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 지민 은발 진짜 잘 어울린다 191206 JINGLE BALL MIC DROP 방탄소년단 지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8:08

    방이 따로 있는걸 알게되어 결국ㅋㅋㅋㅋ 스퀘어의 몇만배는 되는ㅋㅋㅋㅋ 정성글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습득하며 팬이 되었습니당 대지들의 힘 대다나쟈나~ 후기랑 상관 없는 내 얘기가 넘길었다!! 여튼 그래서 정말 기대없이 ama 3관왕 기념 나눔에 참여했는데 내가!! 됐어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 나 ama랑 뭐가 있나봐ㅠㅠ ama로 방탄 알게 해주더니 당첨까지ㅠㅠ 그래서



    점수가 높을 수록 더 많은 쿠키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어요! BTS WORLD TIP!!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보너스가 적용되는 카드를 사용하면 더욱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점수 계산 시 보너스 카드 별로 카드 자신의 점수 계산에 +30~45%의 추가 보너스 점수를 부여 합니다. [보너스





    직성이 풀리는 92년생ㅋㅋㅋㅋ 2. 나루토 애니보면서 인술을 연습하고 이케이케이케하면 치도리 노래방가면 활주를 부르면서 도도도도도도 날아다님ㅋㅋㅋ 나선환을 쓰고 수둔술을 쓸 수 있는 졸렬잎마을 상급닌자 출신들임 3. 메이플스토리 냄비뚜껑 아이템 가지고 밤새 수다 떨 수 있는 애들 십삼만메소짜리를 상점에 천원에 팔고 마음 찢어졌던 초딩시절을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가수 외에 다른 꿈은 생각하지 않는다는 지민 - 가만히 있어도 멋있는 선배님들처럼 포스가 뿜어지고 속으로도 겉으로도 멋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몸이 무리를 느낄 정도로 안무레슨이 길지만 숫자는 적을지언정 누구보다 크게 방탄소년단의 이름을 외쳐주는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고 싶기에 열심히 한다는 지민 그래서 언제나 열심히 노력했던 신인 아이돌 Q 데뷔하고





    191225 방탄소년단 지민 (BTS JIMIN) MNET SBS 가요대전 '소우주(Mikrokosmos)' 4K 직캠 (✨하늘연달열사흘) 앨범 대상 방탄소년단 '곧 컴백,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것' 방탄 지민 존나 슈퍼아이돌... 방탄 지민 대학내일 합성짤 봤냐구ㅋㅋㅋㅋ 사우디콘 정국이가 얼마나 신나게 놀았으면 지민이가 계속 얘기하넹ㅎㅎ 갑자기 방탄 실물 후기 쓰고 싶어졌어 내가 좋아하는 방탄 지민 헤어 ㅋㅋㅋㅋㅋㅋ





    (tmi. 무대영상 올라와 있음) ✔ iHeartRadio 트위터



    Melon Music Awards BTS - Map Of The Soul:The Show.ts (2.16GB) 더 쪄올께!! 12월 30일에 헐레벌떡 태어난 곰돌이가 강양이랑 친구가 됐어요 이거 플라잉보드? 플라이보드? 아니 하다못해 수상레저하면서 빙글 도는 것마저 우아해보일 일... 주접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방탄 좋아한지 1년도 안된 늦덕이에요. 이 아이들이 넘 좋아서 첨으로 팬클럽이란거에 가입해 봤어요 ㅎ 40대 초반인데 워낙 똥손이라 콘서트도 다 떨어지고 sbs사녹 신청하는 것도 떨어지고 이번생에 얘네를 실물로 볼수는 있을까 좌절중에 Kbs에서 하는 가요대축제 마지막으로 응모해봤는데 당첨되었어요 ㅜㅜ 사전녹화 라는게 뭔지





    According to Serena Chen, a professor of psychology at the University of California at Berkeley, a "self-compassionate" attitude that understands self warmly is a practice that treats others as merciful. It fosters Growth-Mindset and adds Authenticity to relationships. In an



    개쩔던데 지민덬들 덜 앓는 느낌ㅋㅋㅋ 아 내가 모르는걸수도 춤존잘 음색존예 얼굴잘해 스타일링도 찰떡같이 잘 소화하는거 같고 특히 이제 컴백하면 무대할때마다 지민덬들 어깨 으쓱으쓱 내려올 날이 없을거 같아ㅋㅋㅋ 아직 안봤지만 미리 궁예ㅎ 이번 컴백도 지민 개쩔고 한바탕 휩쓴다에 내 돌 응원봉 스트랩 하나 걸고 감ㅇㅇ 존나 3살은 어려진듯 나이는 왜 나만먹어 방탄덕질 존나재미따아........... 앤딩 장면 봤는데 전체 출연진 다 나와



    "새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루빨리 들려드리고 싶다"며 "2020년 방탄소년단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새 앨범은 멤버들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 될 가능성이 크다. 팀내 맏형인 진은 1992년생으로, 늦어도 내년 12월까지는 입대해 병역 의무를 이행해야 하기 때문이다. 지난 4월, 미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매한 방탄소년단은 발매 첫 주에만 213만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역대 음반 초동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