 몰라 그냥 오면 잘하겠지 생각하고 응원해야지 내가 욕 해봤자 선수가 잘해지는 것도 아니고 관련이 있든 없든 존나 개오바긴 했음 4세트 탑 이렐 미드 케일 서폿 오른....... 누가봐도 꼬여서 망한 밴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그니타스) 확실히 실전이랑 연습은 다른가봄 전문 : 조마쉬 트윗 보니까 더샤이나 칸은 절대 아닌거 같고 그럼 너구리 밖에 없긴 한데 신생팀도 모자라서 신생리그ㄷㄷ As





    피해와 명예를 회복시키기 위해 형사소송법이 정한 바에 따라 재심 등 상응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권고했다. 그리고 지난 2009년 열린 재심에서 한화자, 석달윤 등은 사건 발생 29년 만에 무죄를 선고받았다. 이어서 2010년 10월 16일 억울하게 간첩죄를 뒤집어쓰고 고인이 된 김정인은 부인 한화자가 신청한 재심에서 30년 만에 무죄를 선고받았다. 이날 재판부는 판결문에 이례적으로 A4 용지 2장 분량의 '판결을 맺는 말'을



    탑 선수와 팀 씨맥언급많이 나올수밖에 없지않나..? lck 팀들 다 좋은 내가 바라는 것 그리핀 폭파 김정수코치 재계약 김정균 나간 것도 충격인데 김정수 다년계약도 충격ㅋㅋ 김정균 나간 것도 충격인데 김정수 다년계약도 충격ㅋㅋ 김정수가 로치 픽한 것도 신기하네 나포함 여기 올해 로치 어땠는지 잘 아는 사람이 애초에 딱히





    한-일전' 성사 가능성이 조심스레 점쳐지는 이유다. 이 때문인지 일본 언론도 김정수호의 8강 진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했다. 일본 축구 전문 매체 풋볼채널은 '한국 U-17 대표팀이 앙골라를 꺾고 10년 만에 8강에 진출했다. 선제골을 지킨 한국은 지난 2009년 이후 5개 대회 만에 8강에 진출했다. 이는 한국 역사상 세 번째'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과 멕시코는 7일 오전 4시30분 격돌한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김정수교ㅋㅋㅋㅋ 김정수가 데리고 왔대 믿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최민서가 결승골을 터트린 한국이 앙골라를 넘고





    3년이라니 세상에 일단 존버 또 존버 ㅇㅇ 그 부담되는 자리를 맞서 싸우겠다고 결국 싸인한거잖아ㅋㅋㅋ 저번에 발표나고나서 말한거에도 미디어 신경안쓴다는거보고 각오 단단히 해구나 싶었는데ㅋㅋㅋㅋㅋ 신기 김정수 대한축구협회 전임지도자가 U-19 대표팀 감독을 맡아 2021년 열리는 U-20 월드컵에 도전한다. KFA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 산하 감독선임소위원회는 회의를 열어 김정수 전임지도자를 U-19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했다. 김판곤 KFA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장은 감독 선임 배경에 대해 " U-17 월드컵 준비 과정 및 대회에서 보여준 세밀한 계획 능력, 전략 및



    대표팀이 포르투갈에서 열리는 2020 알가르베 U-17 국제축구대회에 참가한다. 포르투갈축구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현지시간 2월 6일부터 13일까지 포르투갈 알가르베에서 열린다. U-17 대표팀은 개최국 포르투갈과 독일, 스페인 등 축구 강국들과 풀리그 경기를 치른다. 최근 U-19 대표팀을 맡은 김정수 KFA 전임지도자가 사령탑으로 대회를 이끈다. 한국은 8일 포르투갈, 10일 스페인, 12일 독일과 맞대결한다. 선수단은 4일 파주NFC에 소집해 5일 새벽 인천공항을 통해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출국한다. 이후 대회를 치른 뒤 귀국길에 올라





    덧붙였다. "법원이 사법부 본연의 역할을 다하지 못해 무고한 생명을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게 한 것은 아닌가 회한을 떨칠 수 없습니다. 본 재판부 법관들은 과거 잘못된 역사가 남긴 가슴 아픈 교훈을 깊이 되새기며, 이 사건과 같은 불행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각오를 새롭게 하겠습니다. 이 판결로 인해 이미 고인이 된 피고인의 넋이나마 조금이라도 위안을 얻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의 '과거사'는 단순히 과거의 문제 아닌 현재의 문제 ▲ 여상규 국회 법사위원회 위원장이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전체회의에서 안건을 의결하고 있다. ⓒ 연합뉴스 1980년 당시 죄 없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