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내인생 첫 공방 첫 실물영접하는날 방송국에서 대기하다가 오정태봤는데 오정태 개그맨 합격일화 jpg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1:16

    오정태 개그맨 합격일화 jpg 나는 내인생 첫 공방 첫 실물영접하는날 방송국에서 대기하다가 오정태봤는데 주위에 청소 결벽증 본적 있으세요? 그냥 mbc근처 걸으면 합격시켜줬음 ㄷㄷ 진짜 얼굴 개커서 충격먹었어.. 연예인 진짜 화면이랑 똑같거나 더 크거나 이런줄 알았는데 내 돌 보고 안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유튭 영상에서 개그맨 오정태씨 집이 나오던데 부인이 매일매일 4시간씩 청소를 하네요. 혹시 영상 보신분 계세요?





    오정태 손 세균 수치가 4.8인데 그 집 변기와 싱크대 개수대 세균 수치가 제로. ㅎㅎㅎㅎ 오정태도 어이없어 막 웃어요. ㅎㅎㅎㅎ 전 여태 살아오면서 정도 결벽증은 본적이 없어요. 서장훈도 저 정도 수준이려나요?? 울 시엄니가 좀 결벽증이긴 한데 매일 청소에 매달리는 시간이 많은건 아니고 더러운걸 못봐서 그때그때 즉시 치워야 하더라구요. 예를 들면 명절 제일 바쁜 시간에 전 구우면서도 가스렌지 계속 닦고 식구들 다 모여 욕실 계속 쓰는 와중에 한사람 쓰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