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쪽지는 왜 가지고 있었을까 까불이는... 까불이는 경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 22:27

    방송분 이후 3주 만에 다시 7%대를 회복했다. SBS 새 월화극 'VIP'가 1부에서는 앞섰지만 2부에서는 '조선로코-녹두전'이 앞서며 월화극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선전 중이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조선로코-녹두전'은 여장을 하고 과부촌에 들어간 녹두(장동윤)의 정체는 물론, 동주(김소현)의 과거 정혼자였던 율무(강태오)의





    왔다갔다하며 보던게 떡집인데 요즘 배가본드와 함께 저와 아내의 일주일을 책입져주는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 달달하다 드라마 끝날 때 즈음해서 늘 까불이 얘기로 분위기 어둡게 만들어서 무서워요. >_ 과연 까불이는 누굴까요? 노규태는 아닐 것 같고





    밝혀지며 충격 반전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9% 상승했다. 10월 2주차 ‘우아한 가’가 기록한 화제성 수치는 해당 작품의 자체 최고 화제성 점수이기도 하다. 뒤를 이어 드라마 8위는 tvN 토일 드라마 ‘날





    화제성 6위는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차지했다. 지난 방송에서 본격적인 조선 건국의 움직임이 시작되며 양세종, 김설현, 우도환의 예측 불가한 운명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드라마 화제성 7위는 MBN ‘우아한 가’였다. 극중 임수향의 출생 비화가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4주 연속 1위, 함께 출연 중인 공승연이 10위(▲5)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이었다. 지난 방송에서 장동윤이 밀어준 그네를 타며 가족과의 추억을 떠올린 김소현의 모습이 명장면으로 언급되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 김소현이 9위(▽4)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아버지는 방화범 같아요 향미 트젠썰 까불이 떡집아저씨썰 동백엄마 무당썰 민 덬들 비트코인이나 주식같은거 하지마라ㅋㅋㅋㅋㅋ 오늘 대사임 ㅋ 남주가 여주에게 동백이가 버스에서 내릴때 낙서 있었죠? 하나는 빨간 글씨로 '불에 타죽지 않는 마녀는 없다'. 또 하나는 파란 글씨로 '영심아 사랑해' 라고 써 있었어요. 영심이네도



    있으면 팔자도 옮아요." "고놈의 썸 기냥 다 때려쳐요. 다 때려치고요. 우리..." "..고만 결혼해요." "저 동백씨 걱정돼서 못 살겠어요. 걱정되고, 애가 닳고. 그리고, 너무, 너무 귀여워서유, 그냥 죽을 때까지 내 옆에다 두고 싶어요." "..미쳤나봐." "팔자도





    묻었는지 의심하고 그걸로 흥식이 떠 보는 거 같던데 까불이랑 농약이랑 어떤 연관이 있던 에피소드가 내가 아직 못 본 부분에 있었나? 아 이거 너무 존잼이야ㅋㅋㅋㅋ 나머지도 캐릭마다 빡치는 점 있는데 향미 동생은 단 1분만에 최고 빡치게 함 용식이도 참...ㅠㅠㅠㅠㅠㅠ 그런데도 백두 할매가 아들 잘 키우셨네ㅠㅠㅠㅠㅠ





    불륜녀가 누군데????? ㅋㅋㅋㅋㅋ 의심병 유발 드라마들이네 오늘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드네요. 하얀 운동화하고, 동백이가 너무 살갑게 어서오시라 인사하는 거 보니..... 평이 좋아서 다 끝나면 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끝나려면 먼 것 같더라고요. 뭔가 추리적인 요소





    점점 동백이의 마음을 얻고 의지하게 만드니... 그리고 동백엄마가 동백이에게 사람 얼굴만 보고 믿지 말라고 한 부분도 복선이겠죠? 예고편 에서 규태 왜 자수 이야기 꺼냈을까요 향미가 살아있었던 그후의 흔적이 현재 의문이 점



    댓글

Designed by Tistory.